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무언가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마도 지금 재가 추천하고 있는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가 플래시가 정말 마음에 들어 하실 겁니다. 나름대로 인터페이스도 괜찮고 순조롭게 미션을 도입하여 혼자가 아닌 친구들과 동시에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 더욱 즐거움을 유지 할 수 있지요. 함께 플레이를 통해 서로간의 호흡을 잘 맞추어야지만 쉽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게 됩니다.

 

 

조작방법

화살표키 스페이스바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omGLo4AAMQ 

 
반응형
 

 

즐거움을 가득 채워 주는 그런 게임은 역시 박스헤드라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지금의 게임을 통해서 진정한 좀비게임이 무엇인지 깨닮아 보세요.

 많은 무기들을 통해서 적지 않은 타격감을 누려 보세요. 각 무기들 마다 서로 다른 특성들을 지니고 있어 레어급 무기를 먹고 나면 더욱 신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적들이 많이 몰려오는 경우는 한사람은 큰 원을 그리듯이 빙글빙글 돌고 나머지 한명은 열심히 집중 사격하여 더욱 순조롭게 좀비들을 저지 할 수 있게 됩니다.

 세상을 더욱 순조롭게 무시무시한 좀비 군단들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아무런 역경 속에서도 순조롭게 해쳐 나갈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한 인상착의를 보여 주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