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수많은 벌레들을 작은 공간 안에서 어린 갓난아이가 고퀄리티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무차별 확산을 해 나가는 짜릿한 스트레스해소 총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모든 몬스터들을 잡아 줘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게 돼있습니다.

초기 시작 전 무기를 고랄 줘야 하는데 여러 가지 성능이 상당히 뛰어난 무기들이 많지만 돈을 주고 주입할 수 있는데 미션을 진행하면서 돈을 획득하면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주어지는데 처음하시는 분들은 노멀 모드로 진행하시는 것이 나을 것이라 보이는군요. 하드 모드 했다간 얼마 못가 벌레들에게 수없이 공격을 당해 바로 게임이 종료될 수 있는데 하드모드는 선택하지 마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노멀을 우선적으로 진행하면서 모든 미션을 완벽히 클리어한 후 다음 단계인 하드를 진행하면 더욱 효과적인 전투를 벌이면서 한 층씩 클리어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단계에 걸쳐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지금 보시는 것은 보조 무기로써 값은 비싼지만 한번 허용하면 몰려 있는 적들을 단번에 광범위 공력으로 인해 많은 살상 작용을 보이고 있어 벌레들에게 둘러싸이거나 막다른 길에 다다랐을 때 가끔씩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상당히 뜨거운 불을 내뿜는 화염 방사기를 사용하면서 다가오는 녀석들을 모두 잿더미로 만들어 가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귀여운 아기 어찌 성인도 아닌 저렇게 위험한 무기들을 절묘하게 잘 다룰 수 있는지 참 신기하네요.

벌레들이 펑펑 터져 나가면서 온통 바닥에 페인트를 칠해 놓은 듯 색깔이 묻어 나 있는데 그만큼 현재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는 것을 느끼게 해 주는데 부빙 샷을 쉬지 말고 진행해야만 좋은 성과를 얻을 수가 있게 됩니다.

너무 궁지에 몰리면 더 이상 피할 곳이 없어지는데 이때는 보조 무기 수류탄을 한발 던져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그 틈을 타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사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만 보다 오래 싸워 나갈 수 있어요.

개미도 아니고 거미도 아니 이름 모를 벌레들이 마구 몰려나오고 있는데 가급적 가장자리보다는 중앙에 위치하면서 나오는 대로 즉시 사격을 하면서 한 마리씩 욕심을 부리지 마시고 잡아나가 주시는 것이 매우 효율성이 있습니다.

이런 완전히 떼거지로 몰려들고 있어 총으로는 도저히 못 당하겠다는 생각 되는데 이럴 때에는 광범위 공격을 통해서 적들의 숫자를 조금이라도 줄어 나도록 하는 것이 살아남는데 최선이라 말씀드립니다.

지네처럼 생긴 두 마리가 주인공을 따라다니며 잡아먹으려 하는데 이 녀석 아무리 공격해도 한 번에 죽지 않고 공격을 성공할 때마다 꼬리만 조금씩 없어지고 있으면 마지막 얼굴만 남아 있을 때 죽일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할수록 박진감이 넘치고 있어 답답했던 스트레스가 팍팍 풀려나가는느낄 수 있어 해소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만족한 플래시 게임이라 설명드리고 싶답니다.

귀여운 아기가 벌레 군단들을 모두 제압할 수 있도록 환상적인 키보드 컨트롤을 보이면서 많은 돈을 모아 무기들을 업그레이드 말며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전쟁을 방 불쾌하는 장면으로 온 사방이 얼룩진 핏자국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벌레들이 몰려들고 있어 스타크래프트의 저그 종족 저글링들이 개떼처럼 몰려들어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