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각 지역에 있는 포탈들을 찾아 여행을 즐기는 게임으로 점프와 던지기 기술을 통해 여러 장애 물과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면서 이동시키는 일종의 컨트롤 게임입니다.

재밌는플레시게임은 화려하진 않지만 어릴 적 많이 플레이해오던 고전적인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는 게임으로 쉽게 각 지역들을 이동하여 포털을 찾아 내실 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섬세한 컨트롤이 중요시되는 것으로 당당한 소녀 캐릭터를 마지막 목적 지까지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통과할 수 있는 기록을 경신해 보세요.

 

초기 시작점 체크포인트 이곳에서는 항상↑눌러 줘야지 계속해서 다음 단계로 간단하게 넘어서면서 색다른 차원의 공간을 통해 여러 더욱 다양한 장애 물들 과 몬스터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포탈 안으로 들어 가게 되면 또 다른 곳으로 순간 이동을 하게 되는데 다시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다시 되돌아가는 방식으로 포탈을 자유 로게 사용하실 수가 있어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이동 경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 중 출현하는 모든 동물들은 조심해서 피해야 하는데 던질 도구가 없는 이상 반드시 피해야 하지만 점프를 하여 밟아 주시면 물리칠 수는 없으나 일정 시간 스턴 상태에 빠지게 하여 안전하게 도피할 수 있습니다.

출입구를 막아 서고 있는 장벽들이나 문들은 열기 위해서 누름 버튼 눌러 줘야 하는데 한 개 일 때는 상관이 없지만 누가 있을 때는 어떠한 물건들을 가지고 이동시켜와 하나를 눌러야지 오픈이 이루어진답니다.

바다에 빠지거나 절벽에서 떨어져 버려도 죽음을 면치 못하고 있으며 참 민감하게 컨트롤해야지 계속해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힘겨운 플레이 게임으로 끝까지 가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인내력이 필요하답니다.

팩맨에서 등장하는 유령 몬스터는 캐릭터를 더욱 높게 점프를 도와 주은 역할을 하고 있어 이번 몬스터들을 부딪히자 않고 조심히 밟아 가면서 평소의 3배 이상으로 높이 두어 올라 높은 곳을 오를 수 있게 됩니다.

중반에 가서는 스릴감과 긴장감이 감돌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고 있어서 인지 자주 실패를 경험하시게 되는데 그만큼 높은 집중을 해야지 목표 부분까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좌측 상단 빨간색의 색연필의 숫자는 주인공이 벽면에 날려 연필을 꼽아 놓고 발판을 삼아 언덕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붉은색의 에너 지를 먹을 때마다 하나씩 채워지고 있습니다.

무뚝뚝한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 과연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되면 웃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데 각 유저들께서는 이왕 하는 것 포기하지 마시고 엔딩까지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