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또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마우스 하나로 컨트롤을 할 수 있는 닌자 플래시게임으로 두 명의 닌자가 등장하여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여러 방식으로 어우러져 있는 무서운 함정들을 모두 헤쳐 나가면서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하는 즐거움을 만끽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세요.

검은색의 도복을 입고 있는 주인공이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안전하게 이동시키면서 함정이나 낭떠러지로 떨어져 죽지 않도록 캐어해 주면서 컨트롤만 잘하면 간단한 높은 단계의 레벨도 쉽게 마스터할 만큼 높은 재량을 보여주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항상 붉은색 띠를 착용하고 있는 니자는 녹색을 의 닌자를 물리치면서 깃발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여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는 방식으로 모든 미션들을 클리어하고 있어요. 참 재미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이 시간 컨트롤을 발휘해 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깃발이 준비되는데 위치로만 와 주신다면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어요. 제아무리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준다 할지라도 컨트롤을 상당히 컨트롤하면서 잘만 해주신다면 그 어떤 고비도 쉽게 넘어갈 수가 있어요.

 

화면에서처럼 상하 조절을 통해 각도를 지정해주시고 그다음은 파워 조절을 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해 날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야만 신속하게 모든 스테이지를 마스터하면서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한 번의 실수조차도 용납이 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깊이 알 수가 있을 정로도 주위를 보시면 정말 무서운 장애물과 낭떠러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쉽게 캐릭터가 죽을지 모르지 항상 조심해서 움직여야 합니다.

 

끝도 언제나 처음과 같다는 마음을 가지고 미션을 클리어할수록 더욱 신중함을 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최종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올라갈 수가 있을 정오도 환상적은 마우스 조작을 잘만 해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각도와 힘 조절을 절묘하게 해야만 플레이를 보여주는 재미난 게임으로 전편보다는 다양하게 조금 더 복잡함을 보여주는데 재미를 보여주는 생각이 누구나 쉽게 들것이라 생각이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이렇게 마우스를 드래그하면서 막힘없는 플레이를 많은 시경을 써나가면서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조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중앙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하필 녹색 머리띠를 하고 있는 악당 닌자가 자리를 도 그 하는데 점프를 높이 뛰면서 날라차기를 통해서 가드를 떨어뜨리고 블록 위로 안전하게 떨어지지 않도록 하면 미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서로 연결이 되는데 마구 제각기 이동하시고 있는데 집중하면서 움직이는 방향을 감지하여 신속하게 우측에 있는 빨간색 깃발 쪽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만 무사히 임무를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미션을 진행하면서 도저히 클리어를 할 수 없는 상호 아이 발생한다면 여지없이 상단 우측 편에 있는 세로 고침을 통해서 주어진 임무를 새롭게 다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진정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멋지게 마지막 판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하세요.

 

나도 여러 가지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쉽게 알아챌 수가 있어요. 현재 주위로 빨려 들어갈 만큼 톱니 박쥐들이 가느다란 채인 들을 연결하여 무언가 작동을 지노고 있어요. 자 과연 어떤 도구들을 움직일 때 사용되는 것이 조금은 궁금해지는군요.

 

온 사방이 붉은색으로 되는데 것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서둘러서 원하는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보다 더 신중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다고 생각되는데 실패를 하지 마시고 원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에야말로 빈틈없이 가시밭과 톱니바퀴들이 등장하고 있어 최고로 어려움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요. 이번 고전 닌자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빈틈은 찾아보신다면 쉽게 찾을 수가 있는데 보다 더 컨트롤하면서 함정에 빠져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