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주위에있는 형누나 그리고 친구분들과 같이 컴퓨터 키보드 한대로 즐길수가 있는 재미있는 2인용게임인 파이어보이&워터걸3(불소년물소녀)를 소개드릴게요. 

제가 거짓말을 하는지는 직접 해보셔야 아실꺼에요. 1탄부터 대단한 인기을 않고 벌서 3탄까지왔습니다. 그만큼 게임성이 뛰어나다는 겁니다.1탄해보신분들은 다들하시겠지만 플레이방식은 똑같답니다.

크리스탈 템플 두개의 캐릭터를 같이 조작하는 게임입니다. 키보드를 이용하여 각 미션장소 여러가지 두구들를 사용하고 서로 협력하여 두명모두다 도착지점에 들어가야만이 다음단계로 이동 하는방 식입니다.

두캐릭터가 서로도와야 혼자서는 미션을 완료못해여 게임자체가 둘이서 협력하여 미션을 완료시키는대 미션을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watergirl and fireboy 3 조작방법

 WASD / 화살표키

공략 Fireboy and Watergirl in the Ice Temple 유튜브영상

https://youtu.be/kGPJ0QcMIxY

 
반응형

 

플레이누르시고 게임실행하세요. 이게임은 혼자해도되고 두명이서 해도 됩니다. 1인용A S D W사용하고 2인용은 키보드 방향키사용하면됩니다. 가능한 재미있게 친구들과2인용추천합니다.

전체지도입니다. 노란불 들어온게 게임 맵이 미션을 진행할수 있는 맵이랍니다. 천천이 순서대로 맵을 진행하면 되고요 정말 머리회전 무지하게하는게임 이니 한번 해보시고 재미를 만끽하세요.

시작화면이며 초반이라 별다른 장애물은 없내요. 이런맵은 무난히 끝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어려워지니 싫망마세요. 머리아프도록 복잡함을 보일거에여. 초기 스테이지부터 두개의 캐릭터가 서로도와 가면 도착지점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 여러 상황에 적절하게 행동하시면 되요 스테이지 올라갈때마다 난이도가 심하게 어려운편입니다.

미션진행하다보면 얼음파 또는 불웅덩이 같은게 자주등장하는데 이것은 케릭터가 불하고,물인지라 불케릭터는 물에들어갈수없고 반대로 물케릭터는 불에들어갈수없습니다. 

각종 빛을 이용하여 물을 얼리거나 또는 얼음을 녹일수가 있습니다. 붉색은 빛은 뜨거운 열으로 얼음을 녹이고 푸른색 빛은 차가운 냉기로 물을 얼립니다. 이와같이 물과 물 두캐릭터는 서로 상부상조해야만이 살수있습니다.

 

위화면에서 정말 불하고 물이 여러번 협력하여야만이 이번 스테이지를 완료할수있습니다.

서로 반대로 간다면 바로 게임아웃됩니다. 조심하세여 불은 물에약하고 물은 불에약하다는걸요.

화면보시면 보석들은 다먹어주세요화이어보이 워터걸 확실히 동료끼리 협동심 유발하는 게임이네요. 여러분들도 혼자하지말고 친한친구랑 한번 파이어불 맛보아여 1편2편도 하고싶을거에여.

 

 

 

총스테이지가 36개로 나누어져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제한시간 내에 보석을 획득하고 클릭어 장소 둥굴같은대 두캐릭이들어가야만이 최고점수를 받을수있습니다. 최고점수는 S가 아닌 A 랍니다.

 

갈수록 게임 맵이 복잡해지내요다향하고 장애물도 조금더 늘어난것같고요 위에래버들 보이실거에여. 그러 작동시켜보세요.이번 미션클리어하기위해서 래버를 작동시켜야한답니다.

 

한단계식 미션을 완료해가면서 친구들과 함깨 이야기도하고 즐길수있는 게임 바로 파이어보이 워터걸입니다. 때와장소를 가리지 않고 남녀노소 누그나 부담없이 즐기실수있습니다.시간이 좀더많이 투자될뿐이지 클리어는 할수있습니다.  친한 친구들하고 차근차근 미션풀어가면 재미있을거요. 다른사람들은 액션이라는 사람도 있지만 화면을 보시다시피 불과 얼을 두캐릭터를 이용해서 각 스테이지를 완료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