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Troll Face Quest: Video Memes & TV Shows 교체했습니다.

 


 

좀비가 등장하는 장르인데 톱니바퀴를 이용하여 각 미션에서 등장하는 여러 좀비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는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게임입니다. 주위에 있는 블록들을 정확하게 재거하면서 톱니 모양의 날카로운 무기가 좀비를 공격할 수 있도록 이동 경로를 잘 만들어 주기만 하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꼭 표창 모양으로 생긴 무기가 도망을 치는 초록색의 좀비를 열심히 따라가고 있네요. 걸음아 나 살려라 하는 듯 양팔을 벌리고 하염없이 앞만 보고 열심히 도망가는 좀비 오늘 여러분께서는 수많은 좀비들을 모두 지금 이 게임을 통해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각 미션마다 파괴할 수 있는 블록들이 있는데 곰곰이 생각을 통해서 블록들을 하나씩 제거를 하면 고정되어 있던 무기가 내려와 멍하니 서성이는 좀비를 향해 무서운 공격을 통해 잔인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공격 무기를 떨어뜨린 다음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 하면서 블록 위에 서있는 못생긴 좀비 녀석 한 마리를 매우 정확하게 물리치면서 이번 스테이지를 끝낼 수 있도록 컨트롤하시길 바랍니다.

각 미션을 완성하게 된다면 이처럼 별 모양으로 등급이 진행 됩니다. 하나부터 시작하여서 최고 점수 3개까지 다양하게 주어지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가장 좋은 점수를 득점해 낼 수 있도록 신경을 쓰면 플레이해주세요.

황색으로 이루어진 박스들만 마우스 클릭을 통해 제거하실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주위에 있는 초록색의 좀비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마시고 모두 물리쳐야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실수 있어요.

빨간색으로 만들어지 사각 박스를 주의를 가져 주시면서 미션을 클리어해 주도록 하세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이 순조로운 진행 방법으로도 그 누구나 순조롭게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어요.

이런 방식으로 모든 임무를 매우 빠르고 완벽하게 레벨을 클리어하게 되면 최고 점수 황금별 3개를 얻어 내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좋은 점수를 완수해 낼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보다 더 손쉬운 컨트롤을 마음껏 보일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고 반드시 원형의 톱니 바튀가 땅바닥으로 떨어져 버리지 않도록 주의를 가져 주시면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주어진 임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시간이 지나갈수록 주어지는 블록들은 더욱 어렵게 구성이 되는 만큼이나이나 유저들께서는 보다 많은 주의를 하면서 좋은 컨트롤을 힘껏 보여줘야만 가장 문안한 플레이를 통해 좋은 결과를 받아 낼 수 있게 됩니다.

일 번부터 이십사 번까지 여러분께서는 첫 번째부터 사나 씩 순서에 맞게 클리어해 주소여만 다음 잠겨 있던 방문이 열리면서 클리어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면서 최대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