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지금 즐겨볼 플래시 총 게임하기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조작법이 최적화되어 상당히 빠른 플레이 방식이 주어지는 게임 일고 여러분께 설명을 해 드리고 싶답니다. 그렇다면 어서 이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들을 만들도록 하세요  약간의 퍼즐을 섞어 놓은 듯한 방식으로 진행 되며 조금 까다로운 미션들을 헤쳐 나가야 하는 게임으로 총을 사용하여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이상한 괴물들을 모두 한 마리도 빠짐없이 제거를 하면 미션을 완료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다양한 방식으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가장 높은 레벨까지 도착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하면서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 주야만 좋은 성적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어렵지 않은데 진행되고 있으나 많은 생각을 하면서 공격을 이루어져셔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에 여러 영태로 서성이는 괴물들이 도사리고 있는데 조심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마음껏 보여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이 녀석 좀비도 아니고 참 이상하게 생긴 괴물로서 상당히 천천히 주인공 꼬마에게 다가오고 있는지 이렇게 간단하게 총을 쏘아 주시면 제거를 할 수 있는데 아무런 어려움 없이 쉽게 플레이할 수가 있게 됩니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3마리의 괴물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녀석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같은 색상을 지닌 총알을 발사되어야만 물리칠 수가 있으면 다른 색상으로는 죽지 않고 있다는 점 필수로 기억해 두세요.

이런 벽돌 안쪽에 숨어 있어서 도저히 이동하여 잡아줄 수가 없는데 하지만 오른쪽 연두색으로 빛나는 곳에 총을 쏘아 주셤 이렇게 녹색으로 바뀌면서 괴물과 똑같은 색상을 지니고 있는데 상당히 쉽게 제거해낼 수 있어요.

정확한 공격을 이루게 된다면 재각이 이런 방식으로 활활 타오르고 있는데 더욱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원하는 레벨 가지 올라갈 수 있는 여력을 만들어 가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 주세요.

이건 정말로 생긴 것 하고는 그냥 딱 보아도 욕심이 하주 많은 괴물처럼 보이고 있는데 그냥 놔두지 마시고 앞으로 달려들어 총으로 간단하게 명중시켜 주시면 안전하게 이번 임무를 마음껏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생각지도못한 다양한 도구들이 놓아지고 있는데 이제 부터는 조금 난이도가 올라가 있는 상태로 플레이되고 있어 클리어하는데 실수를 범하는 경우가 발생되는데 곰곰이 생각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세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던지 나타나 또다시 공격을 해올지 모르는 상태인 만큼 이동 중에는 필수로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천천히 다른 적들이 나오는 위치로 이동하여 모두 제거해 주도록 하세요.

두꺼비와 도깨비를 왠지 합성해 놓은듯한 괴물로 보이는 꼬마 주인공 엄청 빠른 속도로 도망을 치면서 귀해를 엿보다면서 한방도 괴물에게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최대한 멀리 도망을 갈 수 있도록 빠른 컨트롤을 해 주세요.

이 녀석은 보스인 만큼 체력이 강하게 돼있어 다른 조무래기 하고는 다른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절대적으로 정면승부로는 상대가 되지 않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거리를 두고 미 피해 나가 주시면 됩니다.

이 녀석 좀비도 아니고 참 이상하게 생긴 괴물로서 상당히 천천히 주인공 꼬마에게 다가오고 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총을 쏘아 주시면 제거를 할 수 있는데 아무런 어려움 없이 쉽게 플레이할 수가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