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몰래 적진에 침입해서 전투를 벌이는 잠입 007 암살 게임인데 여러분께선 지상 최고의 스파이가 되어 적진으로 들어가 주요 인사들을 암살하는 특수 임무를 수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철통 같은 경계망을 뚫고 정해진 목표물을 찾아 나서면서 모든 적들을 제거해야만 무사히 각 미션을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암살자 플래시 게임에서 여러 가지 도구와 무기들이 있는데 상황에 알맞은 무기를 골라 가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다지 몰입감을 상당히 느끼게 해주는 게임으로써 한번 플레이하시게 된 면 꾸준하게 진행하고 싶을 정도로 강한 중독성 또한 느껴지는 게임이라 생각되네요.

각 층을 오가면서 문제의 단서들을 하나둘씩 찾아다니며 각종 물건들을 습득하고 미션은 성공적으로 끝이 나면서 재미있는 엔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지상 최고의 날렵한 스파이 한번 맡은 임무는 그어떤 강력한 적이라 할지라도 순수 찾아 나서면서 모두 말끔하게 제거를 해주는 해결사 역할을 온 세상 누구보다 더 확실하게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내고 있습니다.

기관 소총을 가지고 관제소에 있는 두 명의 직원들을 무참히 살해한 다음 다른 목적지로 이동을 하려는 듯 주위를 살피면서 또 다른 경비병들이 없는지를 가장 우선순위를 찾아내면서 제일 먼저 재거해 주어야 합니다.

왠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이번 여성 과연 우리의 주인공은 어떤 방식으로 이렇게 못생긴 아주머니를 할 것인지 참 궁금하게 느껴지고 있네요.

다시 기간 초 총을 들고 화살표 방향으로 천천히 이동을 해야 하는데 항상 이동 중에는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적들을 주시하면서 움직여야만이 기습 공격을 정확하게 헤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계단을 한계 단실 위로 올라가면서 악당들을 한 면식 재거하면서 주어진 도구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나가야지만 미션을 깰 수가 있으세요.

양손을 교차하여 이번 문을 지키는 경비원 다들 제각이 권총을 소지하는데 만만하게 보지 마시고 여러 가지 주어지는 도구나 총기류를 이용하여 제거해야 안전합니다.

이번 건물 옥상으로 올라와 다른 진입 경로를 찾아 나서고 있는 모습으로 이렇게 목표 지점으로 안전하게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험난한 일도마다 해서는 안된다고 여러분들께 간곡히 설명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VIP 룸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요원들 하지만 주인공의 투철한 실력이라면 두 명 정도의 요원쯤 은 상당히 손수 비게 물리칠 수가 있으므로 마음껏 간단히 VIP 룸에 있는 자를 저격해낼 수가 있게 됩니다.

이번 건물을 마음대로 이동을 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 원하는 층수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적으로부터 쉽게 노출이 되는 단점이 주어 진답니다.

이렇게 각 주요 인사들이 있는 룸만을 찾아다니면서 쥐도 새도 모르게 없애 버리는 임무를 수행을 하게 됩니다. 항상 목표물을 제거하는 데에 있어서는 여러 병의 요원들이 주위에 있는데 특별히 긴장하면서 진행하세요.

방 문을 열고 들어왔더니 갑자기 난데없이 경비요원 한 명이 총을 들고 공격을 해오고 있습니다. 간신히 날아오는 총알을 피해 내고 힘들게 제거를 하는데 언제나 룸 안으로 들어갈 때에는 더욱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