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Aeroplane Escap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비행슈팅게임 , 로봇 게임인 슈퍼메가 울트라 배틀 로봇 2.0 [Super Mega Ultra Battle Robot 2.0]은 짜릿한 슈팅 플레이를 펼칠 수도 있고 타격감을 마음껏 느끼고 싶은 유저들에게 가장 적합한 비행슈팅게임이에요.

한순간의 쉴 틈을 주지 않고 적군 유닛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을 펼쳐 내고 있어 정신없는 플레이를 맛볼 수 있는 로봇게임입니다.

조작법

Arrow keys to move, X to fire.

방향키로 이동 , 공격 X 버튼

슈퍼메가 울트라 배틀 로봇 공략 영상

동영상에서 보여주는데 여러 종류의 공격들이 색다르게 되어 있어서 조금은 어렵다는 생각이 들만큼 컨트롤을 제대로 보시고 현란한 조작 방식을 터득해나가야 합니다.

Super Mega Ultra Battle Robot 2.0 스토리 설명

초반부터 조금 복잡한 방식으로 미션들이 플레이되는 것을 알게 하는데 평상시 슈팅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아마도 한두 판만 해도 공격 패턴을 일어나가면서 각 스테이지를 생각보다 높은 점수로 올려보세요.

위아래로 계속해서 쉬지 않고 이동하며 공격을 연속적으로 펼쳐 나가야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가 있어요. 지금과 같이 사정없이 등장하는 악의 물리들을 손쉽게 제거하면서 드롭되는 카드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나가면서 충전 게이지를 가득 채워보세요.

여러분들이 조종하는 캐릭터는 일정한 HP가 주어집니다.

거대한 잠수함이 등장하여 막강한 공격을 보이고 있는데 지상에서는 대전차 부대들이 대포를 발사하고 있어 조심스럽게 회피를 해야 소중한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감안할 수 있고 지상 공중 그 어디에서든 날아오는 것들을 하염없이 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플레이하다 보면 정신없이 다가오는 적 때문에 혼란스러운 부분은 있네요. 하지만 지속적은 플레이를 통해서 각 미션마다 등장하는 악당들의 공격 패턴을 읽어 내줘야만 하세요.

끝없는 도전 정신을 가지고 이번 플래시를 즐겨 주신다면 아무리 조작 방식에 능통한 플레이어가 아닐지라도 순조롭게 재밌게 할 수가 있어요.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 밀려온다면 유저 께서는 최소한의 피해로 캐릭터가 파괴되지 않도록 전략전인 방식으로 임무를 계속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상하로 계속해서 움직임을 보여주도록 해보세요.

지속적인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로봇 게임의 여러 종류의 멋진 콤보 점수를 높여야 하세요.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그게 쉽지만은 않더라고요.ㅋㅋ

녹색으로 만들어진 카드들이 여러 장 배치되는데 신속하게 날아가 모두 획득해야지 번개 모양의 게이지를 천천히 채워 나갈 수 있습니다. 강력한 무기를 바탕으로 조금 더 나은 공격을 유지할 수가 있어서 꼭 무리를 해서라도 많이 먹어야 하세요.

기관총을 발사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지금과 같이 모든 적들을 순간적으로 사정없이 물리치면 되세요.

벌레 모양으로 이루어진 캐릭터를 컨트롤하고 무사히 체력을 관리하면서 등장하는 수많은 적들을 제거하면서 포인트와 점수를 최대한 많이 먹어서 마지막 보스가 등장하는 비행슈팅게임 스테이지까지 재밌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