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추억의 슈의 뜨개질 슈게임하기인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아주 많이 알고 있을 만한 추억의 작품입니다. 우리의 귀여운 주인공이 남자 친구 빈에게 줄 이쁜 옷을 손수 하나하나 실뜨기질을 하면서 만들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도와줘야 합니다. 기존에 현실과 똑같이 플레이 방식이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끈기를 가지고 한번 미션을 진행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조작방법

좌우키 / 스페이스바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먼저 들어가게 된다면  어린 슈의 모습도 나와 있고 그걸 또 옆에 있는 실로 뜨개질을 하고 있는 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게임을 어떻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지 봐야 하는데  막상 미션에 들어가서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난감할 수밖에 없죠, 그렇기 때문에 게임 방법을 보면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확인을 해야 하죠. 간단한 플레이 방식 방향키로 되어 있습니다.

이 위에 사진을 본다면 어떤 게임이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옛날에 유튜브나 동영상 같은 곳에서 보면 여러 부분에 볼 수 있었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지 봤기 때문에 플레이방식도 간단해서 쉽게 쉽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재밌습니다.

밑에 어떤 모양으로 뜨개질을 해야하는지 뜨는데 그 떠야 하는 모양에서 우리는 방향키로 와리가리하면서 뜨개질을 하면 되는데요. 이 뜨개질을 하면서 한 줄을 다 했다면 스페이스바로 눌러서 한줄을 높여서 또 뜨갤 수 있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