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PS Shooting Survival Sim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총 게임 더 라스트 스탠드 2 [The Last Stand 2]라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잔인한 좀비들을 등장하여 건물 안에 갇혀 버린 주인공 살아남기 위해 처절한 모험을 펼치는 게임이랍니다.

여러 가지 도구들을 이용하여 바리케이드를 안전하게 설치해 놓여 자신에게 달려들고 있는 괴물들을 다양한 무기들을 통해 무제한으로 사격을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W, A, S, D 또는 화살표 키 - 이동 조준하고 쏴 - 마우스 R - 새로 고침 스페이스바 - 스위치 무기

더라스트 좀비 공략 영상

The Last Stand 2 스토리 설명

1. 유저께서는 상하 방향 key를 절묘하게 사용하면서 천천히 다가오는 괴물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몬스터들마다 서로 다른 생명 수치를 지니고 있는데 가장 낮은 에너지를 가진 녀석부터 공략하세요.

2. 스피드 조절 또한 여러분 마음대로 설정할 수가 있는데 가급적 초보로 시작하는 유저들이나 컨트롤에 자신이 없다면 게임 속도를 올리지 말로 노멀 한 상태로 진행해야 한답니다.

3. 일명 디펜스 플래시라 할 수 있는데 중독성 하나만큼 갖다 놓아도 될 만큼 잠깐 즐기겠다는 생각을 해보지만 너무 쉽게 푹 빠져 버릴 수 있을 정도로 재미를 더해 가고 있어요.

4. 대충 5판까지는 너무 나도 간단하게 클리어를 보여주고 있어요. 하지만 그 이상 벗어 나가 다른 창고 갖은 곳으로 들어가 전투를 펼쳐 갈 때에는 바리케이드가 쉽게 파괴되고 있습니다.

5. 반드시 캐릭터를 보호하고 있는 방어벽이 무너지지 않게 해야 하는데 무참한 공격으로 한쪽만 무너져 버려도 쉽게 적들이 접근하여 주인공을 해칠 수 있는데 항상 조심하세요.

6. 이동속도가 가장 바른 도베르만 이 녀석 비록 낮은 공격을 보여주지만 방어벽이 무너진 상태에서는 매우 위협적이라 할 수가 있는데 가장 먼저 물리쳐 주는 것일 좋을 것 같아요.

7. 이번 게임에서도 헤드샷이라는 것이 적용이 되는데 다른 총 쏘는 것에 있어서도 항상 머리를 겨냥하면 다른 곳을 명중시킬 때보다 더욱 신속하게 죽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8.DAY가 점차적으로 흘러가면서 유저에게 컨트롤하고 있는 캐릭터는 또 다른 장고 같은 곳에서 험난한 방어를 지속하게 되는데 마지막 날까지 괴물들을 막아 내면서 생존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9. 보조 무기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항상 여윳돈이 생긴다면 구입해 주셔서 정확하게 사용해 주는 것이 전투의 성능을 보다 확실치 할 수 있다 생각되네요.

10. 무기들을 각기 다른 총알 수를 나타내 보이고 있는데 자동으로 알아서 탄정을 무제한으로 교체하고 있어 미리 총알을 낭비하여 교체를 신속하게 진행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인 전투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플래시 총 게임에서는 각 건물마다 정해진 모든 몬스터들을 쓸어 버려야지만 확실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으며 day가 지날수록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더욱 험난한 디펜스를 벌여야 하는 식으로 플레이가 지속하고 있습니다. 공격 무기는 여러 개로 나누어 주고 있어 money를 통해 상점에서 화력이 한층 더 높은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