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공을 상대방 골안으로 넣으면 점수 올라가며 농구공이 드리블하지 않아도 계속 바닥에서 통통 튄답니다. 시작되면 전광판에 1분 시간이 주워지고요 시간 지나면 종료됩니다.  시작할 때 중앙에서 농구공이 떨어집니다.

신속하게 중앙으로 이동하여 공을 상대방 골대로 날려보내세요. 득점할 때마다 2점씩 늘어나고요 3 득점은 없는 것 같아요 도중 아이템이 많이 나오는대요 점프해서 먹거나 농구공으로 맞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종류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제일 좋은건붕대나 스프링이 좋은 것 같아요. 경기시간은 1분이라는  그 짧은 시간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바로 시작해보세요.

 

Football Heads: England 2019-20 (Premier League) 조작방법

조작키로는 (좌우방향(A,D 점프 W 슛 스페이스바) 사용하여 컨트롤하시면 되고 플레이 2는 키보드 오른쪽 화살표 좌, 우, 상 버튼과 점프 P버튼을 사용합니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fvyUZzlM9k 

 
반응형
 
 

플레이를 시작 하시려면 먼저 첫 번째 화면 하단에 있는 PLAY 누르시면 위 화면처럼 뜨는대요 2 PLAYER 누르시면 캐릭터 얼굴을 고를 수 있어요. 원하시는 캐릭터 얼굴을 고르시고 START누르 시면 게임 시작됩니다. 게임 들어가서는 스페이스바를 누르셔야지 공이 공중에서 떨어진답니다. 가만히 계속 서있으면 공결 코 안 떨어지니 참고들 하세요.

경기 시간이 짦아서 점수를 얼마 못 내는 게 좀 아쉽네요 한 3분 정도 주워지면 괜찮을 듯싶은대.. 친구들과 합깨즐기시기에 정말 재미있는 농구게임이라 생각돼요.

경기 장면 인대요 농구대 바로 밑에 화살표 보이시죠 그리 올라가면 상당히 높게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아이템 보이시죠 그걸 놓치지 말고 꼭 드세요. 도움된 답니다.

상대 말을 밀어서 상대방 골 때까지 끌고 갈 수 있어요. 진행 중 반칙 따위는 없습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점프하면서 나오는 아이템만 잘 먹으면 반드시 승리합니다.

캐릭터 얼굴 커졌죠 열 받은 모습이에요 옆에 스프링 아이템이 떴네요 저거 드시면 점프 높이 뛸 수가 있습니다. 덩크 슈 없다는 개 가장 아쉽네요 농구의 꽃은 덩크슛 이잖아요.

캐릭터 얼굴에 비해서 손바닥이 엄청 커요 두 케릭과 공이 맞닿으면 공이 힘 있게 아주 멀리 날아갑니다. 골대 밑에 있는 점프 높이는 거 저거 이용해서 리반운드하세요.

점수 내기가 참 어렵습니다. 경기시간이 60초라서 보통 10점대 미만으로 긑나고요 어쩔 때 지금 게임 화면처럼 2:2로 끝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거의 한골차로 이기는 경우가 많다는 거죠.

상대방이 쏜 슛을 골대 밑에 있는 반동기를 이용에 상당히 높이 날아올라 리바운드하는 장면입니다. 링보다 더 높이 올라갔네요 저렇게 높이 올라가면 덩크 슈도 마음껏 덩크슛도 넣을 수 있을탠데 말이죠~ 재밌게 지금 대전을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