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미있게 이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배구스포츠 2인용게임 (Fun Volleyball)으로 주변 남자들을 제거하면서 사랑의 징표인 붉은색의 하트를 모두 획득해야 하는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주변 블록들을 뛰어 넘어가면서 주위에 있는 모든 표식을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야만 클리어 되고 있으며 1인용으로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 함께 진행을 이루는 것이 보다 빠르고 손쉽게 완료하실 수 있어요.  재미난 사운드와 함께 잃어버린 사랑의 숨결을 하나둘씩 모두 찾아 나서는 재미를 오늘 한번 제대로 느껴 보도록 하세요.

2인용게임 첫장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1P - WASD 2P - 방향키

 
반응형
 

 

주인공은 강력한 펀치 공격과 발로 밟아 버리는 두 가지의 기술로 남성들을 제압할 수가 있으나 상대들 또한 똑같은 방식으로 여러분을 타격할 수가 있어 조심히 이동해야 한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함께 냠냠 소리가 나는 음악 초기에는 신경이 쓰이지 않았지만 중독성이 높아 장시간 진행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입가에서 이번 노래를 따라 하게 됩니다.

클리어 조건이 매우 단순할 만큼 어렵지 않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실 수가 있고 특히 한번 내려가면 다시는 못 올라오는 공간도 정해져 있어 생각을 하면서 조종해야지 실패를 줄일 수 있게 됩니다.

하트를 먹지 않고 이동을 하였다면 다시 되돌아가서 먹고 와야 합니다. 각 임무마다 정해진 징표는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야 하는 숫자로 이뤄지기 때문에 남김없이 먹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펀치로 공격하는 남성 그리고 높은 점프를 뛰면서 내리찍는 기술을 보여주는 몬스터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신속히 이동하려도 한대 맞고 뻗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조심히 달려가야 합니다.

혼자서도 두개의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을 정도로 양손으로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뭐 그렇게 복잡하지 않는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껏 둘 다 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진실한 사랑을 찾기 위해 못된 남자들을 물리치면서 흩어져 있는 하트를 획득하는 것 같아요. 물론 너무 매우 싱거운 게임이라 할 수는 있지만 가끔 한두 판 정도 할만한 게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공략하는 데 있어서도 시간이 조금밖에 걸리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일정한 공격을 가하는 패턴을 암시하지 못한다면 각 스테이지를 여러 차례에 걸쳐 완료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주먹을 날릴지 아니면 점프를 할지 그리고 회피할지를 올바르게 판단을 해야만 쉽게 아이템들을 먹어 가면서 한 번도 죽지 않고 끝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