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무시무시한 죠스가 당신을 잡아먹으려고 하고 있는데 이 녀석을 피해서 도망가야 하는 무서운 상어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세요. 넓은 바닷가에서 식인 상어 한 마리가 나타나 주인공을 잡아먹으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날렵한 꼬마 주인공은 물 위에 떠다니는 다양한 기구들을 발로 밟아 가면서 오른쪽으로 빠르게 이동을 하면서 안전하게 피해 나가고 있어요. 일종의 멀리 달리기 게임과 비슷한 행태로 하고 있어 한 판만 진행하여도 게임을 이해하면서 즐기실 수 있어요.

무서운 상어 피하기 컨트롤 게임 (paranormal Shark Activity)

  1. 빠르게 뒤따라 오면서 강철 같은 이빨로 잡아먹으려 하는데 이동 중에 물에 빠지는 일은 없도록 하시고 물 위에 둥둥 떠있는 나무 상자들을 정확하게 밟아 가면서 멀리 도망을 처 주세요.
  2. 상자를 밟을 때마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다 멀리 살아서 이동할수록 높은 점수들로 인해 기록을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3. 사용자께서 좋은 기력을 만들어 가고 싶다면 죽지 말고 오래 버텨 주세요.
조작방법

스페이스바 : 점프 방향키 : 이동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공포 영화에서 등장하는 무서운 죠스 한 마리가 해변에 혼자 놀고 있던 꼬마 아이를 공격하는데 민첩함을 보여주고 있는 주인공 잡아먹히지 않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물 위에 떠있는 더욱 들을 사용하여 이동하고 있어요.

 

우선 가판 위에 서 있는 캐릭터 하지만 밑으로 내려가면서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고 상어가 나타나 잡아먹으려는 시도를 하는데 서둘러서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 우측으로 신속하게 이동을 해야 안전할 수 있어요.

 

큰 이읍 활짝 벌려 한 입에 먹으려고 하는 듯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컨트롤에 컨트롤하면서 극 초반에는 먹히는 일이 없도록 해야만 좋은 점수를 획득해낼 수 있으니 조심히 진행하세요.

 

덩치를 보아하니 고래와 비슷한 체격을 갖추고 있는 것 같군요. 하지만 이 녀석은 육식 동물이라서 자기보다 못 집이 작은 것은 물고기이던 사람이던 그 어떤 것도 가리지 않고 마구 잡아먹는 습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주인공인 민첩함을 보여주고 있으니 상어는 나뭇조각만 계속해서 먹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갈수록 따라오는 괴수 녀석이 났는지 더욱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으니 조심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폭탄이 나오는데 위급할 상황에서만 한 번씩 사용을 하면 다시 죠스와 거리를 넓혀 나갈 수가 있게 돼있으니 잡아먹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만 한 번씩 사용을 해야만 한답니다.

 

높은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오래 살아남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나무 상자들을 뛰어넘으면서 콤보를 해야만 보다 높은 점수대를 기록 경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조금만 더 노력한 다면 30만 점 기록도 새울 시 있는데 높은 수치의 점수를 보유하는데 방향키를 조절하면서 바다에 빠져 콤보 기능이 끊기거나 죠스에게 잡아먹히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물속으로 머리를 담고 있는 괴물 녀석 언제 또다시 위로 올라와 큰 입을 벌려 잡아먹으려 할지 모르니 거리를 넓혀지게 해야만 무사히 죽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달려 나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 중 제일 괜찮은 것으로 공중을 잠시 동안 날아오를 수 있으니 적으로 먹어야만 조금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에 있는 별 모양들을 모두 먹어 주면서 점수를 더욱 높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무서운 상어게임하기를 하면서 제트 펙을 이용해 공중으로 날아 올라갈 수도 있으니 물 위에 있는 상어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쉽게 잡아먹을 수 있을 줄 알았던 먹잇감이 이처럼 하늘을 날고 있으니 기가 막히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