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제가 제작했엇던 나루토테마를 만들고 직접 인터넷에서 떠도는 나루토이미지들을 추출했는데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자료들을 올려볼께요. 해당 사이즈들의 배경등은 스마트폰에서 바로 다운로드받으셔서 배경등으로 사용하실수가 있는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전체전부 투명아이콘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응용해서 고런처나 여러가지 앱들을 리팩하실때 사용이 가능할꺼같네요. 그럼 아이콘들을 봐주시고 필요한 아이콘들의 경우에는 선택해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나루토배경및 아이콘들 자세히보기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나루토 배경 2종



총 6종류입니다. 배경색상은 깔맟춤인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어느 배경에 사용해도 투명도를 주어 져서 잘 어울릴수가 있습니다.


해당 배경및 아이콘들을 조합해서 제작한 나루토 카톡테마는 이쪽에서 받아가세요. http://blackheartman.tistory.com/2789






스마트폰에서 아이콘으로 가장많이 사용하고있는 65*65사이즈의 나루토 아이콘들14종입니다. 







이번에는 약간 코믹적인 분위기로 그려진 아이콘인 67*67 사이즈입니다.


가장작은사이즈입니다.

나루토 얼굴 아이콘


두종으로 구별된 나루토의 멋진모습사진입니다.



사이즈가 조금큰 사진들모음


가장 마지막으로 카톡 미니프로필에 사용했었던 배경입니다. 따로 압축파일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알툴바의 퍼가기 기능이나 스펠기능을 이용하셔서 퍼가기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펠및 알툴바 퍼가기 방법은 블로그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