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 게임 중 특히 야구게임은 인기를 많이 끌고있는대요 오늘도 야구한판 이라는 게임이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오늘도 야구한판 리뷰을 진행하면서 재밌게 했는데 특히 빠른 경기 진행과 멋진 타격감과 선수를 마음껏 키울 수 있는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솔직히 카톡에서 서비스하는 야구게임 전부다 해봤는대요. 물론 전부다 그래픽 좋고 겜임 정말 잘 만들엇답니다. 재미있는건 당연하고여 하지만 오늘도 야구한판 게임은 확실히 차원이 틀리답니다. 그 유명한 게임빌에서 개발한 게임이니 재미는 보장된거라 할수가 있겠죠,. 게임을 처음 접하신다면 투수보다는 타자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무래도 투수보다는 타자가 화련한 타격감을 더욱 느낄수 있으니까요. 야구한판 타격감이 감이재대로 느껴저, 게임의 재미를 느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보다더 자세한 게임정보를 보시려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vil.bb2013kakao&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nYW1ldmlsLmJiMjAxM2tha2FvIl0. 이쪽링크 구글플레이에서 보시면 되십니다.


오늘도 야구한판 for Kakao 공략

여태까지 게임 빌이서만든 야구게임이 인기가 끊이지 않았던것은 아마도 자신의만의 타자와 투수를 마음대로 성장할수있는 시스템을 상당히 잘 갖추어져있기 때문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게임빌, 공식 홍보 영상

[#M_오늘도 야구한판 for Kakao 핵심 평점들 더보기|접기|

 

해당 게임의 하이라이트 평점들 모음입니다. 읽는 방법은 상단부터 높은점수이며 하단에는 1개짜리 별표입니다. 해외분들은 참고하세요~




-매우 재밌네요 ㅋㅋ 프로야구랑 많이 비슷하지만 이건 반대로 G포인트로 살 수 있고 초대만으로 G포인트를 엄청 많이 줘서 게임플레이가 원활하네요. 오타는 죄송하지만 그대로 가겠습니다. 예전부터 즐겨온 게임인데 더 업글되어서좋고 친구랑해서좋구요.. 속도가 ▲보다 약간 느린점이 있지만 카톡이 연동되어 대전모드도 활성화될수있길 바랍니다 이제 2013프로야구는 지워야하나요....? 이거 그대로 옮겨주십쑈ㅋ

-프로야구2013카톡게임에 나와서 잼잇네요 똑같긴하지만 더 재밋는거같내요 ㅋㅋ PVP재대로되고 완벽해요 근데 이거 전에 카카오게임 되기 전에도 있었던거죠?!?! 했던 거 같은 느낌이!! 근데 저 피싱마스터로 다운 받았는데 별이 안 왔어요ㅠ

-마구마구2013보다 200%재미있네요 영구정지 이런거 시키지마세요 사람이 바글바글해야 초대도 많이하고 게임 안하시는 유저들도 많이 참여합니다 영정시키는 순간 게임은 쇠퇴합니다 이점 유념해주세요카톡으로나와서더재미있고 실시간?pvp로 진행되는 방법도마음에듬 하지만 저번게임과큰변화가없다는게다소아쉽습니다 그런데 에딧해서 팀로고 다바꿨는데 게임 진행하면서 원래대로 다시 돌아오네요.... 그냥 경기다 바로 pvp전인게 맘에 듭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게임빌 프로야구 2013 그냥 바로 수입했다는 것....

-드디오 나왔네여 컨텐츠도 새로운거 많이생겼구여 2013과 같으면서도 엄청다른거같애여.2013프로야구를 카카오톡게임으로 하니 정말 재밌어요. AI성수강화에서 한명하고 바로 다음이나 이전 선수로 넘어가는 방식이 업대이트 되었으면 좋갰습니다.예전에 즐겨하던 게임의 향수가 물씬 풍겨나내요 간만에 재미있게하겠습니다 ㅋㅋ 아오 잼써 최고

-프로야구 시리즈를 많이 하던 사람인데요 이번에 카카오 게임으로 나오면서 감회가 남다르네요 함튼 프로야구의 재미는 살려주고 카카오톡과의 연계로 인한 소셜게임으로 만들어져서 더욱 좋아진거 같네요 ㅎㅎ예전부터 게임빌 야구게임을좋아했다 내가키우는투수 타자 그리고나만의구단 그런데 이번에 엠블럼및유니폼도 원하는데로바뀌니 너무좋다.

-2013프로야구랑 95프로일치하는데... 왜 이제서야 카톡연계게임으로 나온걸까... 재미는있지만 이사만루가 너무대세라...아직 초반인데 그전게임이랑 비슷해서 좋고 아기자기한게 능력치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근데 현질 유도 유혹도 만만치 않겠네요 주자가 베이스로 돌아오지않는 형상, 레벨이 올라감에도 불구하고 느린 주루, 느린송구 레벨이 30 이나1 이 별차이없음

-훈련할때 G포인트가 너무많이듭니다. 800씩이나 들다니요. 경기끝날때나 시즌끝날때 별로주지도않으면서요. 강화도 1씩밖에안돼구요 2013시스템보다는2012시스템으로했으면 더나을뻔했다. 스타가좀많이필요하고 레벨대도내가더높은대상대방이더잘하는경우가많고 강화는 d만나오고 선발투수는 지멋대로되고 프로야구랑다른게음슴 있다면 매칭인데 동렙으로 매칭시켜야지 먼 초보에게 99짤이랑 226짤을 매칭시키는게어디냐고



사용자는 제일먼저 게임접속 하게된면 플레이할 구단을 정해야합니다 각 구단마다 능력치가 재각기 다릅니다.

오늘도 야구한판게임을 이용하시는 사용자가 원하시는 능력치를 선택하신후 게임진행 하시면 된답니다.

사용자는 케릭터의 모든것을 설정할수 있답니다 이게임의 커다란 장점이죠 위게임화면 처럼 피부색부터 타격폼 각종 모든것을 사용자의 개성에 알맞게 모든것을 설정할수 있답니다.

오늘도 야구한판게임은 카톡에 알맞게 최적화되있습니다 기존 프로야구게임보다 성장 방식을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만들었답니다.또한 카톡 친구들을 코치로 영입할수 있답니다.



다양한 아이템과 코스튬 아이템들 자연스운 그래힉 선수들 움직임이 확실이 부드럽게 느껴진답니다 정말 뛰어난 물입감은 안겨주는 게임입니다. 캐쉬탬을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답니다 .


각 주워진 미션들을 완려해보세여 주워진 미션들을 사용자다 모두클리어하면 많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답니다 각 미션은 누구나 쉽게 할수 있으니 미션은 모두 클리어해주셔야 합니다.

오늘도 야구한판은 사용자가 타석에서 한번서면 다음타석에 설때까지 경기는 자동진행 된답니다 사용자가 컨트롤 할 수 있는케릭터는 오로직 처음에 생성한 캐릭터 하나박에 할수 없는것이죠.

타석에 서시게되면 게임화면 정중앙에 빨간색 표적판 같은게 보일겁니다 저렇게요 상대방 투수가 공을 던져 정중앙에 위치하면 방망이 휘둘러 주세여 나머지는 운에 맞겨야 한답니다.

매 경기 마다 사용자는 숨막히는 단판승부를 거치셔야합니다. 다른 야구게임에 비해 긴장감이 많이 든답니다 타석에 올라서서 화련한 한방을 준비하셔야 하니가요 멋지게 홈런 한번 날려주세요.



게임정말 간단하면서 너무 쉬워요 한판끝난는대 빠를때는 2분도 안걸리는것 같아 시간에 구에 받지안고 시간날때 마다 잠깐 잠깐 하기 좋을것 같아요 특히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즐기시기에 부담이 없답니다.

아이템상접입니다 야구경기 시작전에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답니다. 타자파워상승, 상대팀능력치하락, 사용자팀능력치향상 기타등등 정말 많은 아이템이 있답니다.

사용자는 많은 훈련을 통하여 선수를들 성장시켜야 합니다 원하시는 선수의 능력치를 꼭 올려주세요 확실히 능력치가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먼가 다르긴 달라요. 이상으로 게임설명 마칠게요.



[#M_오늘도 야구한판 FOR KAKAO-102.APK[드롭박스계정]|접기|
오늘도 야구한판 FOR KAKAO-102.APK[드롭박스계정]


업데이트 날짜:2013년 5월 16일 (목)
현재 버전:1.0.2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스포츠 게임
해당올려진 apk파일의 경우에는 해외분께서 올린파일이며 결제관련 버그및 에디터 결크판이 아닌 순수한 게임추출버전입니다.결크 버그등의 언급은 하지마세요.
[상단 리뷰의경우 제가 작성한게 아닌 블랙하트맨의 친동생이 작성한겁니다. 약간은 어색한 리뷰더라도 양해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