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로 아이콘을 탭하여 이동/공격

공략영상

 

캐릭터를 점점 육성 시커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검투사 플래시게임으로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몬스터들과의 치열한 전투를 펼치고 있어서 매우 높은 타격감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작은 동물들을 사냥하면서 경험치를 쌓아가고 천천히 레벨업과 좋은 장비들을 두루 갖추고서 난이도가 한층 더 높은 사냥터로 이동하여 과격한 전투를 벌이면서 XP를 최대한 많이 높여 나가야 보다 신속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다양한 재미들을 여러분께 보여주는 멋진 게임이라 말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Knight Treasur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여러 가지 스킬과 필살기를 번갈아 가며 사용하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해주서야 합니다. 중세 시대의 배경화면으로 여러 대상들과 상당히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갈 수가 있게 되니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용감한 원탁의 기사가 등장하여 악의 무리들을 처단하기 위해 혼자서 껌 한 자루를 지고 나서고 있습니다. 일종의 RPG 형식의 게임으로 재미를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다는 매우 큰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게임입니다.

 여러 장로들이 모여서 서로 중요한 일에 대해 의논하고 있어요. 서둘러서 세상을 어지럽히고 못된 짓만 일삼고 있는 적들을 찾아 나서면서 강력한 공격을 가해 다시는 빛을 볼 수 없게 만들어 놓아줘야 합니다.

초기에는 훈련병으로 이렇게 나무로 만들어진 목탁 인형들을 신나게 두들겨 패면서 경험치를 천천히 올려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그렇게 해야만 어느 정도 레벨업을 완수하면서 본격적인 사냥을 마음껏 진행할 수가 있어요.

참 재미를 보여주는 상당히 멋진 게임으로 진지한 플레이를 통해 저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최대한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너무 나도 기발한 방식으로 각 미션들이 이뤄지고 있는 것만큼 높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하나둘씩 모든 것을 마스터하면서 순조롭게 주어진 미션 들를 보다 신속하게 공략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체력과 마나 수치가 주어지는데 적당하게 스킬을 사용하면서 악당들을 보다 신속하게 제거하면서 체력을 잘 관리해야 해요.,

조금은 잔인함을 보여주지만 그만큼 타격감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자 달려오면 못된 강아지 한 마리를 간단히 가 칼을 한번 휘둘러 이렇게 두 동강이를 내어 버리는데 무서운 검사 다운 모습을 보여 줍니다.

다른 창고로 이동하고 있는 주인공 역시 이곳에서도 멍멍이들이 등장하여 공격을 해오고 있으나 힘들지 않게 간단히 제압해 낼 수가 있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 나아가면서 여러 가지 동물 둘 과 악의 무리들을 모조리 처 부셔줘야 합니다.

레벨업을 완료하게 되면 상당에 나와 있는 것과 같이 총 다섯 가지의 중요한 기능들을 하나씩 올려 나갈 수고 있습니다. 힘과 스피드를 최우선적으로 올려 나가 주시면서 나중에 여유가 있을 때 방어를 집중적으로 올려 줘야 가장 쉽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스킬 트리가 주어지는데 유저께선 느 각 대상마다 골라 가면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나마가 충분하게 주어진 다음 그 어떤 것도 마음껏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강아지들을 모두 제압하고 난 다음 계단을 밟고 위로 올라가 또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둘러서 다른 곳으로 몸을 움직여 나타나는 악당들을 거침없이 공격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주서야 합니다.

스킬 포인트는 항상 신중하게 찍어 줘야 합니다. 결코 한 군데로 올인하지는 마시고 골고루 나누어 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벌이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파워가 상당히 강력하게 느껴지는 오크와는 접전이 이루어지는 순간으로 컨트롤을 잘하면서 강력한 스킬을 통해 이번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