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수의 괴물들을 물리치면서 마음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갖고 있는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를 하기 전에 스토리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 100년 전 정체를 알 수 없는 식인 괴물들이 등장하여 파괴되어 버린 문명 그로 인하여 거인의 습격을 막이 위해 인간들은 거대한 성벽을 쌓고 그 안에서만 생존해 나가죠. 하지만 어느 날 변종 거인이 나타나 100년 가까이 안전하게 방어하고 있던 성벽을 구멍 내면서 인간의 종말을 위협당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조작방법

내부 상세 참조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사용자는 이시간 각 주인공을 선택하여 거침없이 진격해 오는 거인들을 한 마리씩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항상 약점을 노려 정확하게 칼로 베어 줘야 합니다. 또 대형 거인들과의 맞서 싸우기는 그대지 어렵지가 않아요. 입체 기동장치를 사용하여서 거대한 몸체 위로 올라가 자신이 착용하고 있는 날카로운 칼날로 목 뒤를 베어 주면 끝나니까요.

 

캐릭터는 따로 체력 같은 것이 없어요. 한번 잡혀 버리면 죽거나 끔직하게 잡아 먹혀 버리고 있는데 어떤 경우라 할지라도 쉽게 붙잡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변종 괴물들은 다른 거인들과는 다르게 빠른 이동 속도와 민첩함 그리고 영리함을 갖고 있어 쉽게 공략하기 복잡하고 어려워지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러면 지금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하시고 모든 돌연변이들을 제거해 보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