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미나게 즐길 수가 있는 새잡기 게임인데 탱크에서 강력한 미사일을 발사하여 귀여운 참새를 명중시키는 게임으로 마우스 컨트롤을 잘해야만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게 움직이는 장애물들을 회피하고 제한 시간 안에 전활 한 공격을 해야만 이 임무를 완료하고 다은 단께로 이동을 할 수 있는 방식이라서 힘들게 느껴지고 있으니 정교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 5단계까지는 멋지게 임무들을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가 있지만 점차 적으로 복잡하면서 어려운 보습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 게임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 만큼 어려움을 보이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적으로 반복 미션을 행한다면 분명하게 좋은 성과들을 얻어 내 실수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Explobirds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진행이 되고는 있지만 탱크에서 발사돼 총알이 나도 빠르게 사라져 버리고 있어 제아무리 날렵하게 공격을 한다고 해도 쉽게 임무를 끝낼 수는 업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무기를 발사하는 순간 그 어떤 장애물이나 함정에 걸려 폭발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날아갈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도중에 벽 같은 곳에 부딪혀도 미사일이 사라져 버리고 있으니 신경을 사용해서 플레이해주세요.

 

직접 임무를 수행하면서 어렵다는 것을 느낄 기 되었는데 아무래도 PC 게임 FPS를 잘하시는 고수들은 참새들을 그 어떤 위치에 있더라도 장애물을 아주 손쉽게 헤쳐 나가며 공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뜨거운 태양이 가증스러운 미소를 지으면서 높은 산 오른쪽 땅바닥에 몰표 물이 있어요. 하지만 큰 산에서는 뜨거운 마그마가 분출하고 있어 이곳을 통과하여 가기 조금 까다롭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아이는 또 공격을 실패하고 있는 모습으로 용암이 자꾸 분출하고 있어 시간을 타이밍을 상당히 맞추기 애매하게 되어 있으니 쉽게 이곳을 통과하기가 예상시간보다 더욱 오래 걸리는 것 같아 여러 번 반복해야 성공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좁은 벽에 닿지 않도록 조종만 잘하면 오른쪽 끝 쪽에 있는 참새를 잡아낼 수 있으니 상단에 있는 붉은색 게이지가 전부 소진되지 않게만 하면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톱니처럼 생긴 것이 마구 움직이고 있어 미사일이 이동하는 것을 심하게 방해를 하는데 이번 스테이지도 어려운 난이도를 지닌 곳이라 말씀을 간절히 드리고 싶어 집니다.

 

 

목표 지점 앞에 레이저 광선이 발사되기 때문에서 자주 파괴되는 장면을 보여 주고 있어요. 그러니 사용자께서는 정확한 시간차 계산을 하면서 본진에 있는 탱크를 포탄을 발사해야 할 것입니다.

 

미사일은 탱크 근처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는 순간 생성이 되면서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건 뭐 갈수록 태산이라는 말을 하고 싶을 정도로 날아가는 길을 아예 차단해 보리고 있으니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가장 많은 임무 실패를 맛보게 되어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끈기를 가지고 진행해야 합니다.

 

중간에 어렵다고 새잡기 게임을 종료하지 마시고 높은 레벨에 도착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른 마우스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참새를 잡아가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