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개발사인 게임빌에서 극강의 타격감과 화려하고도 판타스틱한 그래픽화면 그리고 미니디아블로를 하는듯한 느낌을주는 안드로이드 인기게임인 다크어벤저[DarkAvenger]입니다. 여러가지 패스트 스킬들이 존재하며 실시간으로 난입플레이가 가능한 PVP대전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동안 으스스한 분위기 나름 이런분위기의 게임과 타격감넘치는 종류를 좋아하는데 저에게는 딱맞는게임인듯하네요.그럼 어떤게임인지 하단에 자세한 게임플레이 영상과 스크린샷으로 만나보도록 하시죠.




공략및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M_다크어벤저 GAMEVIL Inc. 인기 개발자 사용자들의 평가 핵심하이라이트 모음글 더보기|접기|



 

할겜없어어 찾다기 이거있길레 봤더니 좋네요 전 리뷰글 , 게임이미지 , 동영상 등 다보고 깔만큼 잘안까는데 이건이미지 글 동영상다좋길레 깔아봤더니 초반부터가 재미있네여남쟈칭구가 옆에서 너무 재미있게 하길래 저도 다운받아서 해보니... 오웃~ 요럿 타격감 넘치는 게임이.. 캐릭이 한가지라 아쉽긴하지만 넘 재미지네요~용량이큰게임처럼그래픽도좋은데용량도작고타격감도좋아서재미있고계속하고싶어져요강추드리고싶은게임이에요.

가장 흔한 종류의 게임이지만 각각의 장점을 잘 모아서 만들었네요. 다만 나중에 얼마나 많은 현질이 필요할진 모르겠지만.. 분명 기대할만한 게임이네요 그래픽도 좋고 레벨업도 빠르고 템 드랍율도 좋고 난이도도 좋고 모든면에서 밸런스가 잘 맞고 괜찮네요 너무 급하게 놓느라 캐릭이 하나인건지 유료화를 노리고 하나만 한건지 캐릭이 하나인점은 아쉽네요.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고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빨리들 오세요 게임상에서 만나요 지금 바로 오세요.

이건 진짜 게임이 아니라 할 정도로 놀라운 그래픽과 타격감이 정말 이 게임으로 빠져들게 한다. 현질 유도도 적고 렉도 하나도 안걸리는게 내가 지금까지 해온 RPG하고는 비교도 안됀다.타격감,재미 다 좋습니다. 타게임 이터니티 워리어를 즐기고 있는데 게임패턴이나 방식, 조작법이 대체로 비슷해서 별 무리없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터니티보다 현질의 필요성이 덜 느껴져서 만족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비록 아직 초반이지만요..ㅎ열심히 노가다 뛰어야겠군요.

이런게임 너무 기다렸습니다 ㅠ 스토리가 없는게 좀아쉽구요 파티방이런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법사추가좀 굽신 미니 디아블로하는 느낌이랄까? 노가다해서 장비맞추고 점점 강해지는 느낌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꺼같아요~핸드폰게임으로는 꽤나 수작이네요~굿~~♥게임빌게임 최근에는 재미도 옛날만큼없는데 현질유도만해서 안하게 됬었는데 이건 초심으로 돌아가만든듯! 재미있어요!얼마만에 이런 수준의 스마폰 게임을 해보는지 모르겠네요. 덕분에 즐겁게 게임 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그래픽과 타격감이 넘 만족스럽습니다. 스테이지 처럼 이어져있어 짧은시간에도 쟁나게할수있구요 빠른시일에 클래스 업뎃이 되면 더욱 쟁나겠어요.데스매치라는 사람들과 멀티가 가능하며 샤냥을 하면서 랩업 과 돈을 모아 아이템 을 구입 과 조합을 할수 있는 게임으로 우수 합니다 그러나 캐릭터 종류가 없어서 안타갑고 돈모우기가 힘드며 일반체팅 잘이루어 져있지 않음 캐릭 종류를 늘리고 다른 폰으로 로그인 했을때 장비가 남아 있게 하는 아이디 비번 제 데이터 가있음 좋겠다

아직 쪼렙이지만 좋은 저는 약간의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공격키를 꾹 누르시면 손가락 아프실것 없이 계속 공격하구요 보스깰때마다 나중에 좋은 무기도 주고 가끔 희귀탬도 뿌려요 그리고 타임어택 모드를 하면 강화석과 돈을 기본보다20% 더 줍니다 이사으로 저의 허접한 공략이였습니다그래픽 쩔고 네트워크 잘되고.... 진짜 RPG 4~5일 하고 접었는데 얘는...ㄷㄷ 개발자분 존경스럽네요. 캐릭터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이터니티워리어스2를많이따라한거같은데..이터가그래픽이나타격감은더우월하다는건 함정 지극히갠적인생각

 타격감과 약간의 모션이 느리다는게 아쉽다. 그외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집중력있는 게임이다. 앞으로 다양한 미션 ...

굿! 타격감과 약간의 모션이 느리다는게 아쉽다. 그외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집중력있는 게임이다. 앞으로 다양한 미션 및 스테이지로 유저들에게 사랑받길! 보통 일하면서 게임하기 힘든게 rpg게임인데.. 이게임은 스테이지도. 초반에 간결하고 타격감도 좋아서 틈틈히 해도 부담이 가질 않네요.. 업뎃 잘해서 계속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하시길~^^

디아블로랑. 비슷하네요·캐릭터가 한개인거 빼면 다좋네요·빨리 다양한캐릭터 생겼으면좋겠네요·여자인 저도 쉽게 할수있네요·긴장감도 굿 괜춘허긴헌데 예전에 했던겜 이랑 거의비슷함. 잘만들긴했는데 다야한케릭이 빨리나오고 같이하는 멀티플도 언능 나왔으면.. 겜 대박나려면 아템 거래가있어야 대박남 참고하삼ㅋ한마디로 그래픽 살짝딸리고 쌍검만 낄수잇는 이터니티 하지만 용량이 작은것치곤 상당히 잘만들엇네요.

첫 시작은 매우 만족입니다. 앞으로 업데이트가 기대가 많이 되는데 유저들 실망 안시키는 방향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타격감 좋은 주먹무기를 이용하는 (디아블로 수도사) 직업 추가를 원합니다.타격감이 있고 나무상재밌게 한건 좋은데 쉬어쉬엄하려고 보스한번잡고 웹서핑했더니 그때부터 로딩 개이지만 차고 배경음악들리다가 초기화면에서 그냥 멈춤 결국 새로 깔아 초기화..자나보물상자여는것도 그렇고 기본적인rpg게임을 갖춘듯 하다~케릭만 더추가하면 더 재미있을덧~

낮은 용량에비해 높은그래픽과 단순한 조작으로 쉬운 게임이지만 타격감이 좋은 꽤 괜찮은 게임입니다. 다만, 비교적 너무 단순한 조작감과, 단순한 던전플레이가 약간은 2%부족한 무엇인가가 느껴지기는 합니다.유저간의 타임랭킹 경쟁등의 시스템으로 승부욕을 돋게하는건 사질이지만 길게본다면 조금은 더 세밀한 스토리등이 아쉬운것 또한 사실입니다.추후 엡데이트가 어떻게,어떤 방식으로 이뤄질지에 따라서 호불호가 명확히 갈릴지도 모를거같네요.짧은 시간에 시원하게 즐길게임으로 완추하지만, 스토리성과 게임의 세밀한 내용을 따지는분들께는 약간의 2%를 어떻게 채울지 생각해보시고 감안해서 플레이 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래픽또한 뛰어나는데 그럼에도불구하고 그래픽깨짐현상이과 버벅거림없이 부드럽네요. 추후 아처와 마법사도 업데이트한다니 많이 기대가됩니다. 한가지아쉬은건 뛰어난게임성만큼이나 높은 현질유도..?용량에 비해 그래픽도 좋고 체팅도 심심할때하면 참 좋네여 여기서 협동스테이지 같은거 있으면 더 좋겠네요 심심하지도 않을것같고 폰으로 하는 디아블로 같아요 ㅎㅅㅎ 제가 하는 거 보고 친구도 시작했다죠ㅋㅋ 제가 발컨이라 잘 못하는데 초보자도 재미있게 난이도 조절도 적당한거 같아요^^왼쪽아래 조이스틱이고정된게 아니라 편하고 수월하게 스테이지가 넘어가는게 성취감을 빠르게 느낄수있는거 같아요

던전헌터3 아류작 같다 다른게 없음.. 개인취향 따라 다르겠지만 스토리 하나 없이 반복되는 배경에..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형식..그래픽은 괜찮은데..스토리도 좀 있고 npc도 있어서 게임 몰입도 좀 높였으면 좋겠다..이런 스테이지 끝내기 형식은 별로 맘에 안듬게임은무척재미잇습니다. 다만몇가지아쉬운게잇다면..어쩔수없지만현질유도가넝수심합니다... 그리고다른한가지는 던전을멀티가됫으면좋겟네요대화창이왜잇는지모르겟고... 드립만해쌋는데일베년들이.. 이것만수정해주시면감히최고라할수잇겟습니다

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댓글 남기라고 해서 남기는데 아직은 잘모르겠음 타격감도 아직 잘 모르겠구 겜 스킬도 잘 모르겠고 암튼 더 해봐 알것같은생각이드네요 나머지는 님들도 한번 해보시면서 느끼는것이 다른 사람들이 재미 있다고 해서 해보고있지만 아직은 잘 모르겠음 15판마다 템이 물갈이 되는데 캐시템 없이 깰려면 포션 러쉬 밖에 없습니다 해당 판에서 템을 얻어도 클리어하지 못하면 입수되지 않는 시스템인데다 매직템 이상은 드랍되지 않는 게임이라 사냥은 항상 빡빡하죠 그래도 그래픽이나 효과 최적화는 괜찮은 편입니다 음악 없는 것 빼고요.그래픽과 캐릭터면에서는 괜찮은데 로스트 인 스타즈 온라인 하는 느낌이네요 아니 똑같다고 봐도 전혀 무색하지 않은 던전인거같네요 뭐 던전에서 초반에 사냥할때 그런 느낌이 강해요 게임이무한반복을해야만다음단계로갈수있고 두번째 캐릭이적다는것 세째템을맞추기위하여속히말하는노가다가너무많다는점이 아쉽네요.

 평점:

(17,809)
업데이트 날짜:
현재 버전:
1.0.3
필요한 ANDROID 버전:
2.2 이상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설치 횟수:
100,000 - 500,000

크기:
28M
가격:
무료
콘텐츠 평점:
콘텐츠 수위 - 중

 

다크어벤저의 타이틀 화면입니다.  음산하고 저주스러운 분위기가 게임유저를 반겨주고있네요.


싱글플레이부터 무한의탑 데스매치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스레이드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싱글플레이하는 장면을 올려드립니다.



게임플레이 장면입니다. 딱보셔도 피씨판으로 인기를 끌고있었던 디아블로의

 화면분위기와 상당히 흡사한 모습이라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곳저곳에서 죽음의 해골들이 대거 등장하며 주인공들은 범위공격으로 적해골들을 전부 소탕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운점은 적을 공격할때의 타격감이 정말 휼륭합니다.




적들에게 콤보공격을 가할수가 있으며 드랍된 골드를 필히 드셔야 현질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를 강하고 또한 보다쉽게 플레이를 하시려면 현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게임이랍니다.



각스테이지 처럼 중간보스와 마지막 보스가 존재합니다. 다른적들의 경우에는 타격을 가할때 무기로 타격마다 반격을 못하지만 보스의 경우에는 무시하고 주인공에게 공격을 할수가 있으니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무작정 보스에게 들이대었다가는 저세상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캐릭터가 사망하게되면 온화면은 핏빛으로 물들이게 되면서 해당화면처럼 출력이 됩니다. 즉시부활을 사용하여서 바로 부활해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포기하신후에 처음부터 다시시작할수가 있습니다. 즉시부할의 경우에는 초기에3개가 지급되지만 모두소진시에는 현금으로 구매를 하셔야 하니 최대한 죽지않도록 하셔야 현질을 하지않을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2를 클리어한 모습입니다. 게임내에 나오는 통이나적을 처치했을때 아이템들이 드랍되는데 이렇게 드랍된 총아이템들과 획득한 돈 그리고 클리어 할때까지 소요된 시간이 모두 출력이됩니다.

3스테이지로 들어가볼차례입니다. 각스테이지는 그전판을 꼭 완료하셔야 다음판으로 넘어갈수가 있습니다. 


역시 인기게임순위에 오를만한 게임인거 같네요. 타격감부터해서 그래픽부분도 좋고 간략하게 게임소개를 해보았는데 여러분들도 신출귀몰하게 출현하는 모든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해보세요.





[#M_다크어벤저 APK |접기|

다크어벤저[DarkAvenger].apk(드롭박스)


지금 올려드리는 파일은 해외에계시는 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리는 순정판에서 추출한 파일입니다.

버그및 결크 치트판이 아닙니다. 변조된 파일의 문의또한 사절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