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방향키

 

이 명작 시리즈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서 키보드 컨트롤에 자신이 있는 분들께서 마음껏 실력을 뽐낼 수가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를 하면서 미션 진행하기 위해서는 빨간 박스를 NEW 게임으로 안전하게 이동을 시켜 주시면 본격적인 스테이지를 할 수 있어요.

절말 하면서도 느끼는데 복잡하고 짜증 날 정도의 큰 어려움을 보여주는 것은 흔치 않다고 보이는데 여러분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힘들게 플레이되는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네요. 본격적으로 레벨에 주어져 있는 푸른색의 구슬을 피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주세요.

 

모든 스테이지에는 동이다란 구슬들이 서로 움직이는데 반드시!! 적으로 충돌을 피하면서 안정적으로 조정을 하며 도착지점까지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이동을 하면 도시고 바로 다음 단계의 레벨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어느덧 이게임도 세 번째 버전을 소개하게 되었는데 그 많은 어려우면서도 컨트롤하는 재미가 느껴지고 있어요. 하다 보면 계속 죽어서 화딱지 나고 성질나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잘 공들의 움직임을 면밀히 살피면 통과하고 마지막까지 도달이 가능한 게임이지요.

현재 스테이지에서는 황금색의 아이템들이 12개가 준비되는데 모두 먹어 주고 특히 여섯 시 방향에 열 괴는 굳게 닫혀 있는 문들 열 수 있는 열쇠인 만큼 얻고 진행해야 합니다.

전작보다 푸른 구슬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 보다 더 복잡해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이건 정말로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여러 번 반복을 진행하면서 푸른 구슬들이 움직이는 패턴을 잘 파악해 주시는 것이 클리어하는데 보탬이 됩니다.

왼쪽부터 출발하여 화면 안에 있는 열쇠와 노란색의 구슬을 모두 획득해 주시고 세시 방향으로 이동을 하면 되지만 단 하나의 노랑 구슬을 빼놓았다면 다시 돌아가서 먹고 돌아오셔야 합니다.

이번 게임은 한번 클리어하는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맨션에서 주어주는 맵들이 모두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참 독특한 방식으로 맵이 제공되고 있어 반대로 다시 돌아가면 전판에 진행하였던 스테이지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정교할 만큼 굉장한 집중력을 보여야 하며 신들린 컨트롤을 보여야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완성하시고 재미난 엔딩 보기가 가능해요.

보다 더 복잡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번 맵 실패를 하더라도 리플레이할 수 있는데 무한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실력을 발휘해 주세요.

총 4개의 구슬들이 짝을 이루어 가면서 사이를 피할 수가 없게 하니 주위에 있는 공간들을 최대한 정확하게 활용하면서 구슬이 다가올 때 안으로 안전하게 들어가 피해야 합니다.

좌우로 8개가 계속해서 이동하시고 있는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기를 하면서 중앙까지 이동을 하신다면 12시가 6시 방향으로 찾아 들어가 타이밍 계산을 통해서 바로 3시 방향 연두색 지점으로 이동을 하여 간단히 통과가 가능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