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카카오제휴게임이 대거 출시한 게임중에 하나인 컴투스에서 개발한 매직팡 for Kakao게임입니다.일반적인 팡게임이 아닌 서로가 화면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쳐지는 상당히 독특한 방식의 팡게임입니다. 또한 캐릭터들도 상당히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있고 무엇보다 손쉽게 조작을 할수있어 어린아이분들부터해서 나이드신 어르신들까지도 부담없이 게임을 할수있습니다.그럼 어떤게임인지 밑에서 살펴보도록 하시지요~ 해외분께서 방명록에 요청해서 올려드립니다. 잼나게 달려보세요!!


매직팡 2013/05/08 09:11

매직팡올려주시면안될까여?

1.0.2.0 버전 5월10일에 올려드렸습니다.

매직팡 for Kakao 게임간단리뷰보기



[#M_매직팡 for Kakao게임의 하이라이트 평점 모음 더보기|접기|


  여러평점들 모음입니다. 상단부터 별표5개부터 해서 하단으로는 낮은 평가들을 모았습니다.

 


*다른 잡다한거 필요없이 깔끔한 캐릭터랑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게임성으로는 여러가지 블럭효과와 캐릭터 스킬로 인한 변수를 잘 활용하는 맛이 정말 맘에 드네요팡종류 게임은 오랬만에 해보는데 간만에 재밌는 팡게임 나온것 같네요 서버안정만 좀더 되면 좋을것같네요 대박나길바래요. 즐겜 하겠습니다ㅎ

*귀사의 게임들을 많이 합니다. 모두가 너무 재밌고 좋아요. 근데, 같은 회사 게임끼리 돈을 같이 상요하면 좋지 않을까요. 아쿠아에서 번 돈을 이 게임에서 쓸 수 있다거나. 그런식으로 연계하면 모든 게임이 윈윈할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이 회사에 게임이 재밌는게 많아서 그럴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이거 1:1 대전 퍼즐 게임 이죠? 대박이네요! 래더전에서는 1:1의 대전 퍼즐게임이라니... 너무 참 재미 있네요!...다른팡게임같은건대결신청해서결과기다리고하느라오래걸리고짜증났는데이건동시접속한친구,혹은사람들과즐길수있어서좋은것같아요!재밋게하고갑니다~기존 다른 팡 게임하곤 좀달라서 완전 재미있어요 근데 겜하다 중간에 자꾸 튕기네요ㅠㅠ이것만보안해주시면 금상첨화~ㅋ굿~대박 나세요...좋구여 시간때우기에도조아여하여간이런게임더만들어주시고요파이팅하세요 그리거동생들더조아하네요 단지싸우는게임이아니라 아이들이 어디에있는지찾아가면서하는것에흥미를느끼더라고여 그래서더욱더좋은거같아요^.^

*재밌네요 아무나대결도좋구여~심심한게임이아니라 속도감이나 터치감 효과음 그립감등 모두만족스러운게임입니당.다른 팡게임들은 지루한데 이건 내가 공격 못하면 바로 상대가 공격하니깐 자동적으로 긴장하게 되드라고요 ㅎㅎ 무척 재미있네여.위치워즈 예전에 재밋게 하다 오늘 이걸 발견햇네요!ㅠㅠ 카톡게임으로 나와서 너무 반가울따름..앞으로도 좋은게임으로 발전하기를!정말 재밌는데요 저가 게임하는중에서 젤 재밌네요..ㅋㅋ 아이템도..신기하고ㅋ하여튼 즐겁게 하겠습니다..ㅋㅋ아주 즐겁고재밌게..참 재밌어요 화이팅~~매직팡.. 케릭레벨도 올리고.. 아이템 레벨도올리고 나혼자플레이와 다른사람과의 플레이.. 모든게 괜찬은것같네요.. 젬있어요^^

*간만에 할만한게임이 ㅋ 일반팡들이나 예전게임이랑 하는방식은 같으나 상대방과대전하고 대결해서 이길때의 희열은 어떤게임못지않네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위로 우뚝서시길.팡류 오랜만에 하는데 블록마다 특성도 있구 무엇보다 최근 게임들과는 다르게 스테이지가 단계마다 있어서 좋네요. 덕분에 차근차근 하나씩 깨나가는 쾌감도 있고. 그리고 친구랑 1대1 모드.... 아, 멘붕..... 여튼, 아직 처음이라서 그런지 돈모으는게 좀 힘들어보이는거 빼곤 게임성, 인터페이스 모두 좋아요~이거 키티퐁이랑 닮아서 정말 쉬운거같아요! ㅎ 게임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게임도 없었는데 이게임이나오니 정말 재밌고 재가이길수맀도록 만들어진 게임같아요.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오기에 다음 몬스터는 뭐가 나올지 궁금해서 완전 집중해서 하고 있어요! 빨리 친구들도 많이 했으면 좋겠다ㅎㅎ다른 팡팡들은 매일 지루하게했지만 이번에는 모르는사람 (다른사람)들과 함께할수있더 즐거움은 2배 더 ^0^ 지루하지않네요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팡종류의게임은다해봤는데 매직팡처럼눈에띄는게임은못본거같아요~ 재밌을거같아서다운받고해보려구요~ 다른팡게임보다대박났음좋겠네요! 그리구.. 제가김기리팬인데만나보구싶어요ㅠㅠ.. 이벤트해서어떻게만나게끔하는걸로..안되겠죠 ?아직 이해하기보단 막 보이는대로 하고있는대 스릴감 넘치고 재미나네요!이해되면 더욱 ㅈㅐ미날것같아요.아직은 대전모드까지는 도전하지 못했지만 아기자기 하면서 효과음도 재미나구요! 캐릭터도 귀엽네용~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일반적인 퍼즐겜이랑 하는방식은 같지만 무엇보다 가장 괜찮다 생각되는 부분은 모르는 유저랑 랜덤으로 대결을 할수있다는점~ 질까봐 긴장을 놓을수가 엄네영ㅋㅋ 글궁 겜핼때 나오는 효과음도 잼이를 더해주는듯! 무튼 전 잼나영ㅋㅎㅎ (아 겜해다가 다시 덧붙이러 왔는뎀 렉 심하네영-_- 몇판만 해다보믄 렉걸려서 화면이 멈춤니다~ 개선바람)

*조작감은 나쁘지 않은데 타격감은 별로.. 그리고 배틀게임인데 상대 상황을 파악하기기 쉽지않다. 그래도 비쥬얼드라는 기본 베이스 소재의 게임이라서 재미는 그냥저냥 보장된다.깜찍케릭터에 깔끔해서 좋아요 가끔나오는 아이템도 좋내요 터지기도 하고 공격하기도 하고 스릴도있어 좋아요^^ 겜하면서 버벅거리는거리다 따운이 되는거 빼고는 괴안내요^^

*약간 난이도도 있는것 같아서 코인 획득도 느리고, 가끔씩 스테이지 넘어가는 순간에 튕기는 경우도 있는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은 괜찮은듯대전형식이 재밌네요 형식은 전혀 다르지만 뿌요뿌요같은 느낌 ㅋ 근데 방금 엄청 잘하고있었는데 튕겨서 날라갔네요 별하나깎음ㅡ

*위치워즈 때부터 했던 유저인데. 그때도 진짜 재밌게 하긴했음..근데 새로 나오면서도 여전히 벌기 힘든 코인과 초반 보스 아테나부터 피 겁나 깎아먹고...시작비용도 고작 1000골 주면서 체력강화에 다 쏟아부어도 아슬아슬..밸런스 좀 맞춥시다..코인도 너무 짜고..위치워즈에 나왔던 캐릭터들은 나중에 현질유도로 푸시려나....그래도 아끼던 게임이라 열심히 합니다ㅜㅜ 놓지않게써 발전 기대합니다.

*재미는 별 다섯개짜리인데 게임 밸런스수정하고 렉이랑 팅김현상 고쳐야할듯... 게임은 좋은데 게임구동자체에 문제가 있음 많은 수정이 필요함...

*모르는 사람과 대전중에 가끔 팅기네요 그리고는 패가 올라가고 ㅡㅡ 아예 게임에서 나가버리고 패가 쌓이니 짜증나네요

*별 다섯개 준 사람들은 반성해라 아무리 초기버젼이라지만 이정도로 튕기는 게임은 본 적이 없다 안정화문제가 해결되지 않은채론 즐길맛도 안난다... 어느정도 프리징이 걸려야지? 기껏 신기록 뛰는데 이유도 없이 퍽퍽 꺼지는데 어떻게 맘편히 게임할 수가 있나?



단순히 위아래만 연결해서 터트리는 게임이 아닌 이제는 서로서로 대전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매직팡이 1000코인을 쏜다고 하네요.; 모두함께 오픈이벤트에 참가해서

 코인을 획득하세요. 기간은 5월15일까지라고 하네요.


게임의 메뉴부분입니다. 혼자서 게임을 즐길수 있는 메뉴와 랜덤으로 

아무나 같이하기를 선택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친구초대 이벤트로 30명까지 초대하면 보석을 10개를 지급받을수가 있네요. 꿩먹고알먹고네요.

 초대많이 하셔서 보석들 지급받으시고 가급적이면 저한테는 친구초대 보내지 마세요. 전이미 게임설치했으니 초대메세지 자꾸보내시면 차단걸어놓을꺼에요 ^^;


게임개발사 컴투스무료게임 매직팡 for Kakao에서 수익을 거둘수있는 상점이에요. 해당 아이템들을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고 손쉽게 게임을 진행할수가 있어요. 적절한 현금결재를 하시면 개발사분들에 많은 보탬이 된답니다. 또한 요근래 항상 결제크랙(결크)이니,버그판 코인크랙등을 찾는분들 많은데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세요.거의 그럴일이 없겠지만 문제의 사태가 커져서 괜히 본보기로 개발사에서 ip추척해서 해당버그들(결크및버그등)적발되면 형사처벌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해당 보석등은 게임내에서 등장한 코인을 이용하여서 보석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코인이 부족하면 결재를 통해서 구매또한 가능하시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가보도록 하도록 하죠. 저는 아무나대전모드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상대는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이 꽃미남 김상덕님과 대전을 벌이도록 할꺼에요.

모든 게임을 할준비가 되셨다면 하단에 빨간색상의 준비를 눌러서 게임내부에 들어가시면됩니다.


게임을 즐기고 있는모습입니다. 상단에는 자신과 대전하고있는 상대의 플레이 모습이 보이고 큰화면으로는 본인의 플레이장면이

보입니다. 서로 같은 색상의 사진들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서로 일치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일반적으로 애니팡과

똑같다고 보시면 편하십니다.


여렇게 같은사진끼리 일치하면 점수를 확득하면서 여러 

터진아이템들이 상대대전하는분에게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게임을 진행한 블랙하트맨은 김상덕님께 바로 패하고 마네요 ^^ 일반적인 팡게임과는 다르게 직접 상대방의

패를 보면서 대전한다는게 상당히 신선하고 재미있는거 같네요. 조만간 분명 인기게임순위내에 진입할꺼라 생각이 드네요.





[#M_매직팡 APK |접기|

매직팡1.0.2.0버전.APK


해외분께서 요청하여 올려드려드립니다. 결크및치트,버그판이아닌 게임내에서 추출한 순정파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