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소개드릴 게임은 기분 나빠지는 키메라 증후군 게임으로 쌍둥이들에게만 일어나 나는 무서운 병으로 쌍둥이가 자라나면서 다른 쌍의 둥이 음수 하는 과정을 바로 키메라 증후군이라 불리고 있어요.

이렇게 살아남은 아이는 대부분 두 개의 인격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간다고들 하는데 실제로 존재하는 병인지는 알 수 없답니다. 여러 설명 들은 필요 없이 여러분들께서 직접 진행하면서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Covetous 조작방법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몹시 기분이 안 좋아지는 게임 간단 정리

  • 여러분 께서는 한 생명체를 희생시키면서 또 다른 생명체를 세상 밖으로 뛰쳐나오게 만들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지금 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답니다.
  • 다소 꺼림칙하고 잔인한 게임이 될 수 있지만 한번 정도쯤은 이런 플래시 게임도 있구나 할 정도로 해볼 만하답니다.
  • 조금은 엽기적인 모습과 약간 우스꽝스럽고 병맛처럼 보이지만 생긴 외형적인 그래픽에 비해서는 상당한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이라는 것은 여러분들께 확실히 말씀드릴 수가 있어요.

 

이렇게 캐릭터가 있고 아이는 아무런 위험을 감지하지 못한 채 가만히 서성이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작은 생명체를 점점 크게 확장시켜 주어야 하는데 조그마한 정사각형으로 이루어진 픽셀을 움직여야 합니다.


 

작은 점들이 보이시지요 점들을 모두 키보드를 움직여 나가면서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야만 생명체가 점점 성장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모두 화면 안에 있는 점들을 빼놓지 말고 먹어 나가야 한다는 걸


 

이렇게 점점 확장하면서 생명체를 계속해서 성장시켜 줘야 완벽한 사람 모습을 갖추고 세상 밖으로 빠져나올 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초록색으로 되어 있는 거드를 모두 먹으면서 더욱 성장시켜 줘야 합니다.


 

아직까지도 위험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캐릭터 하지만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난 일들이 벌어지게 되어 있으니 놀래지 않을 수가 없을 정도로 부서 움을 보여 줄 것이라 예상해도 될 만큼 참혹한 관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제 마지막 다리 쪽에 있는 곳까지 무사히 내려와 이렇게 모두 먹어 치워 버리게 됩니다. 이쯤 되면 슬슬 캐릭터에게도 이상한 증상을 느끼면서 평온했던 것보다는 조금씩 무언가 몸에 이상이 생긴다는 걸을 깨닮고 불안해한답니다.


 

배경화면이 이렇게 노란색으로 변화하면서 주인공인 무언가 심각한 느낌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도무지 원인을 알 수 없는 만큼 여러분께서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생명체를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한 생명체를 흡수해야만 세상 밖으로 나와야 하는 게임을 즐기고 있으니 조금은 꺼림칙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어요. 그래픽도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고 있으니 단단히 호기심 용으로 플레이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슬슬 어느 정도 자라났는데 조금만 더 진행한다면 몸속을 뚫고 세상 밖으로 생명체가 뛰어나와 게임을 종료하게 된답니다. 당연히 캐릭터는 생명체가 나오는 순간 여지없이 죽어 버리고 말아 버립니다.


 

이렇게 사람의 모습을 이루어 가는데 이제 더욱 캐릭터는 위험 수위를 느낌도 더욱더 불안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불쌍한 캐릭터 한 생명력을 위해서 이렇게 희생이 돼야 한다니 이런 병이 정말 실제로 존재하는 것일까요.


 

 

배경 화면이 갑자기 하얀색으로 변화하고 있네요. 이것은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표시라고 생각해도 될 만큼 가만히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는 캐릭터가 오금을 저리면서 불안해하고 있어요.


 

이렇게 모든 생멸 역이 백 퍼센트 자라나 몸속을 뚫고 나오는데 몸에서 나오는 것이 에일리언이 사람 몸속에서 부화하여 튀어나오는 것 같은 징그러운 모습을 보여 주면서 게임이 종료됩니다. 모든 분들 즐겁게 즐기면서 기분 나빠지는 키메라 증후군 게임을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