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종싸게파는곳/모종파는곳/모종시장에 대해 알려드리려구요. 블랙하트맨의 원래 취미가 식물기르기가 취미였는데 블로그에 푹빠져서 요즘 소홀해 졌는데 다시 옥상에 만든 화단에 모종을 심기위해 가까운 모종파는곳 또한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모종싸게파는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곳과 거래(?)라고 하면 그러네요, 이 농원을 이용한지는 거짓말 안보태고 올해까지 3년째네요.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에 해당 농원을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다시한번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저는 절대 블로거지(포스팅목적으로 돈을받거나 물건을 꽁짜로 받는 찌질한 블로거들)가 아니에요. 이 농원과는 전혀 상관없음을 미리 말씀드리며 포스팅 해준다고 금전적 이득을 취하거나 물건을 꽁짜로 받았거나 했었던건 맹세코 전혀 없습니다. 

싸게 파니 여러분들도 많이 찾아가셔서 구입하라고 올려봅니다. 또한 택배배송은 안한다고 했는데 일단 이곳의 모종들이 맘에 드신다면 직접 전화해서 주인분과 잘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일 날씨가 흐린탓에 첨부해 드린 사진이 조금 흐릴수가 있다는것도 참고해주세요.


모종싸게 파는곳 찾아가는 위치보기


해당 위치하고 있는 모종파는곳 설화농장은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시흥IC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 찍히는 주소는 경기 시흥시 대야동 xxx네요. [광고가 될수있어서 정확한 주소는 생략합니다.]보다 자세한 부분을 보시려면 첨부해드린 다음뷰의 위치확인 지도를 클릭하셔서 선택하신후에 찾아가시는 분을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농장주인분들 연락처를 가지고 있는게 없어서 다지도상에 올려진 농장 현수막을 대신 연락처로 기재해 드립니다.

Tel:(031)314-50xx  C.P 017-294-33xx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종들을 좌측입구부분부터 전부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꽃상추와 양배추 자홍채를 판매하고 있네요각각 금액은 자홍채와 꽃상추의 경우 1모당 150씩하며 양배추는 5개에 천원에 받고 있습니다.해당 사진이 잘 안보이신면 사진을 누르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컷 입니다. 양상추,배청채,청겨자,적겨자,치커리일반,적치커리 등은 전부 모당 150원씩

 판매를 하며 브로콜리는 다섯모에 천원을 받고 있네요.


다음은 비트,브로콜리는 5개 천원 ,완두콩 6개 천원이네요.  잎쌈홍, 청경채,잎들깨 적오크및 

쑥갓은 개당백오십원 줄강남콩은 5개모에 천원 올해에는 처음 보는 채소들이 몇가지 등장한거같습니다.

다음컷은 배추는 10개에 천냥, 강낭콩 5개,배추는 열개, 신선초(?) 잘안보이네요. 이건 직접 문의하셔야 겠네요. 노각오이 네게,수박,참외 3개 ,부추2개에 천원씩 하고있습니다.[중복된 단어가들이 많아 일부러 숫자를 한글로 기재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중복문서의 경우 검색제외로 인해 이렇게 적어드리니 양해부탁드려요.]



다음은 쥬키니호박,토란 두개 , 케일다섯개 수세미3개 를 묶음으로 천냥씩입니다.


다음엔 머가 있을까요. 다음은 조롱박은 개당 오백냥 야콘 한모에 칠백원 흑토마,  

나물취두개 , 잎당귀세개 , 오이4개 를 묶어서  천냥이네요.


멧돌호박 , 대추토마토, 피망, 대추토마토 가지, 마디애호박,아삭고추가 보이네요. 가격보는

이제는 미기재 할께요. 해당 사진을 누르셔서 크게 확대하셔서 자세한 가격표는 참고하세요.


방울토마토와 고추 그리고 삼채 왕토마토가 다음 순서에 있습니다.


당조고추, 단호박및 오이맛고추 ,곰취순입니다. 곰취는 조금 비싼거 같아요. 작년에 곰취를 심었는데 도무지 키울수가 

없더라구요. 옥상에서 하는데 잘 안커요, 아마 비료를 듬뿍줘야 잘 크는식물같습니다.


마,로꾸산마루,작두콩 , 또 꽈리꼬추,둥근애호박이 전시 되어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프리카와 청양꼬추등이 있습니다. 아직 날이 완전히 따뜻해 지지 않아서 작년에 5월에 구매했을때보다

조금은 모종이 덜나온거 같네요.  직접 모종의 종류는 세세하게 세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많은 종류를 저렴하게

인터넷보다 싼가격에 판매를 하는거 같습니다.


이건 직접 찍어본 판매전시된 모종들의 모습이에요.사진에서 보듯이

 한눈에 잘 볼수있도록 잘 정렬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차장까지 구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차량을 가지고 모종을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주차된 검은색 qm5가 제 차량이에요.~ 세차를 안해서 꾸질꾸질하네요. 해당 농원에 가까이 거주하시거나 아니면 꼭 필요하신분들께서는 농장 사장님께 전화로 여쭤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한눈에 보이도록 찍어본 농원 전경입니다.  아 그리고 전 오늘 총 모종 이만삼천원어치 구매해서 당귀인가 암튼 비싼 모종 2개 꽁짜로 얻었어요. 서비스라고 하면서 주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모종을 왜 샀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저희집 본가에 어머니 아버지 소일거리 하며 취미생할하라고 이번에 2평짜리 화단2개를 제작 총4평짜리 화단에 심을 모종들을 구입한겁니다.  나중에는 거대한 옥상 이동식 화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싱싱하고 저렴한 모종들을 잘 구입하셔서 이쁜 채소들 길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