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reefall Tournament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미있는 총 게임하기 Severe Road는 기다란 기차를 열심히 타고 등장하는 악당들을 모조리 물리치면서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재미있는 총게임하기는 열심히 총을 사정없이 난사하면서 정해진 모든 적들을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을 가져 보면서 화끈하고 강력한 타격감을 느껴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이동 AWD / 공격 마우스 / 재장전 R

스토리설명

낙하산을 타고 열심히 내려오는 악당들을 순조롭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놀라운 컨트롤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지금처럼 신중한 키보드 조작을 이루어 내면서 조심스럽게 안전하게 이동해 나가세요.

가장 길게 놓여 있는 기차 위에서 지상이랑 공중에서 내려 나오는 무수한 적들을 제거해야 한답니다. 하늘 위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녀석들보다는 오토바이를 신나게 타고 달려 나오는 악당들이 더욱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상하좌우로 열심히 공격해 오는 적들을 마음껏 요리해가세요.

헬리 곱터 가 펼쳐지는데 이 시간부터 여유를 가지고 열심히 몬스터들을 하나씩 잡으면서 모든 적들을 잡아 줘야 합니다.

지금 보이는 거와 같이 여러 종류의 업그레이드 주요 기능들을 올려 나가면서 진행해야 하세요.

캐릭터는 일정한 HP가 제공되고 있니 피가 전부 없어지기 전에 적들을 잘 잡아야 합니다. 하지만 적에게 공격을 당하면 엔딩을 보기 힘드니 잘 컨트롤해보세요.

총기류 마다 서로 틀린 탄약을 지닌 것을 알 수가 있어요. 기차 위에서 멋진 액션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낙하산을 타고 슬슬 내려오고 있는데 공격을 당해 줄어든 체력을 다시 구급약품을 하나씩 얻어보시고 HP를 꾸준하게 올려 나가야 합니다.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네요. 다시 한번 적들을 모조리 여러 무기를 이용해서 처치해야 하세요.

마우스를 가지고 바닥에서 달려 나오는 오토바이 들을 열심히 공격해야 합니다. 자칫 타이밍을 놓치면 순간 다이 할 수 있는데 조심해야 하세요.

헬리 곱터는 타고 날아다니는 악당 녀석들이야 말로 상당히 제거하기 까다로울 정도로 태클을 걸고 있어 답답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컨트롤만 잘하면 적을 일망 타진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