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어플의 경우에는 DSLR이나 미러리스등의 카메라를 소지하시고 계신분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리사이징 포토윅스[photoWORKS]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및 다운로드 링크를 해드립니다. 간단하게 사용방법에대해서 처음 해당 유틸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알기쉽게 리뷰및 사용방법도 하단에 설명해드리니 보시고 자신만의 명작 사진들을 화질의 손상없이 리사이징해서 블로그에 올리거나 아니면 다른분들에게 첨부파일형태로 보내시면 아주좋을듯싶습니다.

완전무료 프르웨어 화면캡쳐프로그램 -증거사진용 연속 자동 스크롤 캡처기능지원 픽픽 [PICKPICK]

자그럼 기본중에 기본이 리사이징 포토윅스를 다운로드를 받으신후에 설치를 해주셔야 겠지요. 그럼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파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여러가지 언어들을 선택할수 있는 창이 나타나게되는데 기본값인 위에 처럼 코리언이라고 있는데 다른건 건드릴 필요없이 OK를 누르신후에 다음단계로 가주시면 되신답니다.


이렇게 어디 폴더에 프로그램 파일들을 설치를 할것인가 선택할수 창이 뜨는데 이것도 기본값으로 내두시고 설치버튼을 누르시면 오른쪽에 화면처럼 인스톨 진행바로 올라가면서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되고 하단에 닫음버튼을 누르시게 됩니다. 


이제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실제 사용하는 단계인데 이렇게 처음에 실행하게되면 이런화면이 뜨게 되는데 Frame탭에서는 액자등을 선택해서 사진에 액자를 삽입해서 밑밑한 사진에 여러가지 모양을 꾸밀수가 있습니다.

 테두리 없음이라는 창을 누르게 되면 다양한 액자형태를 선택할수가 있는데 마음에 드는것으로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가장 중요한 고해상도로 촬영한 사진을 화질열화거의 없이 용량도 확줄여주는 리사이징을 할차례인데 Resize탭을 누르게 되면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할수 있는 기능들이 나타나게됩니다. 빨간색 박스로 표기한 부분에 숫자를 입력할수 있는 창이 있는데 저곳에 원하시는 크기값의 숫자를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변환할 파일의 경우에는 파일추가를 이용해서 파일을 불러오시면 되시며 우측에 있느 화면처럼 어떤폴더에 있는지 지정해주시면 되십니다.그리고 사진을 선택하신후에 가장 아래쪽에 위치한 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불러오기를 하셔서 작업을 진행할수가 있으시답니다.


 

또한 파일추가 버튼을 이용하지않고 직접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해서 드래그인 해서 작업목록창에 불러올수가 있으시답니다.

탐색기를 실행한후에 작업할 사진들을 선택한후에 포토윅스 창에 쭈우욱 드래그인하면 선택한후에 또한 작업가능합니다.그러면 이제는 실제 변환단계를 하는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시면 다음단계로는 좌측에 있는 화면에 네모박스부분의 길이를 설정해야하는데 원하시는 크기의 숫자값을 입력하시고 하단에 위치한 변환실행을 하게되면 불러온 이미지파일 폴더에 다른 Output이라는 폴더가 하나생성되고 그곳에 변환한 사진들이 생성이 되게되며 그리고 사진내부에 자신만의 멋진 사인등을 입렵하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생성해놓은 이미지를 눌러오기를 해서 사진에 삽이 가능하며 사진뿐만이 아니라 텍스트문자또한 삽입또한 가능하십니다. 


윗단계의 경우에는 변환실행을 눌러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펜티엄 G모델 듀얼코어 시스템으로 8메가파일을 1024파일 하나로 컨버터하나 하는 시간이 대략 5초정도 걸리는듯 하네요. 너무 어렵게 설명한 경향도 있어서 따로 동영상을 올려드리는데 위에 어설픈 설명들이 이해가 안가시는분들께서는 영상을 보시면 보다더 사용방법에 대한 이해가 빠르리라 보네요. 소개한 기능보다도 보다 고급기능들도 있는데 제가 알려드린 기초단계를 완전히 터득하신후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서 편집해보시는걸 추천드리며 정말 오랫만에 프로그램 리뷰를 진행해서 정말 제가 봐도 어설픈 리뷰였던거 같은데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뷰:eos m 대란 개봉기및 사용 장단점 리뷰 -입문자에게 딱좋은 캐논 미러리스 이오스엠 번들킷 밧데리 구입정보소개

최근에 대란이 지나갔지만[광고글아님] 2십만원에 장만한 미러리스 캐논 EOS-M 에 푹빠져있고 사진찍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포토스케이트나 기타 알씨등으로 리사이징 할경우에 화질손상이 되는부분이 많아서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포토윅스는 거의 사질손상없이 선명하게 사이즈를 줄여줘서 항상 해당 프로그램만 이용을 하는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셔서 즐거운 사진편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손쉬운조작과 강력한 기능이 특징인 유료버전으로 바뀌기전 나온 업데이트 방지된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강력한 화면캡쳐프로그램 프리웨어 오픈캡쳐 6.7( Opencapture_v6.7 )


잘만 usb U3M SLC 32기가 속도측정 및 리뷰,최고의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한다던 Zalman slc usb 솔직한 사용후기 및 제품의 문제점과 개선해야할점 냉정한 소개


인텔20주년기름으로 출시한 G3258 오버클럭과 호환 메인보드 Asrock B85M Pro4 , 가성비종결 펜티엄G3258 4.5기가 성능 사용기 및 세부설정하는법 리뷰


ios 7.0.6 완탈, 탈옥하기 및 아이펀박스로 IPA설치방법소개 ios 7.1 탈옥은 현재막혔습니다.


지긋지긋한 사이트막힘현상을 한번에 확 뚤어버리는 핫스팟쉴드(Hotspot Shiled) 다운로드 및 인터넷우회 프로그램 사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