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즐길수있는 스포츠 배드민턴 게임이 등장했네요. 무료게임순위에 10위권 안에 혜성같이 등장한 배드민턴 리그 3D인데요. 그래픽도 좋고 정말 실제로 배트민턴을 플레이하는 느낌이 드는 게임이기도 하답니다. 공이 날라오면 날라오는 방향에 따라서 위로 쳐서 뜬공으로 상대편에게 공격할수가 있고 밑으로 내리치면 똑같이 내리꽂는 공격을 시도합니다. 스포츠게임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 스포츠경기 게임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광고가 화면상에 너무 차지해서 약간 힘든점이 있다고 하니 게임을 진행하실때는 3g/lte및 와이파이를 끄신후에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드민턴3D

[#M_ 배드민턴 리그 3D 자세한 하이라이트 평점들 더욱많이 더보기|접기|


 

종합적으로 높은점수부터 해서 낮은 점수순으로 핵심 하이라이트 부분만 간추려서 올려봤습니다. 평점들을 한번씩 참고해주세요.


님들아 제가 화면 멈춤. 기기가이상해서 안되는거. 렉 등은 설명 드릴순없지만 조작법은 설명해드릴께요. 서브 ↖↑↗ 여러방향으로드래그하여공격할수잇고 스메싱은높게날아온을 아래로 드래그하먼 스메싱가능하구여 설마 님들 조작법 없다고 악플단거아니져??ㅋㅋ 없다고쳐도 상식잇으면 아는고아닌가??ㅋㅋ 아니면 몇번해보고 습득하던가ㅋㅋ 어디서 사용자가 욕하고 그러 시는데요ㅋㅋ 제 만든건 아니지만ㅋㅋ 그런거땜에 그런글올리고 그러면 신고 당해도 뭐라 할말없을거에욬ㅋ

자기자신을 되돌아 보고 한번이라도 더 생각해보고 리뷰를 달수없냐?? 지금 니네들의 더러운 생각은 자기 실력을 돌리고 돌려 다른사람 에게 변명하는거다 어느 대작 게임을 가나 어느 유명한 게임을 하나 완벽한 게임은 단 하나 없다 물론 욕하는 니네들이 만들어도 마찬가지이고 모든 사람의 마음의 드는 겜은 없다.처음에 할줄몰랏는데 찾아보니 튜토리얼잇고 뭐 그냥저냥 치면 잘돼고 손에 땀이 많은 편이라 하기좀 힘들지만 좋음.

배드민턴 게임은 마켓에 없었는데 이제야 나오네 나온것만으로도 조작감이 조금 구리게 반응하긴 해서 별 하나 탁!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단지 하다보면 팔이 넘 아퍼옴 그건 단점 네트에걸린다느니 뭐 안된다느니 그건진짜 너네게임하는실력때문인거같다..난 도저히 싱거워서 못하긋다 뭐난이도올라갈라문돈내야되니 여기에돈지르긴아깝다.

이게임 충분히 재미있는게임인데 자기들이 할줄몰라서 컴터한테지고 네트 걸리는걸가지고 욕을 해대네ㅉㅉ 조금만 더 컨텐츠를 다양하게 업뎃하고 튜토리얼도 만드셔야 할줄모르는 초딩들이 욕안할듯 그리고 아웃판정이 가끔 이상할때가 있는데 이것들만 개선되면 완벽한 게임이 될거같네요 ㅎ

제작사가 당연히 즐기라고 준 게임아니냐? 우리이렇게 힘들게만들엇으니 욕하지말고 게임만 하라 이거임? 물론 힘들게 만든건 맞으신데 최소한 하라고만들엇으면 불평불만 하는게 잘못된거? 좀 독하게 말하면 그렇게 힘들게만들엇는데 불평이 나오면 제대로 된거?? 실드만 치지말고 생각좀해주세.셔틀콕이 좀많이 떨어지기 전에, 짧게 치지 마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길게 올려 치세요. 배드민턴 규정도 그대로 잘되어있네요. 배너가 하기 전, 하고난 후 잘나오는게 흠이긴함

서브하는거랑 (손가락을 위로올리기 선수잇는방향) 멀리치는거( 위로 강하게) 짧게치는거(떫어질때 약하게) 연습좀만하면 다됨 그리고 콕이 별빛나는순간부터 칠수잇으니 참고요,욕하는 애들은 머냐 넷트에 부딪히는건 님들이 못하는거고 팅기는건 폰이 병신이네요 저는 잘돌아가고 넷트도 잘 안걸림ㅋ

조작ㄱ감이별로네요.. 그리고 차라리 캐릭터로 해주시지 제쪽에서는 백아웃이됫는지 안됫는지 모르겟는데;; 그냥 무조건 쳐야되는거.. 그리고 스매싱은어떻게하는거죠? 조작방법도없고..흠 배드민턴 서브를 하는데 터치가안먹혀요 튜토리얼에서는 터치가잘되는데 본경기하니까 터치가 맛이가고 갑자기 꺼져요.

첨에 몇번은 어려웠는데 하다보니 요령이 생김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쿡을 넷트 넘긴다는 생각 으로 하심 될듯 싶어요^서브도 잘되고 랠리, 스매쉬등 아주 잘~ 돼요 그리고 난이도 설정도 잘해놨고 ㅋㅋ 지들이 손가락 장애라 못치는 것들이 머라하는거지요.ㅋㅋ원래 별 다섯개 줄랬는데 광고때매 세개드립니다

게임자체는 재밌네요 난이도 있지만 조작은 쉽고 좀 익숙해지면 즐길법한데 광고가 불쑥불쑥 나와서 당황스럽네요ㅡㅡ 데이터 와파 다 끄고 게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ㅡㅡ흠 일단좋은점은타격가우월한스매시 단계별로 높아지는난인도 하지만ㅠㅡㅠ서브할떼앞에는너무넓고뒤는너무좁아서 서브하기가무지힘이듭니다 참고사항 주의하시고 다들즐배하시길 ^-^

솔직히 이정도면 졸라 힘든거지 이게 안힘듬? 공이 졸라 안튀김 툭하면 네트에 걸림 서브할땐 5분의 1확률로 서브 성공하고 거의 실패함 그래도 그렇게 나쁘진 않으니 대각선 뜬공 받아치면 왜 내트에 걸리냐 서브도 위로 올려줬는데 내트에 걸린다 배트민턴 안해본것도 아닌데 감이 없겠음?

별로임 내가 이 게임 5분만에 삭제함 하는데 갑자기 광고 튀어나와서 뭐해라하니 맨날 귀찮게 와이파이 3G 끄고 해야 하나? 배드민턴이 아니라 광고민턴이다.상점에 아이템 돈으로 사야하고 멀티도 돈내고 해야하는것같은데 돈은 어떻게 모으는지 알수가 있어야지 그리고 캐맄터는 또 어떻게 얻는건지..

실행이안되네요..ㅜㅜ 재밌어보이는데... 첨화면에서계속빙글빙글돌고있네요....그래도욕하진마세요... 저도안할거니깐... 이겜하라고강요한적도없잖아요...겜하나만드는게얼마나힘든데...

왜 자꾸 튕기는 거죠 진짜 거의 한시간만에 깨고잇는데 갑자기 튕겨서 화가낫습니다 처음엔 그래 뭐그럴수도 잇지 햇지만 아홉번이나 반복되네요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또 하나 중간에 렉이 많이 걸리는군요 다른건 안그러던데.........제 핸드촌이 이상한것두 아니라서 프로그램에 문제가 잇는것같네요 수정해주시면 감사합니다.3선2선승제인데두번째판하고막판은초반에는점수쉽게얻게하고막팍앤서브를해도네트다걸려어떻게됀게차라리이럴려면어플을만들지마왼쪽위에광고도좀더러운거쓰지말고솔까별하나도매우아깝다생각함제작자님아^^



배드민턴 리그 3D의 시작화면입니다. 퀵플레이어 프렌들리메치,인터네셔널 토먼먼트들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퀵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하늘에 떠있는 배드민턴 공이 보이는데 라켓을 치듯이 공을 드래그인터치를 하시면 상대방에게 공을 칠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진짜 배트민턴을 하시듯이 치신다고 생각하고 하시면 되십니다.





처음에는 컨트롤이 익숙치못해서 상당히 난해하고 힘든데 조금만 적응하신다면 쉽게 쉽게 이길수가 있습니다.


상대편에게 날아오는 배트민턴 공입니다. 공방향으로 내리치면 상대편에게 내리치는 공으로 공격을 가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캐릭터도 상당히 아기자기 귀여운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승리를 해서 돈을 획득할수도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손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니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플랜들리메치의 모습입니다. 여러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서 대전을 치룰수가 있습니다.


인터네셔널 토너먼트의 모습인데요. 게임내에서 획득한 돈으로 언락을 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하시기전에 3g및 lte및 와이파이모드를 해제후에 하셔야 원할하게 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M_배드민턴3D APK 드롭박스|접기|


 배드민턴 3d.part1.rar

 배드민턴 3d.part2.rar

cn.tenone.badminton.goodgame-1.apk(Dropbox)


업데이트 날짜:2013년 5월 2일 (목) 현재 버전:2.0.7

배드민턴3D돈 파일이 아닌 순정추출APK파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