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 하는 레고 좀비 죽이기 게임하기는 신나는 슈팅 총 쏘는 게임은 찾는 분들이라면 2인용 레고 좀비 죽이기 게임으로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번 박스 헤드를 한번 즐겨 볼 수 있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하얀색 옷을 입고 주인공에게 천천히 다가와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권총 한 자루를 지니고 공격을 펼쳐나가면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가 주세요.

지금 이 게임은 1인용뿐 아니라 2인용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이나 박스 헤드 시리즈는 친구들이랑 미션을 합께 진행해 주시는 것이 가장 쉽고 신속하게 미션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는 만큼 좋은 기록을 만들어 내고 싶다면 최우선적으로 이인 플레이를 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이동 : 방향키 총쏘기 : 스페이스바

 
반응형
 

 

그렇다면 유저들께서는 우선 어떤 플레이를 하실지 먼저 정해 주시도록 하세요. 매우 단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클리어 해내기가 무척 까다롭게 느껴지는 게임이라 여러분께 설명해드리고 싶어요.

미션이 시작되자마자 천천히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한 마리씩 제거를 해야 하는데 가끔 가다가 붉은색의 도깨비 모양의 좀비가 등장하고 있어 무서운 공격을 하는데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총을 발사해야 합니다.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이번 자리에서 일어나기 쉽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 성향을 끼치고 있어요. 그럼 이 시간부터 최고 점수를 득점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악당들을 모두 제거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맵에서 12시 방향과 6시 두 개의 방향에서만 좀비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쪽씩 천천히 제거하면서 너무 몬스터들이 가까이 오고 있다면 도망 다니 면서 움직이며 공격으로 모든 적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적들을 죽일 때마다 붉은 혈흔을 흘리고 있어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좀비들에게 한번 적들에게 걸려들게 되면 쉽게 빠져나올 수가 없는데 더욱 조심스럽게 키보드 컨트롤해야 합니다.

주위에 있는 깡통들은 일종의 폭발물이라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장난감 모양의 괴수들이 깡통 근처로 이동해 나갈 때 강재 공격을 통해 거대한 폭발력으로 굉장한 공격을 가하게 될 수 있는데 상황에 정확하게 공격을 해주세요.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공격을 하실 때 일직선으로만 공격을 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한자리에서 공격을 하는 것보다 상하좌우 계속해서 돌아다니면서 움직이며 공격으로 총을 발사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적들을 한 마리씩 공격해 나갈 때마다 콤보 기능이 활성화가 되면서 보다 높은 점수를 완수할 수가 있습니다. 점점 레고 좀비 죽이기 게임하기를 진행하면서 올라가면서 콤보는 100단계가 높아 갈수록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정해진 몬스터들을 일일이 공격을 행하면서 더욱 엸미히 컨트롤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플레이하면서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상자를 모두 먹어 나가면서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재미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계속해서 빠른 공격을 하다가 이렇게 구석으로 궁지에 몰리게 되었답니다. 잘못하다가는 이 녀석들에게 잡아먹힐 수가 있는데 어서 조심스럽게 이번 지역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정확히 열심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을 지닌 채로 무서운 장난감 모양의 좀비들을 제거해나가기 시작하고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2인용 레고 좀비 죽이기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서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 더더욱 심심함을 보낼 때 진행하시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