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스틱맨이 등장하여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주고 있습니다. 스틱맨 총게임하기는 액션 영화처럼 적들이 바글거리는 아지트를 찾아서 혼자 몸으로 몰래 숨어 들어가 각 룸마다 지키고 있는 적군들을 상황에 정확하게 제거하면서 한 단계식 출구를 찾아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써나가면서 무한 미션을 반복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죽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속적인 피 플레이를 통해 알마든지여러분이 원하시는 플레이를 마음껏 할 수 있는데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플레이를 하는 여러분들 그렇기 때문에 까 남녀노소 누구나 손쉬운 컨트롤이 예상되네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방향키

관련영상

https://youtu.be/cvTZwd8mZT4

반응형
 

스토리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적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문제의 해결점을 바로바로 찾아 줘야 클리어를 할수가 있어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첫 번째 스테이지로써 저 멀리서 소총을 들고 사주 경계를 펼치고 있는데 결코 앞으로 생각 없이 이동을 해선 안됩니다.

이런 적군을 물리치긴 하였으나 이렇게 스틱맨 또한 적으로부터 동시에 공격을 당하고 이렇게 함께 땅바닥에 쓰러지게 되었군요. 그럼 다시 리플레이를 통해 스테이지만 재시작을 해야합니다.

이번 맵에서는 참 여러 번 죽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기발한 컨트롤을 해야지 최대한 많이 죽지 않고 클리어할 수 있다는걸 기억해야합니다.

중앙에서 서성이고 있는 적을 물리치기 위해 몰래 블록 뒤에 숨죽이고 있는 주인공 치열한 계획을 세워 나가면서 한 마리씩 제거하야 하며 결코 대범하게 정면대결을 피해 주세요.

무기들을 서로 교체하면서 사용을 해주시오. 주인공은 여러 방식의 당야 한 무기들을 인벤토리에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상황을 보아 가면서 가장 적합한 무기들을 마음껏 골라 주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렇게 높은 언덕을 올라갈 때에는 로켓을 이용하여 함께 날아 오른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지속해서 올라가다 보면 미사일과 함께 자폭을 할 수 있는데 적은시간에만 사용하면서 안전하게 미사일과 분리 시켜야 합니다.

다양한 재미가 깃들여 있을 만큼 신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 만큼이나 오랜 시간 동안 지속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이 없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한다면 즐거운 엔딩까지 보는데 여러가지 색다른 재미를 보여 줍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이렇게 여러 방식으로 공격하는 가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기에는 어떤 방식으로 공격을 해올지 모르는 상태이므로 수비가 공격당해 스틱맨이 불쌍하게도 죽어 버리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지형지물을 최대한 이용을 하면서 악당들을 모두 한 마리도 남김없이 없애 주면 모든 미션을 소화해 낼 수 있는데 바로 앞에 있는 나쁜 스틱맨을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한 무기를 들고 발사하고 있는 악당 하지만 이를 위협을 느끼지 못하고 앞으로 신속하게 달려 나가려다 한방 맞고 뻗어 버린 주인공 하지만 리플레이를 통해 지금과 똑같은 상황은 더 이상 만들지 않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