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카카오제휴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인 (NETCHANNEL Co., Ltd.)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전국민알까기 for Kakao입니다. 일반적인 알까기와 게임하는 방법은 동일하며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등장하여서 더욱더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예전에 최양략코메디언분께서 진행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기억이나는데 스마트폰으로 퀄리티있게 만든 전국민알까기 for Kakao의 경우에는 저도 어제 저녁 외출중에 왠종일 잡고 있었는데 정말 시간때우기에도 상당히좋고 재미있어서 전국민들이 전부 즐길만한 게임이 등장한거같네요. 그럼 어떤 게임인지 하단에서 만나보도록 하시지요.~ 그리고 추출한 apk파일 의 경우에는 하단에 첨부해드렸습니다.5/11일 최근 업데이트 파일 업로드완료



전국민알까기 for Kakao간단리뷰


[#M_전국민알까기 APK 드롭박스 다운 [안드로이드추천게임] 게임평점들 자세히 더보기|접기|

 

평점들모음입니다. 게임진행전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심심할때 하면 짱이다... 저 알까기 좋아하는데 따른 어플은 재미없어서 금방 질리는데 이거 최고네요... 오이갤 jaysim 장애물 생각안해봤는데 예전 넷마블 보다는 변수가 쫌더 생겨서 긴장감이 생겨 더 좋네여나름 재미있는데.. 보강해야될듯요 그리구 자꾸 판끝나면 재접속이.. 참고로 갤노트2 입니다.이거 대박나겠는데요?진짜 재밌어서별5개 근데 아이템이좀 비싼것같아요 나중에 업데이트할때 수정해주세요 아무튼 짱!



왜 게임접속이 안될까요?ㅠㅜ 다음버젼이 생겼습니다. 라고떠서 와파문제 해결했나부다... 하고 업뎃하니 와파문제는 해결되고 접속이 안됑다능..

맨 처음에는 하기가 힘들지만 나중에는 완전 잘 돼서 맨날 이겨먹는다. 와우!!!! 난 이런 게임 처음 본다. 하지만 친구와 같이 대결 해보고 싶다. 나는 맨 처음에 게임이 잘 안되면 그 게임을 삭제해 버리기 때문에 제대로 잘 안하고,그게임의 참맛을 몰라요. 다들 욕만 하지마시고 저처럼 마음 풀고 해보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잘 될 거예요.저는 이 게임에게 완전 좋다는 평을 내리겠어요. 다른분들은 안좋은평가 하지마세요. 제작자가 힘들게만든 게임에 나쁜 평가를 내리면 기분이나쁘잖아요. 여러분들도 그렇잖아요.

온라인알까기유저인데 이거나온대서기대했구만 욕만나오네..당기면맵움직이고 아이템도 다사기더구만ㅡㅡ알만있으면절대안지겠네? 왜이렇게기대를박살내 알까기...폰으로 하니까 새롭네요...ㅋ 글구 아이템 써보니까 대박 좋음 ㅋ오이갤 뱀파이엉 오이갤서 보고 리뷰 남깁니다 게임 재밌네요 피자 쏴주시면 리뷰 남길게욧

베가레이서 1인데도 튕기지도 않고 여러가지 맵과 아이템이 있어서 별로 재미나지 않던 알까기 게임을 재밋게 끌어올렸네요 이 게임 대박날듯 합니다재미있기는한데 스킬이없었으면 더좋아서 스킬넘 빡친다 그리고요 이벤트 많히많히해주세요!!!황금알이 넘 빨리다는거 같은느낌이 드네요ㅎㅎ 그만큼 재미잇다는거고요 앞으로도 재미잇게 업뎃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그야말로 내가 찾던 게임이다!ㅠㅠ 드디어 나왔군 이제는 이게임의 페인이 되야겠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재미있다네 재미있음 그럭저럭 할만함요 단지 랜덤으로만 플레이 가능하니깐 아는사람들이랑 같이 할수가없음 이게임은이때까지보아왔던카카오게임과는전혀색다른게임입니다그변화를패망이아닌신선한충격으로승화시킨게임제작회사에박수를보냅니다.

중독성있고 어렵지도않고 쉬워서재밌는데.. 한판하고나서 제가원하지도않았는데 또 새로운판이나와서..그부분만고치면더좋겠네요.간단하게 몸풀수 있는 게임. 다만 게임을 중간에 나갈려고 할때나 다른 유저랑 게임을 시작하고 싶을때 방에서 나가는 방법이 어려운거 빼고는 괜찮음..게임 하고 있다가 몇 판 지나면 터치거 안되여 그래서 핸드폰 계속 다시시작해야하는데 내계란 어떻함 글고 상대방이랑 하고 있는 중인데 그렇개 되니깐 암것도 못하고..흑흑

나름 재밌는데.현실감이 좀 떨어지네요 각도가.. 타이어에 맞으면.팅기는 범위도 넓고 희한한게 좀 ㅋㅋㅋ그래도 할만해요 아이템도 잘 활용할수있고 방도 레벨별로 있어서 좋고 ㅎ알카기아이탬도좋고미세조쟉등다좋은대 황금알충전시간좀줄여주세요 한5분이면황금알다써요.제가 알까기를 좋아하는데 이건 친구들과도 알까기 점수를 비교할 수 있어 더욱 오기가 생기고 중독성이 있네요~.

겜의 중동성쩔음. 나름 잼있음. 보안할점은☞한판하구 나가기가안댐 겜계속진행..이거무슨 강제겜시킴? 글구 팅기는현상 에러쩌네..진짜 아까 욕나갈뻔..또한가지 겜이 너무 단순함 이건 아이템사고 무조건 먼저 하는사람이 이기는겜ㅎ퀄리티있고 그래픽도다채롭지만 게임하기엔 new알까기온라인이 훨씬남... 타이어위치니 뭐니전부. ㅌ이어유저로서 모서리에 타이어가 없다는것은 하지말라는것과같음.. 그리고 알잡고 당기면 왜그리 화면이움직임? 좀고정시키면안됨? 존낳ㄴ들려서 각도를 못잡음ㅡㅡ 그래도 전보단개선한점으로선 흑이 랜덤이라는거.

서버불안정한거나...래더게임시스템도 좀 부실하고요 친구끼리의 친선대전도없네요..... 또 아이템이 너무나 강합니다. 전략도 너무 없고요 걍 힘대결이네요.... 스타 2같은 시스템좀 베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데 제가초보여서... 초보자를 생각하면 방법이 어렵고 상대편이공격할때 시간이오래가서 시간 낭비가 되네요...기존의 알까기게임은괜찮았는데 지금은 렉도 많이걸리고 튕기고 스테이지도 너무작아요.

근데 초보방에 고수가 들어올수있음 초보방은 알 2000개 이하로 중수방은 알 3000개 이하로 고수방은 알4500개이하로 설정해서 알넘으면 못들어가게해주세요.조준이 명확하지않네요 자꾸 떨고있어 정확한조준이 어렵네요 그러니 시간도 넘 짧아요 아직은 재미를 느끼기보단 금방 실증날수도 있을거같네요 쫌 아쉬운겜이네요.

화면 상단에 있는 알은 뭐고 랭킹에았는 알과 왜 다른지도 모르겠고 알모아서 어디에 쓸수있는것도 아니고 뭔개념인거요 기대했는데 많이부족하네요 카카오버전말구 기존의 알까기가 더 낫지않은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 그래두 개선해나가면되니까요~막 한알남기고 중앙에서 시간만 뻑이며 먼저 움직이게끔 유도하는데 3번이상 안움직이면 실격처리나그런거로좀 해줘요.하다보면 터치 안먹어요 그래서 다른거 작동시켜보면 정말 잘되요 정말 게임하다가 멈춘다니까요? 화면은 가도 실행이 안되서 자꾸 져요 제 핸드폰의 문제라면 홈키를 꾹 눌러서 나오는 곳은 왜 이렇게 터치가 잘되는 건가요?


국민게임 알까기의 시작페이지에요. 여러 귀여운 동물들이 게임을 맞아주네요.

현재 여러 이벤트가 진행합니다. 친구를 삼십명만 초대해도 항금바의 행운을 잡을수가 있겠네요.

주간에 백승을 달성하고 항글알을 추첨해서 10명에게 황금 1돈씩이나 준다고 하니 모두 함께 참여해보세요.

어제 바로 스크린샷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군요. 제 주위에 게임하는분들이 원래 많이 없어요 ^^ 친추 엄청날렸습니다. 황금알 받을려고 이글보시는분중에 저한테 친구초대메세지 반으신분들 몇분계실꺼에요 ~

해당 전국민알까기 for Kakao의 게임설정 부분입니다. 카카오계정부터해서 여러 효과음들을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입장하기를 누르시면 게임방에 들어가시는데요. 자신의 레벨에 따라서

 게임의방에 들어가셔서 바로 대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게임의 튜트리얼을 간략하게 모아봤씁니다. 위에 올려드린 스크린샷만 보시더라

도 게임에 대한 전반적으로 조작법을 이해하고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실껍니다.


요건 아이템상점의 모습이에요. 일반알까기처럼 알만 신나게 까는게 아니라 아이템등을 사용하여서 상대편에게 더 효율적으로 승리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게임내부로 들어간 모습입니다. 게임배경은 초원에서 풀을 전부 베버리고 땅을 만든듯한모습입니다. 

진행방법은 자신의 알을 터치후에 당긴후에 놓으면 목표적의 알을 까는 방식이랍니다.


쭉끌어서  힘조절하신후에 적알에게 발사하면됩니다. 하지만 여러 타이어 장애물이 있어서

 잘못하면 타이어에 공격한 알이 튕겨서 알을 잃어버릴수가 있습니다.

턴방식입니다.

짜잔 승리한건 안올리고 게임에서 졌을때 스크린샷을 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스샷찍는게

 만만치가 않아서 이후로는 많이 이겼어요~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M_전국민알까기 APK 드롭박스|접기|

5/11일자최신버전.apk[드롭박스]


 전국민알까기-9.part1.rar

 전국민알까기-9.part2.rar



ngame.game.eggonline-1.apk[구버전임]

결제크랙,버그,치트판이 아닙니다. 순정게임에서 추출한 파일이에요. 또한 해당 결크및 버그등은 요청및 댓글금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