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판다가 등장하여 하늘을 날아다니는 이상하게 생긴 비행선을 가지고 신나게 슈팅을 하며 보석을 우주선으로 흡수하여 자원을 높여 가야 합니다. 심심할때할만한게임은 높은 자원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를 8가지의 구성을 올려 갈 수가 있으며 아이템 샾에 들어가서 5종류의 물건들을 정해진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각 스테이지마다 우측 끝까지 이동하면 클리어하는 식으로 진행하게 되는데 그럼 본격적으로 즐거운 플래시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어려운 분들은 공략 영상을 참고해서 하시면 쉽게 진행이 가능하세요!!

 

약간 새로운 방식의 슈팅으로 버튼을 눌러 총알이나 미사일이 발사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미사일부터 마우스 드레그로 공격하는 목표물까지 드레그로 이동해야지 적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무기를 발사하기 위해서는 비사일이 장착되어 있는 장소에서 마우스를 클릭하고 드래그하면 여러 각도로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대로 따라 이동하여 적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초반 사용되는 미사일은 상당히 빈약한 대미지를 통해 타격감이 별로 없지만 4000원짜리를 구입하여 업그레이드하면 확실히 차원이 다른 공격 대미지의 지니고 있어 출현하는 적들을 순간적으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우주선 업그레이드를 총 8가지로 각자 4단계까지 올릴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상하는 것보다 아주 많은 비용이 들고 있어 이번 비어있는 공간들을 모두 채워 주시기 위해서는 아마도 조금 전에 완성한 레벨을 무제한으로 즐겨야 할 것 같아요.

반드시 항상 공격을 제일 먼저 우선시 두고 업그레이드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등장하는 적들을 보다 신속하게 제거하면서 드롭되는 붉은 보석들을 더욱 모와 좋은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초반에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어요. 표적판 여러 개가 등장하고 있어 여러분은 드래그를 하여 정확하게 중앙 지점을 공략하여 가차 없이 파괴해 버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적들은 공중뿐 아니라 지상에서도 전투를 펼쳐내고 있어 다수의 적들이 등장하게 되면 사용자 께서는 가장 체력이 적은 몬스터들만을 골라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측에서 공격하지 않고 동그라미로 되어 있는 꼭 폭탄과 같은 모양의 적 이것은 일종의 작품을 하는 무기로 비행선과 한방 정면에 부딪히게 되면 에너지가 거진 50% 깎여 버리고 말아요.

지상 유닛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화염 방사기 이거 한번 쓰게 되면 뜨거운 불이 뿜어져 나와 밑바닥에 있는 모든 적 병력들을 공격하게 되고 레이저 포는 확실히 미사일보다 공격력이 뛰어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