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2/ 안드로이드용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엄청나게 어려운 게임소개해드릴게요. 한번해보시면 엄청 어려우면서도 웃기답니다. 여러가지 게임들을 클리어해야되는 되요 난이도가 극악이라는거죠. 그래도 다른 세상에서 가장어려운 게임은 조금만한 도형이나 픽셀같은걸 움직여서 목적지까지 가는 시시한 플레시게임이 아니라는거죠, 재미있는 게임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대 난이도만 많이 높을뿐입니다. 사용자는 주워진 각 미션들을 보기좋게 클리어하여 최종 스테이지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각미션 으로는 깃털로 발다닥 간지럼 테우기 계단올라가기 아이스크림 쌓기 가위바위보 승자찾기 기타 등등 많은 미션들을 보유하고 있으니까요. 사용자는 즐겁게 즐기시면서 게임 플레이 하시면 된답니다. 게임하면서 너무 어려워서 짜증도 났지만 그만큼 집중하게 되니 또다른 재미를 갖게되었죠 특히 캐릭터가 변기에 앉아 계단위로 계속올라가는건대요 미션 클리어한줄 알았는대 계단은 캐릭터가 계속올라 가는 겁니다 한 5번 연속 올라가니까 미션 클리어가 되더라구요. 추출한 게임파일의 경우 블로그에 첨부해드렸습니다,


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2 공략및 리뷰보기



도대체 얼마나 어려운지 궁굼하신 플레시게임 유저분 한번 도전해보세요 재미없는 픽셀게임 아닙니다.

 재미있고 다양한 미션들을 준비해두웠으니 한번 즐거보시고 위에 동영상 올렸놧으니 참고하세요.



제일 먼저 첫스테이지 입니다 사용자는 깃털 한개를 가지고 화면에 발바닥보일건대요 발바닥을 깃털로 간지럽히세요,

 제한 시간내에 발바닥을 간지럼 테우게되면 미션 클리어된답니다.


총스코오 점수 많이 받으면 좋잔아여 사용자는 각 미션들을 단1초라도 빨리 클리어하세여 콘트롤 어렵지 않아요,

 조금 빨이 아플쁜이지 점수많이 받으려면 이겋게 노력하셔야 한답니다.

이번에는 2번째 스테이지인대요 대박 가위 바위 보 입니다. 모르는 선수 2이서 계속해서 가위바위보를 하는대요, 상용자는 가위바위보 승자 또는 비김을 표시하여야 합니다 정말 이번꺼는 어렵답니다.





화면위에 보시면 다 아실거랍니다 묵찌빠아니고 단순한 가위 바위 보 입니다.

 사용자가 우에서 가위바위보를 빠른게 한답니다 그러지 상용자는 빠른게 선택하여야만 한답니다.

 너무 오래 시간글면 절대 안되요.




가위바위보 승자를 맞추울땡느 일정한 점수를 얻게 된답니다.

 사용자는 연속으로 가위 바위 보를 맞추셔서 더욱 많은 추가점수를 획득하셔야 한답니다. 

총스코어 더욱 늘어나겠지요.




각 미션마다 주워진 시간내에 미션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미션 완료후 점수를 채점하는대요 A부터 F까지 있답니다.

 D까지만 맞으면 미션 클리어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지만 F는 실격처리되어 다시미션 진행해야 됩니다.




총다양한 미션등이 많이 있는대요 순서대로 미션을 클리어해야만 열쇠롬 꽉 잠겨있는방들이 하나씩 열린답니다.

 사요자는 컨트롤을 하시여 미션들을 하나씩 클리어하여 장겨있는 방들을 모두 열어보세요.




재미있고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어때요 해볼만 하지 않겠어요 미션들이 정말 신선하답니다.

 다른 어련운 게임보다 몇배는 더 재미있어요. 너무머리 아프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는답니다.




제일 짜증나는 스테이지 4단계 처음 하는분들 당항할거에요.

 캐릭터가 몽유병에 걸려 변기를 찾아 계단으로 올라가는건대여 분명 계단 다 올라가 변기 앉있는대 또다시 계단이 생긴답니다.

 이런씩으로 여러번 반복해야 미션 클리어 한답니다.




단순하면서도 아주 어려운 스테이지 입니다 청기 백기 아시죠 그거 비슷한거라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나오다가 중간부터는 색깍 구별 할 정신없답니다 그냥 다오는대로 막 찍어요.




사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지만 너무 재미있다는거죠 보통 어렵다는 게임 전부 난이도만 엄청

 높았지 게임 자체는 형편없었으니까요 하지만 이번 플레시게임은 어려운면서도 재미있답니다.


[#M_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2 APK|접기|




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2.APK *드롭박스계정*


2013년 5월 6일 (월) 현재 버전: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