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게임은 낮은 사양으로 그래픽이 조잡스럽게 생각될 수도 있어요. 이번 드래곤 볼 Z 게임하기를 실제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어느 정도 재미를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주고 있는데 적당한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점을 보여주고 있어요.

단순한 조작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여도 별로 어렵지 않게 컨트롤 진정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데 오랜 시간 동안 스트레스받지 않고 조금씩 상대를 무찌르면서 미션을 손쉽게 이어 나갈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초기 진행하는 분들께서는 스토리 모드를 통해서 미션을 펼쳐 나가 주시는 것이 가장 큰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으니 진행 하나씩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거북이 무천 도가 있는 해변가에서 전투를 펼쳐 나가려 하고 있어요. 각 상대를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면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빠른 반격을 보여야 만무 사히 승리를 거둘 수 있어요.

HP가 모두 사라질 때까지 싸움을 계속됩니다. 각 마을마다 막강한 상대를 만나게 되고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모두 해주시고 뛰어난 실력으로 한 병씩 무찔러 나가면서 더욱 실력을 쌓아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이번에는 계와 신과의 한판 승부를 보여주고 있는데 역시 손오공은 드래건 볼에서 어느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만큼 뛰어난 전투력을 갖추고 있어 그 어떤 강력한 못된 적들이 나탄 난다 할지라도 결코 무찌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스토리 모드인 만큼 각 지역을 이동하면서 계속해서 대화를 나무며 미션을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영문으로 되어 있으니 알아서 해석해 주면서 상대와 전투에 승리를 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피콜로 대마왕 초기에는 지구를 지배하려 악한 마음을 보여주었던 나쁜 악당이었지만 손오공 아들 오반으로부터 진정한 사랑을 깨닫고 주인공들과 악에 맞서 싸우면서 적지 않은 활약을 선보이면서 지구를 안전하게 지켜 내고 있죠.

공중 위로 올라가 기를 끌어모으고 있는데 이렇게 안전한 곳으로 피한 다음 높은 수치의 기를 모아 줘야만 더욱 막강한 에너지 파를 상대에게 공격하여 막대한 파괴력을 바탕으로 쉽게 물리칠 수 있어요.

  또다시 다른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자신가 똑같은 별에서 온 카카로트 살인적인 전투력을 갖고 있는 캐릭터로써 눈에 보이는 생명체는 전부 파괴하는 성향을 갖고 있으니 빠르게 제거를 해야만 한답니다.

지상 공중 어느 곳에서든 공격과 방어를 보여줄 수가 있어요. 플레이하면서 상대의 빈틈을 노려 가면서 기습적인 공격 또는 계속적인 박혀 태세를 갖춰가다 순간적으로 반격을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 설명할 수가 있죠.

참 화질만 조금 괜찮다면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텐데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래도 지루하지 않을 만큼 컨트롤하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을 정도 작은 즐거움도 찾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에너지 파를 한방 발사하였지만 이를 눈치채고 피해 버리는 피콜로 역시 뛰어난 민첩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으로는 쉽게 물리칠 수 없습니다.  드래곤 볼 Z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서 전투시에는 근접으로 접근하여 육박전을 하면서 싸움을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