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ea Battleship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전투함게임 Free Fred 스토리설명

상당히 넓은 바다에서 전투함을 컨트롤하면서 앞에 있는 적 전함들을 파괴하면서 멀리 이동하는 게임으로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주어진 보상금으로 미션을 종료한 다음 다양한 스텟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멀리 적들을 물리치면서 이동을 할 수 있게 됐니 답니다.

일종의 멀리 가기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적들을 최대한 물리쳐 최선을 다해 진행하면서 가장 멀리 이동을 하여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각 미션을 진행하면서 수월한 진행을 위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최우선으로 해 주세요.

각종 다양한 무기들을 탑재한 채 앞에서 나타나는 저들을 사정없이 공격을 하면서 파괴해야지 안전하게 현재 컨트롤하고 있는 사용자의 전함의 체력을 관리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멀리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이동하는 레버가 보이고 있는데 끝까지 도착하면 이번 스테이지를 완성해 낼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가 부족하다면 중간도 가지 못하고 전함이 적들로부터 쉽게 폭발할 수 있는데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해요.

이렇게 공격과 체력을 올려 나가면서 더욱 강력한 화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이번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단계별로 이동할수록 높은 단계의 보상을 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한배의 곱하기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세요.

공중에서 헬리콥터가 공격을 하고 있네요. 헬기는 가만히 날고 있다가 갑자기 무차별 공격을 가하는데 조심스럽게 이동하여 수면에서 공격하는 배보다 우선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랍니다.

연속 공격을 통해서 적들을 잡아 나갈 때마다 일정한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조금이라도 수월한 컨트롤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면 정확한 사격을 통해 앞에 있는 순서대로 모두 잡아 줘야 마감 지울 수 있어요.

현재 다시 미션이 진행 중으로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도 마음껏 되어 있는 상태로 그전보다는 높은 솜씨로 멀리 이동하여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꼭 만들어 가 줘야만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습니다.

저 멀리 있는 등대에서도 강력한 공격이 진행하는데 주의를 하면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쉬지 말고 앞에서 공격해오는 모든 적들을 눈 깜짝할 사이에 없애 줄 수 있도록 실력을 보여보세요.

공중에서 기체가 파괴되면서 잔해들이 밑으로 마구 덜어지고 있어요, 미사일을 발사하고 있는 주인공 그 어떤 비행 물체도 한방에 거대한 대미지로 인해 모두 과감하게 파괴하면서 앞으로 안정감 있게 할 수 있습니다.

헬기도 모자라서 이번에는 전투기까지 동원되고 무서운 공격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니 도무지 피할 겨울을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저들께서는 공격도 중요하지만 체력을 최대한 전투함 게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