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 모바게 (Daum Mobage)에서 제작한 신데렐라나인이라는 미소녀 야구부를 만드는 게임
입니다. 여러 자신이 원하시는 선수들을 영입하ㅅ셔서 자신만의 특색있는 팀을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삼백여개 이상이 되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나오며 여러선수들을 스카우트하기 위해서 전세계[심지어우주까지]를 여행을 다니면서 미소녀야구원들을 영입할수가 있습니다. 해당게임의 가장큰 특징으로는 영입스카웃을 통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획득할수가 있으며 게임을 하고있는 유저들끼리 교류하여서 여러 게임머니및 포인트들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가장큰 특징은 스샷에서 보이듯이 미소녀들이 등장하여서 스토리가 이어진다는거겠지요. 미소녀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참 좋은게임이 될듯하네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약간은 특이한 야구게임을 즐겨보세요.해당게임은 요청이들어와서 추출apk게임파일 올려드립니다.

유루유류 2013/05/08 16:55

혹시 신데렐라나인 가능하신가요? ㅠ.ㅠ... 확인 부탁 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M_신데렐라나인 다음 모바게 (Daum Mobage) 총평점은 4.7이며 최근출시한게임중에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점수내요.하이라이트 평점들을 더보시려면 더보기|접기|


 

각평점들입니다. 상단부터 높은점수부터 낮은점수랍니다.

수집과 이벤트가 훨씬 방대하게 짜여져있습니다. 야구라는 요소는 부차적이고요 하면서 느끼는건데 미연시 만들려다 카드게임 만든 기분이네요 ㅇㅅㅇ 사전등록을 했음에도 나현을 못받으신분들은 문의하기를 통해 이메일로 코드를 보내달라 하셔야합니다.제가 육성게임을 되게 좋아하는데 스포츠도 좋아하고 이런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름 즐기면서 하는데 스토리도 좀 있어서 질리지가 않아서 좋네요.프야매+확밀아같네요. 이런건 시스템과 일러스트 모두 중요할텐데 인터페이스 등의 품질이 올라간다면 중대박 이상 칠것 같습니다. 현재까진 만족합니다.

단하나 이벤트뿐! 문의해도 문의안봐주고 고쳐달란건 절때 안고쳐주고 이벤트가 고작 별다섯개 리플 5천개되면 프리디엄 티켓준다고하네요 님들아 그러니깐 믿지마세요 별다섯개 전부 아부덩어리입니다 전 덕후라서 그냥 심심해서 하는거지 보통사람들은 이거 몇판하고 바로 지워요 전 진실되게 말합니다

아무리 미소녀 게임이라지만 이 게임의 근본은 야구인데.. 물론 카드형식이라 나 자신이 구체적인 플레이를 하는건 바라지도 않지만 그래도 승부를 하면 상호간 스킬나오고 스코어나오고 그걸로 끝인게 좀 그렇습니다. 더 중요한건 이 게임의 컨텐츠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단 말이죠 물론 나온지 얼마 안된건 알지만 심해도 너무심한듯한 느낌이 들어서 말입니다 섬나라 일본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저 웃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가 나왔으면 합니다 별점은 티켓때문에 5주는겁니다..

일본모바게보다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깔끔하고 버그도 덜하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해외원정 이벤트도 기대중입니다. 다만, 바하무트의 패망을 거울삼아서 유저에게 과금을 요구하는 둣한 운영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여러가지 방면에서 업데이트나 패치가 시급합니다. 게임성은 좋으나 기능이 다양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거라 믿겠습니다.

분명 시작 전엔 기대많이했는데 시작하고 좀 지나다보니 금세 질려요 프로야구나 마구마구처럼 (그래도 하다못해 1이닝은) 직접하겠거니했는데 아니더군요 게다가 리뷰보니 버그라고요? 저정도 버그면 꽤 심한거아닙니까? 판카하면서 모바게가 결국 뒤늦은 처리나마 한다는건 알지만 역시 늦는군요 하아... 진화의가루가 소모품에서 못보고 선수들 직접 찾아가면서 얘한테 있나확인해야하는 것부터가 느낌이 안좋았습니다 일단 bgm까진 안바랄테니 버그나 잡아요 버그잡고 백섭하고 버그쓴사람 판카처럼 계정정지하고 안쓴사람한테 보상하는것만으로나마 마지막 기대해봅니다 솔직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모바게가 능력보다 훨씬 많은 겜을 운영하는 것같아보입니다 그러지않고서야 맨날 욕먹을짓만합니까? 모바게직원 전부가 바보가 아닌 이상?

튜토리얼이 부족하네요 이런 종류의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적응하기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후 업데이트 되겠지만 콘텐츠 역시 늘었으면하구요 앨범의 경우 카드 뒷면처럼해둬어 내가 가지지 않은 카드를 알리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아직은 많이 부족한게 사실... 뭔가 이벤트 중이 아니면 오로지 유저들과의 대결만 있다는게 조금 흠이네요 그리고 선수영입도 대부분 2~3회에 걸쳐서 한명 영입이라 티켓같은 경우에도 여러장을 때려박아야 한 명 영입되고... 이래저래 불편한게 많긴합니다

이 게임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진짜로 할 만한 어플이고요.궁금하시면 직접 다운로드해서 플레이 해보세요.생각외로 승부감 있고 카드를 배치하고 강화하는데 있어 전략적인 선택이 가능하여 재밌습니다. 그런데 인터페이스나 카드 퀼리티에서 미흡한 점이 있어 별 네개 드립니다.전다만 캐릭터들중 퀄차이가나는캐릭이보이는데 교복도디자인이다르고 그캐릭들은 그림을다시그렸으면싶습니다.볼때마다 타캐릭터와퀄차이에 눈에많이거슬리네요.

이유 다양한기능이없어요 즉 재미가없어요 임팩트도없구 사냥터? 같은것도 한군대고 경기방식도지루함 그냥 가끔들어와서 한정판카드나받고 안들어올꺼에요 재미없음.이런글보기나할지모르지만 일단 게임설정이없네요 BGM 인트로시 타이틀부르는것없애고싶은데말이죠 그리고멀티태스킹지원 음악듣고있는데 음악어플강제종료가먼짓인지 참 이동중에 할수없게도만들었놓앟네요.

베가6사용중입니다 게임 잔렉잇고 스크롤도 상당히 느리네요 렉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게임자체는 괜찮은것 같네요,

그닥 재미없네 사전등록때는 미소녀 뭐시기해서 이쁘겠네 했더니 옛날 그림체같고 애들 얼굴 비율이 안맞아..인터페이스도 너저분하고 편성 어디있는지 한참 헤맸음....소셜요소도 부족한거 같고 재미 붙이긴 힘든 게임인듯..소재 자체는 참신한거 같지만 오글거리는 대사..하....어찌할꽄ㅋㅋㅋ처음 한다면서 뜬ㅋ금포로 처음인데 야구 해볼래요! 라니 상당히 어이가 없다..현실성이 없는듯...이벤트도 열심히 했더니 주는건 2성 카드.....역시 모바게 스럽다 배경화면도 일러가 이쁘고 체육복 입은 로리에 반해서 왔건만 이건 뭐....그냥 할 맛 안나게하는 게임이다 전체적으로 인터페이스가 지저분하고 정리가 되있지 않으며 이벤트 요소가 모바게 답게 맘에 들지 않는다 .

야구부의 매니저가 된다. 미소녀다. 하는 점에서 게임 오픈 할때부터 기다렸는데 기대보다 실망이네요. 여성으로써 기대 많이 했는데 말이죠. 프린세스 메이커마냥 여자들의 흥미를 끄는 것도 아니고 정통 야구게임마냥 남자들의 흥미를 끄는 것도 아니고 너무 소수 오덕들을 위한 게임이 아닌가 아쉽습니다. 게임에 매력이 없어요... 저는 마구마구 하러갑니다 걍 평범한 야구게임 할랍니다

12시에 보상무한받기로 1000부비, 시간단축약 무한받아져서 그시간대 하던사람들 단축약 수백개에 카드들 각성도 엄청했어요. 근데 그와중에 백섭도 안하고 걍 넘어감. 이제 버그못쓴 유저는 과금안하면 걔들 못이김

지금 켜지지도 않고 사전등록은 모르던 사람 엿먹이는거같음 신규게임에서 이벤트로 좋은거 주는건 많이 봤지만 사전등록은 처음. 일부에게 현저하게 유리. 게다가 이미지에 쓰인것 중 태반이 아직 나오지도 않은것들. 연습이랑 리그전이랑 18명 정도밖에 없으면서 지금 저렇게 내거는건 일종인같네요.

 

애플리케이션정보

입니다.

 




다음모바일게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신분들은 회원가입하신후에 게임을 하실수가 있어요.

게임초기에 진행시 해당 스크린샷은 없ㅈ만 자신이 이끌어갈 고등학교와 야구팀이름도지어줘야합니다.


지금 3000모바코인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네요. 바로 하단에 게임스타트!!를 눌러서 시작하신후에 아이템들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등장하는 얼굴면적에 1/4을 차지하는 눈을 가진 미소녀가 등장하면서 게임에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해줍니다. 빠르게 진행하시려면 화면상을 터치를 하면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유이 미소녀가 다양한 투트리얼을 진행해줍니다.


1일1회 무료스카우트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이이상의 스카우트를 하시려면 아마도 현금을 투자해서 

스카우트를 진행하셔야겠지요. 자신만의 특색을 갗춘 캐릭터를 영입해보세요.


하경이라는 소녀를 영입을 시도합니다. 

얼떨결에 야구부에 들어왔다는 하경소녀, 이렇게 스카우트를 진행하면됩니다. 전세계및 우주까지 돌아다니면서

 중반부부터는 스카우트를 진행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연습모드입니다. 티배팅 타격연스을 해서 야구부를 강하게 키울수가 있습니다.


여러 고등학교와 연습경기를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지 못한 부분들은

 직접 하단에 추출한 게임파일을 설치를 하신후에 직접 느껴보세요.



[#M_ kr.daum_mobage.am_db.g13000332-1.apk|접기|
 kr.daum_mobage.am_db.g13000332-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