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추억의 고전 작품으로 잘 알려진 재미있는 봄잇3 봄버맨 게임하기를 바로 즐겨보세요. 스테이지에서 4명의 영웅들 중에 한 면만을 골라 게임에 참가시킬 수 있어요. 총 4명에서 동시에 전투를 벌이면서 다른 캐릭터들을 폭탄을 설치하여 공격을 하는 게임으로 봄버맨과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하면서 마지막 한 마리까지 모두 정확하게 처리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공략 영상

 

그렇다면 지금 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할 시간이 찾아왔답니다. 우선 플레이할 영웅을 하나 선택하여 주시고 특히 개인적으로 깜찍한 여전사가 가장 마음에 들고 있는데 여러분 께서도 남성이시라면 여성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다양한 설명을 정할 수 있는 데 나이 드는 초기 플레이할 때가 가장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상대방 진영에 떨어뜨려 놓아야만 이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면서 하마리 씩 잡아 나갈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4명의 선수들이 준비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원하는 캐릭터를 마음껏 골라 주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면서 즐거운 시간들은 만들어 가는 것도 모두 여러분께서 어떤 식으로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입답니다.

여러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진 아이템들 이것들을 모조리 폭탄을 설치하여 파괴하게 되면 희귀 템들이 등장하고 있어 바로 먹어 주면 킬 수를 최대한 쉽고 안정감 있게 할 수 있는데 좋은 템이 나타나게 되면 신속하게 이동하여 상대 방보다 먼저 먹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그렇다면 원활한 게임 운영을 하시려면 우선 적으로 초기 시작된 지점부터 천천히 주위에 있는 물건들을 파괴하면서 하나씩 아이템을 먹어 주고 성장을 해나가야만 보다 높은 공격력을 지닌 폭탄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적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시간이 경과되었는데도 게임이 흔치 나지 않았다면 제일 많이 폭탄을 설치하고 정확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알맞은 공격을 행할 수 있도록 열심히 컨트롤하면 플레이해주세요.

벌서 한 사람은 야수가 되어 버렸네요. 한 캐릭터가 없는 만큼 우승을 하기는 좀 더 수월해지는데 열심히 머리를 써나가면서 막다른 골목길을 들어가 죽는 일은 없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가 있어요.

이렇게 또 한 사람을 폭탄 공격을 성공시켰답니다. 이제 남아 있는 한 캐릭터만 공격만 제대로 이루어지면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또 다른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더욱 복잡하고 어려운 미션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상당하게 강하게 느껴지는 게임으로 언제든지 다시 시작하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고 있는 여러분을 보시게 될 정도로 오랜 시간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어요.

한번 봄버맨 게임하기 봄잇3라고 하는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상당하게 강하게 느껴지는 게임으로 언제든지 다시 시작하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고 있는 여러분을 보시게 될 정도로 오랜 시간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어요.

맛있게 생긴 수박들을 파괴하면서 랜덤으로 주어지는 다양한 무기들 현재 빨간색의 하트가 등장하였는데 저것을 먹게 되면 체력 포인트를 올 리 수가 있는데 어서 신나게 달려가 하트를 먹을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