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아주 유용한 기능을 하고 있는 컴퓨터 알람기능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알람 ttclock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용량이 상당히 적고(0.1메가) 사용방법또한 너무도 간단해서 컴퓨터를 다루는게 서툰 어르신분들이나 어린아이들또한 쉽게 조작하고 알람을 맞추고 들을수가 있지요.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셔서 중요한 약속이나 또는 알림들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그럼 밑에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사용법은 어떻게 하는지 천천히 스샷과 함께 보도록 하세요.(사용방법 동영상도 함께 첨부해놨습니다.)

하단쪽에 제가 첨부한 압축파일을 보시면 이렇게 ZIP로 압축이 되어있는데요, 우리들이 흔히 사용하시는 알집이나 기타 압축프로그램아무거나 이용해서 압축해제가 가능하십니다.


압축된 내용들의 모습인데  총 6가지의 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가지의 WAV파일의 경우에는 소리파일이고 나머지 하나는 실행파일그리고  TXT는 간단설명서라고 보시면 되세요. 하지만 설명서가 영문이라 크게 참고할만한건 아닌거 같네요.(제가 영어가 약해서 ㅠㅠ;)



그러시면 이제 실행하려면 본격적으로 압축을 해제를 해주셔야 겠지요. 위 사진처럼 하나의 폴더가 생성이 되는데 폴더내부로 들어가셔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주십니다.


총 6개의 파일중에 5번째에 보이시는 자명종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실꺼에요, 그러시면 ttclock라고 영문으로 되있는 파일을 마우스를 이용해서 더블클릭해 주세요.


좌측에 화면처럼 네모랗게 조그만 화면이 뜨게 되신텐데 여기서 별다르게 셋팅할건없어요,프로그램의 하단쪽에 보시면 Alarm at의 경우에는 자신이 지정한 시간에 지정된 소리로 알려주는것이고 Timer는 말그대로 타이머 기능인데 시간을 맞추면 시간이 점점 줄어들면서 지정한 시간에 사용자에게 통보해준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Stopwatch의 경우에는 우리가 100미터 달리기 할때 흔히 봤던 그 기능이에요. 전부 설정했으면 밑에 Start/stop을 눌러서 시작 종료를 해주시면 되십니다.



또한 위에 처럼 Stttimgs에 가셔서 원하시는 배경도 바꿀수도 있고 또한 가장 오른편에 Sound부분에서는 효과음을 지정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건 사용자 임의대로 MP3파일들을 넣을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는게 조금은 아쉬운점인듯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저용량으로 막강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사용한다는거 자체가 상당히 만족스러운거 같네요.

여러분들 제가 글쓰는게 상당히 미숙해서 이렇게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위에 작성한 글이 약간 설명이 어렵고 난해하다는 분들게서는 영상을 보시고 다시한번 보셔서 잘 활용을 해보도록 하세요.

컴퓨터 알람기능 프로그램다운

저작권문제로 삭제처리


항상 이렇게 적는거 자체가 우숩지만 첨부한 파일은 맹세코 제가 임의로 바이러스나 또는 악성코드등의 몰지각한 행동을 하지않은 깨끗한 파일임을 밝히며 또한 여러가지 백신을 이용해서 검사도 했다는것을 밝힙니다.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알면 정말 편한 필수 어플 클릭 투 트윅 다운 및 매크로 사용방법 상세한 리뷰소개





ios 7.0.6 완탈, 탈옥하기 및 아이펀박스로 IPA설치방법소개 ios 7.1 탈옥은 현재막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