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 이시간에는 임신시키기 정자 레이싱 게임이라는 정말 웃기면서 정말 신기한 우월한 정자 레이스 The Great Sperm Race 게임을 하나 소개할게요. 작은 정자가 그냥 올챙이라고 설명을 드릴 텐데 검은색을 띠고 있는 작은 올챙이가 난자에 들어가서 수정하는 게 이게임의 목표입니다. 어찌 이런 주제로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지 신기하답니다.

The Great Sperm Race 조작방법

키보드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초기 게임을 시작하면 여러 마리의 올챙이들이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는데 위로 계속 올라가면서 올챙이들끼리 부딪히고 앞길을 막으며 치열한 경쟁을 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위로만 올라가답니다.

서로 간의 레이스를 펼치면서 각 양옆에 벽에는 부딪혀서는 안 된답니다. 부딪힐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체력 게이지가 줄어들 게임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올챙이들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벽이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데 위로 올라갈수록 조심해야 되시며 윗방향으로 가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리고 굴곡 부분은 더욱 조심해야 돼요 넓은 곳에서 갑자기 작아지는 구역이라 같이 레이서를 펼치는 올챙이들이 한 번에 밀려와 서로를 밀쳐버립니다. 조심히 벽에 부딪히지 마시고 컨트롤 게임하세요. 백문이 불여일견 게임을 알고 싶으면 밑에 공략 리뷰 및 영상을 보시면 더욱 편하게 할 수가 있어요.

정자들끼리 서로 자신의 유전자를 남기기 위해서 1등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정자 레이스 시작하는데 역시 사람들을 태어나기 전부터 1등을 해왔군요 그래서 부모님이나 주위에서 1등 해라 그러는 것 같아요.

우월한 정자 레이스 아이디어 좋은 게임 같아요. 요즘 성교육에 별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학생들이 많은데 이게임을 통해 간접적으로도 성교육받는 효과를 조금은 받을 것 같아요.

 

출발하자마자 뒤따라오는 올챙이들 내가 먼저 갈 거야 저리 가 2마리의 올챙이들이 뒤따라 오는데 서둘러서 앞으로 나아가 저놈들을 따돌려야 합니다 안 그러면 굴곡 부분에서 힘들어요.

 

여기가 굴곡 부분이며 보시다시피 넓은 곳에서 좁은 곳으로 이동하니까 올챙이들이 서로 엉켜서 벽에 부딪혀서 체력을 소모한답니다. 조심해서 컨트롤해주세요 가급적 굴곡에서는 속도를 줄여주세요.

 

제일 편한 코스 직선코스가 나왔어요. 서둘러서 달려야겠어요. 여태껏 다른 올챙이 한태 뒤처진 걸 만회할 수 있어요. 빛보다 빠른 스피드를 이용하여 목표지점까지 무사하게 도달해보세요.

또 굴곡 왜 이렇게 굴곡이 많은지 아 갈길이 험난하답니다. 올챙이들 따돌리기도 힘든 판인데 굴곡이 자꾸 나와서 힘들어요 그래도 1등 하기 위해선 이 정도쯤은 참고 견뎌야 하겠죠.

 

목표 지점에 골인하면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새로운 스테지에선 맵이 변화하는데 좀 더 복잡하고 상대방 올챙이도 좀 더 빠르고 날렵하답니다.

 

위에 화면의 경우에는 현재 실행 중인 맵인데 초기 스테이지보다 훨씬 복잡함을 자랑하는데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컨트롤만 잘한다면 이보다 더욱 복잡한 스테이지도 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아쉽게도 막 다른 길이에요. 힘들게 1등 하면 왔는데 이번 스테이지는 복잡한 건 둘째치고 막다른 길목이 무수히 나온답니다. 게임 화면으로 맵을 주시 하셔서 막다른 길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막다른 길목에 들어가면 시간이 소모되며 그만큼 다른 올챙이들과 시합에서 차이가 나게 된답니다. 그러니 조심하시고 도착지점 늦지 말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지금 위에 화면을 보시면 새로운 스테이지입니다 검정 올챙이가 목표지점을 향해서 출발하는데 위에 검은색의 지렁이 몇 마리가 있는데 요놈들 회피를 해야 해요. 올챙이 한태 달라붙어서 체력을 빨아먹으니까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정자 레이스 컨트롤이 좀 힘들긴 하지만 그만큼 재미를 주니 임신시키기 정자 레이싱 게임을 지금부터 한번 해보세요. 아이들에게도 교육용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나가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