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친한 지인과 동시에 즐기는 2인용이 지원되는 대두 축구 게임하기

오늘은 머리가 상당히 큰 선수들이 등장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대두 농구에 이어 이렇게 축구 경기 또한 소개하게 되었답니다. 작은 경기장에서 매우 짧은 시간 동안 펼쳐지는 경기에서 많은 득점이 이루어질 정도로 지금 이 게임은 점수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제한시간 60초당 안 상대의 골문으로 공을 넣어 주세요. 게임하기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쏙쏙 등장하고 있는데 축구공으로 해당 물건을 맞추어야만 획득하실 수 있는데 캐릭터를 점프하여서는 결코 획득하실 수 업계 됩니다. 아주 쉬운 난이도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서 조작 방씩 또한 단순하게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경기가 운형 되고 있는데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경기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조작법

이동 및 점프 스페이스바 : 슛 

자 이시간부터 플레이를 시작하는데 우선 혼자 하실지 누군가와 함께 진행할지를 정해 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혼자 하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경기를 펼쳐 나가는 것이 한술 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축구 게임입니다.

싱글 플레이를 통해서는 토너 먼트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승리를 하게 되면 다른 선수와의 경기를 계속할 실수 있어요. 그럼 이시간부터 본격적인 플레이를 위해 경기장을 원하는 곳을 여러분께서 직접 지정해 줘야 합니다.

참 다양한 종류의 대두축구2인용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필수로 먹어 나가면서 좋은 성능을 활용하여 상대를 더욱 쉽게 제압 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아이템이라서 반드시 사용자게에 백 퍼센트 좋은 것은 절대 아니니 주의해 주세요.

몸통은 어디로 갖는지 전혀 찾아 몰수 없이 이렇게 큰 얼굴들만 등장하고 있어 제목 그대로 대두 축구라 명할 수 있지요. 그럼 중앙에서 떨어져 내려오는 공을 헤딩으로 상대 골문을 공략해 주시면 됩니다.

제한 시간은 고작 60초 지만 하번 제대로 득점이 이루어진다면 양쪽 다 합쳐서 10골 이상이 들어갈 정도로 아주 쉽게 골문이 열리고 있는데 유저께서도 어느 정도 조심하셔야 점수를 저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서로 밀로 밀치면서 힘겨운 힘겨루기와 신경전을 펼쳐 나가고 있는 상황이람 비나 현재 좋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하였으나 반드시 먹어 주시면서 상대 보다 월등 흔 능력치고 득점의 기해를 노려 주세요.

 

현재 스코어 이대영 이런 두 점이나 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대한 플레이에서는 마음껏 따라잡을 수 있는 점수인 만큼 이 시간부터 더욱 컨트롤에 의존하시면서 첫 득점의 기회를 반드시 노려 줘야만 승리를 거머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공격을 위주로 하다고 공을 놓쳐 버리게 된다면 너무 어이없게 소중한 한점을 빼앗기고 말아 버린답니다. 그러니 항상 경기를 진행 중 공격뿐 아니라 수비도 겸하면서 대두축구2인용플레이에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합니다.

6대 0까지 오게 되었으니 그야말로 퍼펙트 하게 패배를 맛보게 되는 순간이 찾아오고 말았군요 많은 관중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게 웬 창피한 일일까요. 그러나 다시 도전해서 꼭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