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꼬꼬마가 가장 즐겨보는 에니메이션중하나인 라바인데요. 먹을거 엄청나게 밝히고 조금은 엽기적인 캐릭터인 라바가 라바 링크라는 타이틀로 COCABAN에서제작하여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라바의 제작사 투바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업체이자 게임개발사인 코카반과 협약을 맺고 5월 3일 라바링크 를 정식출시하였습니다.요즘 남녀노소 할것없이 라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대요 버스광고 TV에서 지금도 자주나오는데대사없이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만으로 90초 안에 많은 사람들을 웃게만드는 캐릭터죠. 게임방법은 남녀노소,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하게 제작되었다. 상하 좌우, 대각선 등 원하는 모든 방향으로 드래그하여 같은 라바를 3개 이상 이으면 라바들이 사라진다. 애니팡하고 비슷하지만 전혀 틀리답니다 애니팡은 무조건 시간이줄어들지만 라바게임은 라바를 많이 연결하는만큼 시간이 올라간답니다. 그리고 4종의 스폐셜 젬도 등장하는대요. 애니팡 폭탄 아이템보다 몇배는 좋아요 핸드폰으로 귀여운 라바를 즐길수 있으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사용자님도 궁금하시죠 게임 한번 접속해보세요. 해당게임의 경우에는 갤랙시 S급 사양이 최소 권장사양이며 권장사양으로는 듀얼코어급 스마트폰으로 실행을 권장합니다.

라바링크의 고득점방법을 간략하게 소개하면 무한콤보연결과 무한연결을 잘 사용하시면됩니다. 콤보와 연결형을 잘 조합하셔서

공략해서 플레이를 진행 하신다면 순조롭게 고득점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보다더 정확한 고득점방법을 배우시려면

라바링크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larvalink 이쪽에서 정보를 습득하신후에 고득점 방법을 마스터 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언제봐도 라바동영상은 재미있어요 이렇게 재미있는 라바가 게임으로 나온다니 라바 좋아하는 아이들은 참좋겠네요.

 사용자 여러분 위에 동영상 보시고 라바게임 많이이용해주세요.




그리귀여운 벌래 하지만 너무 사랑습럽답니다 전정말 작으만한 벌래도 너무 징그러워하는대 라바는 절대로 협오감이 들지안아요. 오히려 보면 볼수록 정답거나 친근감을 많이 돈답니다.



게임을 실행하시면 라바가 나와서 소시지를 먹는 모습이 나오는대요 너무 귀여워요 어때요 여러분도 재생각이랑 똑같지 안나요 녁석들 우리가 한입에 먹을것 저렇게 하루종일 먹내요.




먼저 라바게임을 하기위해서는 게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생성 어렵지 안아요 간단히 닉네임만 좀 적어주면되요. 간단하져 역시스마트폰으로 하는건 모두 해요 그럼 바로 라바게임 고고싱 하자고요 . 


라바게임들어오면  이렇게 게임시작할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현재 친구들의 총 

스코어와 순위를 한눈에 알아볼수가 있답니다 사용자는 많은 라바를 맞추어서 기록 갱신에 힘셔주세요.


라바게임 당연 백프로 무료는아니죠 게임사도 먹고는 살아야지 않겠어요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여 코인을 구입하신다음

 각종 게임플레이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현금 절대 투자 않하셔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있어요 다른 카톡게임도 맞찬가지로 돈투자 안하고도 얼마든지 랭킹 올라갈수있어요 아이템보다 사용자의 컨트롤이 더욱 중용하답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대요 같은 얼굴의 라바들을 3개이상 한선으로 드레그 해주시면 없어집니다 거미줄과 개구리 얼굴도 가끔 나오는데 보너스랍니다  사용자는 제한시간 내에 많은 라바를 연결해주세요.

 

카톡 애니팡 잘하던 분들은 근방적용하실거에여 오히려 애니팡보다 라바게임이 좀더 쉽다고 생각드네여 라바 맞추면 시간이 늘어나니까여 애닌팡은 무조건 시간이 줄어들어서 그게좀 아쉬웠는대.


라바들 어때요 생긴게 전부 다양하죠 전 노란색의 라바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엉뚱하면서도 친구간에 의리를 잘 지키잔아요 벌레만도 못한놈그러면 아바 노란색 바라를 말하는거래 생각되내요.

처음 라바게임 하실때에는 스코어 노리지 마세여 그냥즐기면서 조작법이랑 게임룰을 잘 살펴보시고 가끔등장하는 아이템도 한번씩 써보면서 게임을 서서히 마스터 해나가야 합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에니메이션  라바링크 게임또한 인기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재미가 어디가겠어요, 직접해본결과 확실히 애니팡보다 재미있답니다 이상으로 라바게임 설명 마칩니다.





라바 링크-8.apk-드롭box


업데이트 날짜:2013년 5월 16일 (목)  현재 버전:1.1


상단에 올려드리는파일은  버그,결제크랙등의 변조된 파일이 아닌 apk파일은 정식판에서 추출한 완전한 순정버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