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만난 도라에몽 플래시게임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착한 진구가 도라에몽을 구해내고 탈출구를 찾아 들어가면서 미션을 종료하는 방식으로 많은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한번 시작하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되고 있어요.

키보드만을 이용하면서 이동과 공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사용하면서 주위를 포위하고 있는 못된 로봇군단들을 물리치면서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들을 열심히 피해 나가면서 불쌍하게 포승줄로 꽁꽁 묵여 있는 해몽 이를 찾아 안전하게 구출해 내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플레이 눌러 주시고 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너무나도 간단하게 모든 스테이지를 완성해 낼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이 시작되면서 귀엽고 마음씨 착한 진구가 다 재능 한 능력을 지닌 도라에몽을 구해 내기 위해 힘겨운 모험을 펼쳐 나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플레이 되고 있는 만큼이나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 변함이 없습니다.

주위에 있는 햄버거는 맛있게 모두 먹어 나가면서 이동을 해주세요. 진구가 제일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인 만큼 먹을수록 계속해서 추가 점수를 획득을 하면서 나갈 수가 있는데 좋은 점수를 얻고자 하는 분들을 최대한 많이 먹어 주도록 하세요.

바로 이렇게 로봇 강아지가 등장하여 진구를 공격하고 있는데 주머니 속에 숨겨 놓은 무기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 나오는 로봇군단을 모두 제거 해내 면서 안전하게 해몽이가 있는 곳까지 천천히 이동을 해주세요.

진구는 체력이 일정하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한 번의 공격을 당할 때마다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는데 이시간부터 더욱 주의를 하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해주세요.

주인공이 낭떠러지에서 망설이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는데 하지만 평상시 해몽이가 여러가지 물건들을 만들어 주었는데 이럴 때를 대비하여 휴대용 헬리콥터를 이용하여 높은 곳을 올라가거나 낭떠러지를 안정감 있게 벗어 날수 있어요.

바로 앞에 고압전기가 엄청나게 흘러가고 있어요. 체력이 아무리 많이 있다 하더라도 고압 전기에 닿으면 바로 모든 체력이 소멸되면서 진구가 큰 대미지를 맛 되도 있는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것이 헬리콥터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 손쉽게맵을 이동하고 있는데 좀처럼 어려질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어린아이들이 진행해도 해만큼 유익하다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왜지 즐거운 표정을 짓고 천천히 걸어 나가는 진구 아무래도 그토록 보고 싶은 해몽이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잃게 활짝 미소를 띄우 면서 이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 이건 정말로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아이고 깜짝이야 엄청 놀라는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 진구 뒤에서 갑자기 나타난 로봇 강아지로 인해 소중한 체력이 줄어들면서 이렇게 놀라기까지 하고 있는데 다음부터는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야만 할 것 같아요.

높은 곳을 이동할 때에는 반드시 이렇게 날아가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비행을 즐길 수가 있는데 열심히 주어진 임무를 최대한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뛰어난 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주위에는 이렇게 이동하는데 방해를 하기 위해 장애 물이 등장하고 있는데 공격까지 하고 있어 답답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 이시간부터 귀여운 해몽이를 구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실력을 보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