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Frozen Bridges 교체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권장해 드리고 싶은 머리 좋아지는 게임으로 플레이할수록 많은 생각을 통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어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만큼 매우 유익한 작품이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답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이번 미션에서 원하는 해답을 찾아 줘야만 순조롭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귀요미 캐릭터를 움직여 각 스테이지에 있는 표적판을 획득해 나가면 임무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표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를 움직여 길게 손을 내뻗쳐 당겨 오게 하면 됩니다. 또한 다른 장애물이 있다면 이번 장애물을 건너가서 획득해야 합니다.

주위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들과 함정들이 준비되는데 여러분께서는 확실한 해답 안을 찾아 내기 위해서 열심히 마우스 컨트롤을 하면서 조금씩 캐릭터를 이번 표적판까지 이동을 시켜 줘야만 합니다.

이렇게 전깃줄에 매달려 있는 표적판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주인공이 이번 전깃줄을 열심히 타고 이동을 조금식 해야만 원하던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번 스테이지에는 두 개의 구덩이가 배치되는데 표적판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생각을 통해서 땅속으로 주인공이 빠지거나 표적 판이 떨어지게 돼 버린다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없게 됩니다.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 상단에 새로 고침을 통해 바로 기다림 없이 이번 스테이지만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 미션을 완성해 낼 때까지 긑없이 이어하면서 무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푸른 숲 속에 무지개가 너무 아름답고 선명하게 보이네요. 해님과 참새들이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미션을 진행하는대 상당히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스파이더 맨서럼 높은 건물을 올라타고 가면서 열심히 이동을 하면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해 내면서 무사히 각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하면서 미션을 완수할 수가 있는데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너무 많은 아이템들이 준비되는데 서둘러서 보이는 건 모두 다 획득해 내야만 이번 17판 간단 하계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가 있는데 단 일초라도 시간을 아껴 가며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렇게 전기줄을 이용하여 매달려 있는 목표 부분까지 간단하게 이동을 하게 되면 이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내면서 다음 단 게로 넘어갈 수 있는데 장벽 같은 곳이 또 나타난다면 지금처럼 위로 올라가 간단하게 미션을 마무리해주세요.

최종 25판까지 준비되어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플레이 시간을 보여주는데 지루함을 마음껏 달랠 수 있는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기에도 매우 흡족한 머리 좋아지는 게임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지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