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무사히 각 스테이지에 있는 포탈을 찾아 들어가 주시면 미션을 완성하면서 다음 단계로 자동으로 이동하여 같은 방법대로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컨트롤 필요한 게임은 화가 나 있는 여자 친구를 생각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는 주인공 술에 취해서 길바닥에서 혼자 외로이 낮잠을 자고 있다가 시간을 보고 화들짝 놀라 며 집으로 향해 달려 나가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을 만한 게임으로 아이들이 진행하여도 별 탈이 없을 것 같아요.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길바닥에서 고이 잠들어 있는 판다 서둘러서 잠에서 일어나 예쁜 여자 친구가 있는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데 잠도 자지 않고 집에서 기다리는 여자 친구가 화가 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늦은 시간이 되어 서야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 과연 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면 얼마나 바가지를 끓게 될 것인지 누구나 공감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 지구 말 앗답니다. 한시라도 신속하게 집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간단하게 키보드 방향키와 점프를 열심히 사용하면서 장애물과 각종 숨겨져 있는 함정들을 잘 파헤쳐 나가주시면서 죽지 않도록 만 해준다면 보다 신속하게 포탈을 찾아 들어가면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서 좌측 하단에 시간이 꾸준하게 흘러가고 있으며 바로 위에 기다를 빛을 내뿜은 것이 다음 단계 스테이지로 연결을 시켜 주고 있는 포탈을 가르치고 있는데 열심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주어진 시간 동안신경을 서나 가면서 최선을 다해 단 1초라도 시간을 단축해내애 만 이번 임무를 완료하면서 적지 않은 보상을 받아 낼 수도 있습니다. 서둘러서 신속하게 컨트롤하면서 한시라도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언덕을 올라가면서 여러 방식의 무서운 함정과 덫들을 해치고 나가는 험난한 모험을 가득 담고 있는 플래시 러닝 게임으로 여자 친구한테 혼나기 싫은 귀여운 판다가 온 힘을 다해 집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높은 재미를 지니고 있어요. 직접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어린이들이 진행하여도 되면 큰 틈 매우 유익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어요.

이헌 이렇게 날카로운 가시에 찔리게 되면 아야 하면서 판다가 너무 아파하는데 결코 찔리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시면서 이번 맵을 안정감 잇게 천천히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라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꼭 클리어해보세요.

너무 성급한 나머지 언덕길에서 그냥 뛰어내리기보다는 떨어져 버리고 있어요. 얼마나 아플까 하는 겨름도 없이 다시 일어나서 전력질주를 보여주는 우리의 주인공 서둘러서 집으로 돌아가 여자 친구가 남겠죠.

이번 미션은 조금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여러 번 미션을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끈기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분명 생각보다 신속하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으리라 여겨진답니다.

이건 뭐 컨트롤 필요한 게임을 하면서 시간이 너무 지체돼서 그런 건지 주인공의 마음이 흐지부지해서 그런 건지 몰라도 아무래도 상황이 매우 복잡하게 안 좋아졌다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는 화면을 보여주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