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인기개발사 넷마블에서 제작한 안드로이드 인기게임 김용 정통무협 세계관 영웅문을 스토리화 하여서 구현한 게임인 영웅전기를 스토리화 해서 만든 대전형 시뮬레이션 알피지게임이라고 합니다. 방대하게 많은 퀘스트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모바일게임으로서 최초로 시뮬레이션 전투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제자들을 영입하여서 자신만의 문파를 육성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소설내에서 등장하는 모든 무공들 이백여가지를 배우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대 몇년사이에 rpg게임이 무척이나 많이 늘어나고 있는대요, 예전에는 스마폰용 rpg게임의경우에는 단순한 그랙픽과 간단한 조작방법을 이용한 게임만 대부분 나왔던거같은데 요세는 영웅전기 처럼 그래픽도 좋고 인터페이스또한 멋진답니다. 공략은 헝그앱등에서 보시면 보다더 정확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그러면 멋진 영웅전기 모바일게임에 빠져보세요. [해외분께서 요청해서 추출한 게임파일은 블로그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영웅전기 간략설명및 소개영상보기




요즘엔 한국에계신분들 심지어 초등학생까지 대부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죠, 요즘은 핸드폰 하도 성능이 좋은지라 2d 폰아니면 전부 지원한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존이나 4d사용자는 절대 렉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


요새 인터넷 게임광고 보시면 1분이면 게임 접속한다는것 있죠 사실입니다 1분안에 접속이 가능하답니다. 

우선 사용자는 최초 계정생성을 하셔야합니다 주민번호나 집주소 전화번호는 기제를 안하니 안전합니다.


총4총 4개의 캐릭터가 있는데요 남성 여성 혁객과 검객으 나눠져 있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스타일의 케릭터를 선정하여멋진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생대선수를 제압하셔야만 합니다.


영웅전기의 또하나의 매력은 게임 중간 중간 스토리 장면인대요 꼭 영화보는 느낌이듭니다.

 비록 짦은 시간의 스토리지만 내용이 알차답니다 전 어떤게임 이던간에 스토리를 절대 빼놓지 안고 본답니다.


모든 결투액션 게임에서는 사용자의 컨트롤이 승부를 좌우하는대요 영웅전설 또한 많은 컨트롤이 필요하답니다.

  컨트롤은 비교적 상당히 쉬워서 간단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영웅전기 부분유료게임 입니다 게임제공 하는회사도 먹고는 살아야줘 충전을 하면 다양한 캐시템을 구입할 수 있는대요.

  확실히 현질하시면 캐릭터가 강해진답니다. 그렇다고 많은 현질은 절대 금물입니다.


요즘대세는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웹게임을즐기는 유저분들 더국 화련한액션을 보고싶다면
 지금바로 영웅전기 전기 접속해보세 고퀄리티RPG게임 아라고 자부한답니다 .
어때요 재미있어 보이죠

전투를 볼 수있으며 적과 자신의체력게이지를 통해서 확실하게 전투의 경향을 살펴볼 수있게끔 되어있었다.왠지 콤보를 넣어주고 싶은 인터페이스 구조 대전액션게임 느낌을 상당히 잘살려냈다고 볼 수 있다.

사용자가 배운 무공을 토대로  스킬을 배치함으로써 전투에서의 승리를 획득할수 있다.
보 형식으로 연계 스킬이 터지게 되면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고 쉬운 전투로 진행을 할 수 잇답니다.

아무리봐도  게임 배경 너무좋은것 같아요 특히 수묵화 느낌의 게임 전체적 배경은 무협게임이라 는 

느낌이 누가봐도 확실히  알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어뗘요 분위기 나지 않나요.

 강화까지한 무공은 문파원들에게 넣어 사용 할 수 있는데 여기에 영웅전기에 또다른 재미가 있다.. 

바로 무공 조합인데. 어떻게 무공을 조합하냐에 따라서 무공이 연계로 나갈수도있답니다.

레벨업속도 엄청 빠르고 RPG 게임중에서는 조작방법이 간편하고  문파 및 제자관리가 편리해서 

잠깐 살짝 짬내서 하는 정도로도참 적합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는 게속해서 더욱더 강력한 상대와 대결을 하면서승리하시어 얻은 보상으로 강화를 시키거나 

무공을 바꿔서자신의 문파가 최강의 문파가 되도록 더 단련을 많이 해야합니다.


배운 무공들은 더욱 강력하게 강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전투를 통해 얻은 무혼이 있어야 합니다 그 무혼으로 강화를 할 수 습니다다.. 참고로 무공의 등급의 따라 들어가는 무혼이 달라지게 된다.

 

위에 전부 말씀드렸지만  무공을 직접 배우고 배운 무공을 어떤식으로 사용할지에 사용자는 잘 판단하셔야 상대들을 보다 쉽게 제압하실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영웅전기 설명을 마칩니다.

위에서 보듯이 높은 사용자 평점입니다. 이번 평점요약은 생략할께요.

2013년 5월29일 수정: 근래 저작권으로 인해 포스팅글이 많이 삭제가 되어 해당 공유파일은 내립니다.  

추후에는 카톡게임외에는 업로드는 하지 않을 생각이오니 양해해주세요.

넷마블 영웅전기모바일 게임의 공략(헝그리앱)은: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bcode=herolife&pid=1363 이쪽에서 확인하신후에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