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출시한지는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지금도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고전 추억의 작품으로써 귀여운 고양이를 움직여서 수많은 장애물들을 닌자의 멋진 기술들을 이용해서 회피를 하거나 점프를 해서 마지막 험난한 목표지점까지 도달을 해야 하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지금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윈드러너의 pc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고군분투라는 재미있는 최고의 횡스크롤 방식의 한게임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비록 스마트폰에서 펫들은 없지만 그래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아래쪽에 보게 되면 여러 가지 진행하는 요령의 공략도 있고 또한 엔딩 장면도 볼 수가 있는 영상도 첨부가 되어있는데 신나게 지금부터 지붕 위를 달려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추억의 한게임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등장하는 진행방식또한 흡사해서 달리면서 여러 장애물들을 피하면서 절벽에 가까운 낭떠러지를 점프로 잘 피해 나가시면 되십니다. 넓은 낭떠러지의 경우에는 닌자 고양이의 줄 표창을 던져서 건물을 피해나가는 방식이며 여러 엽전들을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기기에는 눈이 아프신 분들은 피씨판 윈드러너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하단에 플레이 영상 또한 첨부했으니 보실 분들은 보시고 게임을 해보세요.

고! 고! 고! 고군! 고군분투라고 쓰여있는 미야옹을 주제로 닌자 고양이가 횡스크롤 방식으로 달려 나가면서 모험을 진행하는 방식이랍니다. 지금 보니 고양이 얼굴이 왕대갈통이네요. 하지만 상당히 귀여운 닌자로 여러 지붕 등을 건너뛰면서 모험을 시작해보도록 하죠. 스마트폰에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게임 미니팩 8종 게임 링크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corp.minipack&feature=nav_result#?t=W251bGwsMSwxLDMsImNvbS5uaG5jb3JwLm1pbmlwYWNrIl0.

여기로 들어가시면 다운받으셔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건 바로 스마트폰에서 등장하는 엄청난 인기의 윈드러너이지요. 아마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이라고 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하지만 원조는 이 추억의 플래시게임이라는 사실입니다.

 

 

바로 사진에 설명하듯이 본 게임은 판타스틱한 닌자 표창 와이어 게임입니다. 점핑을 진행하면서 표창 와이어를 던져서 건물에 찰싹 달라붙게 한 후에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다닐 수가 있습니다. 고군이 잘 달리려면 점프가 가장 생명입니다.

 

뒤에 배경은 부처님이긴 한데 고양이의 형상의 웃긴 외모의 부처님입니다. 한쪽 왼쪽 팔에는 최고 기록 스코어가 있으며 저기 나오는 엽전들을 최대한 많이 먹어야만 최고 기록 등을 갱신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양이 고군의 생명은 밑으로 떨어지면 바로 소멸이 됩니다. 최대한 밑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마우스 버튼을 타이밍에 맞춰서 눌러서 점프를 잘해서 건물 사이를 잘 건너가게 해 주세요.

 

와이어 액션을 하는 장면을 촬영하지는 못했는데요. 높이 솟은 빌딩 건물이나 사이가 넓은 공간에는 와이어를 *마우스 좌측 버튼 클릭*하셔서 잘 피해서 건너뛸 수가 있답니다.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고 부처 느님이 고군을 놀라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표정 완전 서프라이즈 하네요.ㅋ 최고 기록을 경신을 하면서 진행해보세요.

 

 

앞으로 달려갈수록 난이도는 먼산으로 가기 때문에 그 부분들을 잘 기억하고 계셔서 대처를 잘하시면 끝까지 완주를 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사진에 하단에 보시면  G라고 보시된 곳이 골인지점입니다. 마지막에는 해당 게임의 플레이하는 동영상을 소개했는데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지금 시작을 하셔서 정신없이 지붕 위를 달려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