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https://youtu.be/CHAUGZtUo88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ZOMBIES SHOOTER PART 1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싱글저격게임 스나이프다운(Snipedown) 은 적을 사살할수있는 소총을 가지고 아군 진형으로 쳐들어와 강력한 공격을 하고있는 적군들을 하나씩 정확하게 스코프를 통해서 백발 백중의 높은 컨트롤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총게임이에요.

받은 보상금을 통해 어려 가지 업그레이드를 이루어 내면서 조금 더 초기보다는 쉽게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빠른 컨트롤을 만족할 만큼 보여야 한답니다.

싱글저격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클릭

스나이프다운공략영상

가장 멀리에 있는 것을 제거할 때가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이 가능한데 특히 머리를 겨냥하여 쏘면 가장높은점수를 올리수 있지요!

Snipedown스토리설명

그럼 우선 STORY 모드를 통해서 한단계식 배워 나가며 싱글 저격게임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참 재미있는 저녁총을 가지고 시작되는 만큼이나 부담없는 즐거움을 누리 면서 정해진 모든 악의 무리들을 잡아 내면서 완료할 수가 있어요.

상당히 멀리 있는 목표물도 쉽게 잡아 낼수 있을 만큼 참재미를 느낄수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특수부대 스나이퍼들이 사용하고 있는 저녁용 총을 사용하는데 하나씩 명중시켜 나갈때 마다 적지 않은 타격감을 느낄수가 있어요.

우측 지점에는 아군 기지가 준비되는데 결코 너무 많은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하면서 싱글저격게임 미션을 정확하게 진행해 나가야 한답니다. 그렇게 해야만 충분한 보상을 받아 내면서 정해진 스테이지를 가장 환상적으로 완성 해보세요.

주위에 숨어서 공격해 오는 적들을 신속하게 찾아 주시는 것이 보다 안전하게 하시고 소총에 달려 있는 망원경을 통해서 상당히 손쉽게 목표물들을 쉽게 찾아 낼수가 있는데 열심히 관찰력 있게 잘 찾아 내어 손쉽게 당아쇠를 당겨 주세요.

이런 방식으로 저격용 소총을 이용하면서 상당히 멀리 있는 적들을 정화가헤 겨냥하여 해드삿을 통해 잡아 줘야지 조금더 높은 점수를 깰수가 있으세요.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악당들은 한마리도 남겨 놓지 마시고 순조롭게 클리어 할 수가 있다 생각되는데 이 시간부터 스코프를 최대한 활성화 하세요.

푸른 초원에서 또다시 화려한 전투가 시작 되는데 이런 방식으로 모든 것이 간단하게 적들을 물리칠수가 있어요. 결코 바리케이트 까지 너무 가까이 다가와서 공격을하지 못하도록 하세요.

화력 지원 을 받을수가 있는데 강력한 적들이 대다수 몰려 나올때에는 여지 없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일종의 후방지원 부대로 부터 폭격을 지원 받을수가 있는데 한순간 일정 범위는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리면서 몬스터들을 녹여 버릴수가 있게 됩니다.

한번의 지원 폭격을 받게 되면 오랜 시간 쿨타임이 지나가야만 다시 한번 사용할 수가 있는데 아무때나 생각 없이 사용하지 마시고 적당한 타임에 한번씩 중요할때 마다 지원을 받을수 있도록 해야 본진이 파괴 되는 것을 최대한 막아 내면서 클리어 할 수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반드시 공격 위주로 해주시믄 것이 한결 수월한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해 나갈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적들을 죽일때마다 벌어 들이는 포인트를 통해 무기 상점에서 원하는 것을 구입하거나 성능을 한층더 높여내고만 있습니다.

우르륵 몰려 나오고 있는데 죽어 도 지속해 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폭격을 지원 받을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현재 체력이 상당히 조금박에 남아 있지 않고 있는데 이정도의 병력들이 몰려와 두세번만 공격을 가해도 쉽게 방어선이 파괴된면서 본진이 위태로울수 있어요.

아무리 많은 악당들이 몰려 나온다 할지라도 마우스 클릭만 제대로 정확하게 이루어 낸다면 어렵지 않게 모든 아군 지역을 안전하게 적들로 부터 지켜 낼수가 있는데 마음을 가다듬어 가면서 신나게 즐기도록 하세요.

이렇게 집차를 타고 매우 빠른 이동속도로 달려 나오고 있으면 차량에 장착 되어 있는 mg50을 사용하면서 매우 강력한 공격을 바리케이트에 가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우선 순위를 두고 가장 신속하게 이동해 오고 있는 적들부터 차례대로 물리쳐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