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아라 팬더 비행단이라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WeMade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카카오제휴 화끈한 신규 슈팅게임
이출시되었네요. 귀여운 팬더가 하늘을 날면서 여러가지 콩알을 발사하고 게임내에 등장하는 못된 적몬스터를 없애는 게임이랍니다. 예전에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플라곤플라이트와 흡사하다고 보시면 되시며 틀린점은 캐릭터부분과 여러방향으로 게임캐릭터를 움직일수가 있는점등 인거같네요. 게임조작하는 방법도 아주간단하며 또한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다보니 여성분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얻을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인생을실하게 2013/05/08 00:21

글이 안써져서요.. 댓글로 써요.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들립니다잘 지내시죠?이번에 카카오 게임들이 많이 올라왔네요~전국민 알까기
날아라 팬더 비행단,매직팡,SBS포트리스,캐챠프린스이 다섯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댓글]

2013-5-10금 최신버전 첨부완료 13일자도 완료입니다~~~!!!!!


[#M_날아라 팬더 비행단 for Kakao WeMade Entertainment CO., LTD 하이라이트 평점들 모음 더보기|접기|


짱귀여움 드플이좌우로제한이라면 이건스크린전체에서움직임이가능하고캐릭터도아기자기해서여자들도좋아할듯 ! 재밌어요;-)중독성두 있구..조작법이 좀 어렵긴 하지만 재미있ㄴ ㄴ게임이예여.과거 드플과 비슷하면서 아쉬웠던부분을 채워 주는느낌이에요 이겜 대박 카톡게임의 세로운 붐을일으킬꺼에요.

▶날아라 팬더 비행단이 드래곤플레이트?그런게임같은데캐릭터가귀여운팬더인데다가입체적인모형인3D라서너무기욥네용ㅎ조작법도쉽고시간때우기용으로자주해야게써요.간편하면서 잠깐잠깐 하기는 딱이네요.. 드레곤 플라이트 보다 더나은듯하네요... 여러분들도 함 빠져봅시다...조작감이이상해서 별한개줬다 업뎃하고좋아져서 재미로만따져서 별다섯개 렉은 내폰이갤노트1이라어쩔수없는듯

처음 입성했습니다 많은 홍보로 다같이 합시다 드래곤 플라이트 보다 재미있네요 시간 가는줄 모르게 신납니다 즐겁게 놀아요.케릭터들은 깜찍하니 즐겁네요~ 오랜만에 쉬는시간에 힐링할수있는 게임이네요 굿입니다.

짱 재미잇음 아기자기 하구 귀엽궁 ㅎㅎ이미지도 그렇고 귀여움을 살린거같다 어린이들이 좋아할거같으며 돈모으기두 쉬운고 같아여 개발 자님.화이팅 게임.만들어주셔서 감.사요.

▶날아라 팬더 비행단 신선하고재밋내요...근데상점이좀부족하네요...앞으로더많은업그레이드부탁드릴께요..쉽게 할수있다는 것은 좋은데 속도조절은 좀 필요할듯 돈많이뜨는건 좋은데 드플 이랑똑같고 캐릭이욀케느리냐 친구 꺼로이거했을때 제목몰랐는데 그때드플2인줄알았다 암튼. 재밌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ㅠ 블록 부수고 골드 먹고 하느라고 정신없어요.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용! 조작방법은 쉬운뎅 게임이 좀만더 쉬워졌으면 하는바램이...

 노트 원 유저인데. 노트 쓰는 사람이라몀 펜으로 플레이를 하는것을.... 시도해 보는데.. 펜을 인식 을 못하는건지 왜.. 다른 앱에서는 다 되는데 요 앱에서만 펜이 인식울 못하네요.. 요거 게선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재밋구귀여운데요ㅋㅋ 날아라 팬더 비행단 처음만힘들뿐 그리어렵지도쉽지도않고 중간 중독성은 짱이네요~~ 전체적인 스타일도 괜찮아서 재미있어요~~ 새롭게 시작하는거니까 즐겁게 즐겨볼께요.드레곤이랑 비슷한느낌이나지만 케릭터가 귀엽고 조금해봤는데 쉽게게임할수 있을거같네요 아직은주변에같이하는 친구가 별로없지만 곧 대박날거같아요.좀더빨리나왓으면 팬더만 계속했을텐데 그게좀아쉬움.

게임하는건쉬운데처음시작하려는사람은흥미를좀못받을것같네요~움직임도살짝빠르고..그래도생동감있는음향과비행기라는게임이라할만해요~

▶이번에는 제발 결제크랙이랑 버그같은거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인단 열심히는 해보겠는데 터치데로 잘움직이지가 않아 짜증이 좀납니다 버벅 거리는것도 있고 그러나 튕김이 많아요ㅠㅠ 오늘 날린 구름만 20개 넘는듯. 개선이 필요한듯해요,캐릭터는 맘에드는데..렉이 왜이리 심한지..그리고 아이템이 자동사용이고 보안할점이 많은듯.날아라 팬더 비행단 .갤럭시 노트에다가 손가락이굵어서 캐릭터를가려버리는데 S펜이 인식됫으면좋겟네요

핸드폰 베가레이서인데.. 딴겜잘돌아가는데이겜은다운이안되네요.. 나도이겜해보고파 조작속도 조절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재미있는지 모르겠구요 드플보다는 재미없음



날라뿡하고 있는 동물팬더의 비행기의 모습입니다.  길다랗게 생긴 비행체를 타고

 등장하는 모든적들과 블럭들을 총알로 부셔버리면 되십니다.


게임의 진행방식의 예전에 출시했었던 유명한 드플과 동일한 방법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면됩니다. 

적이 나타나면 자동으로 빠른속도로 발사하는총알을 적에게 관총시켜서 파괴시키면 되십니다.



파괴를 하면 보상으로 이렇게 동물모양의 문양이 새겨진 여러가지 동전들을 획득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상단에 보시면 게임의 진행한 거리를 측정하고 파괴한 적들을 합산하여서 점수가 메겨집니다.


곡예비행까지 하고 있는 팬더의 모습인데요. 드플의 경우에는 위아래로는 움직이지 못했지만 해당 게임은 어느방향이나 자유롭게 이동하면 비행하면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답니다.



게임내에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등장해서 위에 사진처럼 여러가지 

왕대포들까지 발사해서 적들을 모두 몰살시켜버릴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적에게

연속적으로 적들을 파괴하면 콤보기능까지 있어서

많은 점수를 획득가능합니다.


곳곳마다 이런 동물모양의 여러색상을 가진 블럭들이 있는데 블럭들의 체력들이 강하니 잘 공략하신후에 

파괴를 하시기 바랍니다.


어떤가요? 저의 최초 비행점수는 16,201점수를 획득했습니다. 확실히 게임을 해보니 그전에 나왔던 드레곤플라이트보다는

휠씬재미도 있고 캐릭터가 특히 귀여워서 게임할때 한층더 재미를 더하는거 같네요.


[#M_날아라 팬더 비행단 APK 드롭박스|접기|

com.royn.flyingpanda-1.apk-드롭박스계정


업데이트 날짜:2013년 5월 13일 (월)현재 버전:1.0.1

해외에 계신분께서 요청하여서 올려드리는 순정 게임파일입니다. 결제관련 버그나 크랙,결크등은 올리지 않아요.

 해당관련 버그판에대한 부분에 대해서 문의는 절대로 금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