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점프 : 클릭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지금 해볼 1인용 게임은 한 왕국의 상당히 신비의 마법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주인공 하지만 욕심 많은 국왕은 모든 사람들에게 신임을 받고 있는 마법사를 못마땅히 여기 면서 한번 들어가면 결코 빠져나올 수가 없는 감옥으로 가둬 버리면서 탈출을 위한 미션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이번 지역을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열쇠를 찾아 줘야 하는데 자신과 함께 살아온 고양이 거스를 통해 도움을 받아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사용자는 거스를 도와 각 장소에 있는 퍼즐들을 하나씩 해결해 가면서 중요한 단서가 될 무언가를 지속 적으로 찾아 주사하는 퍼즐 방식의 포인트 앤 클릭 게임입니다.

 

 

검은 고양이 자신의 주인을 구해주기 위해 온갖 장소를 이동해 가며 감옥을 열고 나올 수 있는 열쇠를 찾기 위해 다양한 퍼즐들을 풀어 가거나 또는 숨겨져 있는 아이템들을 하나씩 찾는 역할을 꾸준하게 하게 됩니다.

각 상황마다 여러분께서는 클릭을 통해서만 무언 가를 찾아낼 수가 있는데 첫 번째 장소에서 뾰족하게 생긴 물건을 찾을 때까지 의심이 가는 지점에 계속해서 클릭을 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답니다.

하나의 물건을 간신히 찾게 되면 이것을 가지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또 다른 방법을 동원하여 임무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머리를 잘 써가면서 준비된 스테이지를 멋지게 한번 공략해 보도록 하세요.

조금은 어렵게 느껴질 정도로 쉬운 난이도는 아니라 생각이 드는데 하지만 끼워 맞추기 방법으로 하나씩 생각하면서 준비된 모든 과제들을 모두 정확하게 풀어 줘야지만 마법사를 구해 낼 수 있게 됩니다.

모든 마법을 금지 시킨 국왕은 이제 앞으로 하루만 더 지나가면 사형대에 오를 수 있는데 신속하게 힌트들을 모두 찾아내면서 어딘가에 숨겨진 열쇠 하나를 신속하게 획득해 낼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한지역에서 획득한 물건은 항상 다른 곳에서 재사용할 수가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 전 단계에서 무언가를 가지고 왔다면 아이템을 클릭하고 사용되는 곳을 찾아 내주시면 준비된 이벤트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제한 시간이나 함정 같은 것은 정해져 있지 않고 있어 느긋하게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오직 눈치가 빠른 사용자 만이 이번 게임에서 가장 특출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게임이라 진정으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대충 30분 정도 플레이해야지만 모든 퍼즐들을 정확하게 맞춰 가면서 준비된 임무를 끝마치고 주인공을 사형당하기 전 탈출에 성공시킬 수가 있어요. 하지만 융통성이 없다면 그 이상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공략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서 답안을 찾아내지 못하는 경우 한 번씩 참고용으로 봐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공략을 보시면 이번 유저는 단 6분 만에 모든 것을 클리어하는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