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어 가볍게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 상당히 좋은 2인용 총 게임 건 메이헴 2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총을 맞으면 밀려나게 되고 상대방을 아래로 떨어트려 점수를 획득하고 둘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총도여러가지 있어서 자기가 쓰고 싶은 총도 맘껏 쓸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너마이트 3발 제공이 되는데 그 화력과 그리고 위력이 대단하답니다. 잘못 쓰면 본인까지 대미지를 입어서 멀리 달아가 버립니다.

친한 친구분들과 하시기엔 좋을 것 같은데 총 10개의 목숨을 걸고 난투극을 벌이시면 됩니다. 총에 맞고 떨어질 때 점프 누르시면 2단 점프도 되는 것 같아요. 또 총알은 무한이 아니니 아껴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_D8TCcFK8Ps 

 
반응형

총 알이랑 다이너마이트 다으면 불리해지게 되는데 플레이하는 중간중간 총알 탄장 나오는대요 그거 먹고 총알 채우시면 되어 또 기관총이나 박격포도 나오니까요 상대방이 먹기 전에 잽싸게 아이템 드셔야 유리하게 게임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어떻게 하는지 리뷰로 볼게요.

시전 전 화면 인대요 게임 모드 선택을 통해 1인용, 2인용, 커스텀, 캠페인, 데스 매치 등 여러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솜씨 자랑하시려면 먼저 CAMPAIGN 가셔서

작동법이랑 맵 활용법 익히시면 좋을 듯싶네요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컴퓨터 잘 싸워요 총 맞고

떨어지나 싶더니 점프해서 다시 올라오네요.

 

캠페인을 진행하시려면 start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게임 속으로 들어가 보시도록 하시죠.!

미션을 깨다 보면 2:1로 싸우는 맵이 나오는대요 2:1은 정말 신경 써야 한답니다. 한 한방씩 번갈아 맞으면 뒤로 쭉 밀려나 빙판 밖으로 가나 버려 스코어 1점을 금세 뺏겨버립니다.

스포나, 카스처럼 게임 전 옵션 들어가서 무기 선택하는 창인 대여 이게임도 같은 방식입니다. 각 무기마다 성능이 갖기 다르니 사용하고 싶은 무기를 고르셔서 게임 진행하시면 됩니다.

친구와 대전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 제가 매번 이긴답니다. 이 2인용 총 게임 팁으로는 점프 뛰면서 총을 쏴야 상대한 총알 덜 맞고 공중에서 아이템 떨어지는 거 좀 더 신속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점프하세요.

모든 탄약이 떨어지면 반드시 도망 다니세요. 아이템 상자 나올 때까지요 도망 다니는 것도 한 게가 있지만 총알 없으면 할 게 없습니다. 스포처럼 나이프 라도 쓸 수 있으면 좋으련만

대전 게임은 항상 위에서부터 공격하는 게 좋습니다. 어차피 총으로 쏴 죽이는 게임이 아니라 밖으로 떨어뜨리는 게임인 만큼 위에서 반드시 싸우세요 밑으로 떨어지면 바로 올라오시는 게 게임하기 수월합니다.

지금 장면은 컴퓨터 하고 싸우는 장면 인대요 컴퓨터 완전 프로 수준급 이랍니다. 물론 제가 겜을 잘못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요 컴퓨터가 확실히 제 친구들보다 잘하는 것 같아요.

이 게임 의의 매력은 확실히 혼자 하는 것보다 친구들과 함께한다는 겁니다. 다른 총 쏘는 게임보다 시간도 절약되고요 시금까지 정말 재미있는 총 게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