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넓은 바닷가에 피하냐 작은 괴물 물고기가 살고 있어요. 이번 피드어스5 피라냐 키우기 게임(Feed Us 5)의 주인공인 포악스러운 물고기는 몸집은 그 어떤 녀석들보다 자그만 하지만 한번 먹잇감을 포착하면 살려 두지 않는 습성을 갖고 있으면 무엇이든지 닥치는 대로 먹어 치워 버려 사람들까지도 많은 피해를 주고 있어요.

실제로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피하냐가 몰이를 하고 다니고 있지만 지금 이 게임은 단 한 마리가 나타나 무서운 식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게임이 시작되면 각 시간이 있어요. 바닷속을 헤집고 다니 면서 물고기던지 사람이던지 닥치는 대로 잡아먹으면서 포인트를 쌓아 가면 다양한 피하냐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보다 확실한 모습으로 사냥을 쉽고 멋지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정된 시간까지 조금 더 올릴 수가 있는데 컨트롤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피드어스-물고기게임-시작화면

사람을 잡아먹은 듯 몸체는 찾아볼 수가 없고 팔뼈만 앙상하게 남아 있는 것이 보이는데 이처럼 죠스와 같은 습성을 지닌 괴물 물고기인 만큼 바닷가에 이런 녀석이 실제 존재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희생이 될 것 같다는 무서운 생각 되네요.

 

지금 화면에서 보여주시는 것이 바로 이 주인공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나타내 주고 있는데 총 6 군대로 서로 다른 기능들을 보여주는데 골고루 기능을 조금씩 올려 나간다면 좋은 성향을 나타내고 있는데 더욱 컨트롤하기 수월해집니다.

 

무리를 지어 다니는 물고기 떼들 역시 주인공의 맛있는 밥이 되겠지만 생각보다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면 위에서 배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공격해주시는 것이 보다 높은 경험치를 올릴 수 있어요.

 

방향키로 좌우로 움직여 주시면 나무배를 부숴버리면서 놀란 사람이 수영을 하면서 저렇게 언덕으로 이동을 하는데 다라 가면서 잡아먹기만 하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가 있는데 시간이 모두 지나가기 전 헤 많은 공격을 해주세요.

 

물속에서 실제로 피하냐 때를 만난다면 살아서 돌아올 수 없을 정도로 난 식성과 잔인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영화 속에도 나타나는 괴물 물고기 참 잔인하게 사람들을 공격하여 잡아먹는데 보고 있으면 끔찍하답니다.

 

 높이 점프를 하면서 공격을 해오는 괴물들 하지만 육지로 올라와 공격을 할 수는 없는데 지상으로 도망간 인간들은 그냥 포기하고 반대쪽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또 다른 배를 타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공격해 배를 파괴해 주세요.

 

간혹 가다가 죠스 상어 비슷한 것이 등장하여 잡아먹히는 돌발 상황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상어를 항상 견제 먹이들을 찾아 나서 줘야 안전한 게 진행할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을 싣고 먼 나라로 떠나는 여객선도 이 녀석들을 피할 수 없죠. 여러 마리가 뭉쳐 한 곳을 공략하는데 이렇게 큰 구명이 생기면서 여객선은 어쩔 수 없이 바닷속으로 잠기게 되어 있어요.

 

이제 슬슬 바닷속으로 내려오는 배를 향해 먹잇감이 나올 것을 예상하면서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놀래 바닷속으로 나와 수영을 하면 육지로 도망가려고 할 것이니 컨트롤하면서 제거해 주세요.

 

 빛이 나오는 곳을 향해 몰려 나가면 분명 사람들이 숨어 있는데 피드어스5 피라냐 키우기 게임을 하면서 무차별 공격을 해준다면 간단히 포인트를 쌓아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망설이지 말고 신속한 키보드 컨트롤 보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